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공유
"미야자키 하야오와 함께한 10 년"은 유명한 영화 제작자의 삶과 수십 년의 작업을 기록합니다.
이 어려운시기에 현실에서 비행기를 찾고 있다면 스튜디오 지브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일본 방송사 제공 NHK애니메이션 마스터 및 지브리 공동 창립자 경력에 관한 새로운 4 부 다큐멘터리 미야자키 하야오 이제 전체를 무료로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네 부분 모두보기 여기.
2019 년에 출시 된“미야자키 하야오와 함께한 10 년”은“나의 이웃 토토로”와“포니”에서“Spirited Away”와“The Wind Rises”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영화 제작자의 삶과 수십 년의 역사를 기록합니다. 다큐멘터리는 또한 미야자키의 개인적인 삶과 노화에 대한 반성뿐만 아니라 그의 아들 영화 제작자 미야자키 고로와의 관계를 조명합니다. 또한“10 년”은 Studio Ghibli와 그 프로젝트가 2011 년 토호쿠 지진과 쓰나미가 핵 재앙을 일으킨 지진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살펴 봅니다.
Studio Ghibli 영화는 2 월에 Netflix에서 북미 이외의 지역에서 처음으로 독점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함에 따라 작년에 발표HBO MAX는 북미에있는 지브리의 서사적 카탈로그에 대한 스트리밍 권한을 확보했으며 5 월에 서비스가 시작되면 21 개의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제작자이자 스즈키 토시오 전 사장에 따르면 미야자키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향하는 지브리 영화에 부분적으로 서명했다. “Hayao Miyazaki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는 컴퓨터 나 스마트 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스즈키는 말했다 지난 달 Studio Ghibli 박물관을 홍보하면서
스즈키는 또한 미래의 지브리 프로젝트가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향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프로듀서는“넷플릭스에서 제작 된 새로운 영화에 관심이있다. “Netflix의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영화가 만들어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화 제작자로서 영화와 DVD가 영화 개봉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디지털 배포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야자키는 2013 년“The Wind Rises”가 발표 된 이후 첫 번째 애니메이션 기능 프로젝트 인 새 영화를 제작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감독은 장편 영화 제작에서 은퇴하겠다고 말하면서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 박물관의 단편 영화로 다시 등장했다. Genzaburo Yoshino가 저술 한 1937 년 책을 기반으로 한“How Do You Live?”
인디 와이어 최근에 특색 지어진 오늘의 스트림 열의 일부인 미야자키의 초기“Cagliostro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