‘사무실’프로듀서, 원격 직장 코미디 만들기 — Zoom

영화정보 공유

Ben Silverman과 Paul Lieberstein의 다가오는 프로젝트는 진행중인 세계 건강 위기에서 직접 영감을 얻었습니다.

벤 실버 맨폴 리에 베르 슈타인 직장 코미디의 금본위 제 설정을 도와주었습니다.사무실”라고 말했으며 현재 전직 임원 프로듀서는 팀을 구성하여 진행중인 글로벌 건강 위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받는 "원격 직장 코미디"를 만들었습니다.

마감일보고 이 시리즈는“직원의 연결성과 생산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 종일 가상으로 상호 작용하고 일할 것을 요구하는 Wunderkind 상사에게 중점을 둘 것입니다.

Silverman은 Deadline과의 인터뷰에서“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업무와 그 밖의 일상을 위해 매일 Zoom 회의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환경에 처해 있으며 직장과 가정 생활에서 연결성을 유지하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개인적으로 탐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뛰어난 Paul Lieberstein과 함께이 어려운시기에 유머와 안락함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지속적인 직장 코미디가 될 시리즈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Lieberstein은 프로덕션 회사 인 Big Breakfast 및 Propagate Content와 함께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Lieberstein과 Silverman은 Big Breakfast의 Luke Kelly-Clyne 및 Kevin Healey와 함께 컨텐츠의 Rodney Ferrell을 전파 할 것입니다.

다음 프로젝트는 Propagate Content의 제작 회사 인 Big Breakfast에서 진행 중입니다. IndieWire는 의견을 내기 위해 Big Breakfast 및 Propagate Content에 연락했습니다.

“사무실 코미디로 시작해서 사무실을 잃으면 코미디를 떠납니다. Lieberstein은 데드 라인에 말했다.

"The Office"에서 Toby Flenderson을 연기하고 사계절의 시리즈 쇼 러너로 활동 한 Lieberstein이 시리즈에 출연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습니다. Lieberstein과 Silverman 경영진은 제작자 Greg Daniels와 함께“The Office”를 제작했으며 2006 년에는 Best 코미디 시리즈에서 Emmy 상을 수상했습니다. Lieberstein은 최근 HBO 드라마“The Newsroom”과 다른 직장 코미디 인“Ghosted”를 Fox에게 제작했습니다. 실버 먼은 최근 CBS 시트콤“브로크 (Broke)”에서 어제 시사회를 역임했다.

Silverman과 Lieberstein이 다가오는 코미디를 제작하고 있다는 소식은 최근 "The Office"인재들이 최근 헤드 라인을 만든 것은 아닙니다. 시리즈 스타와 "A Quiet Place"감독 John Krasinski는 최근 “Some Good News”YouTube 시리즈 런칭. Krasinski의 YouTube 쇼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그의 "The Office"의 공동 스타 인 Steve Carell과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영원한 코미디에서 좋아하는 순간과 추억을 떠올리게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0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