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코폴라, 빌 머레이 동창회 '온 더 록스'

영화정보 공유

"Lost in Translation"감독은 A24와 Apple의 지원을받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처음 이야기합니다.

"바위에”은“Lost in Translation”오스카상 수상자 사이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상봉을 나타내는 많은 인디 영화 애호가들에게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소피아 코폴라 그리고 배우 빌 머레이. 두 사람이 2015 년 Netflix 스페셜“A Very Murray Christmas”에서 함께 작업 한 반면, 다가오는 코미디 드라마“On the Rocks”는“Lost in Translation”이후 17 년 만에 처음으로 개봉 될 예정입니다. 머레이 최우수상,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배우 상을 수상한 최우수 원본 상영작 및 수상 후보작. Coppola는 이번 주 92Y 및 Annette Insdorf와의 온라인 토론에 참여하여 영화의 스토리 라인에서 막을 내 렸습니다.

“Bill Murray와 Rashida Jones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들은 아버지와 딸을 연기하고 있으며, 그녀는 여행을 많이하고 아름다운 조수가있는 성공적인 사업가 Marlon Wayans와 결혼했습니다.”라고 Coppola는 말했습니다. (라시다 캐릭터)에 의혹이 있습니다. 세련된 플레이 보이 인 아빠는 그의 관점을 통해 남자를보고 있기 때문에 편집증을 얻습니다. 두 세대와 그녀의 젊은 여성 사이의 충돌이며 다른 세대의 신사입니다. "

코폴라는 계속해서“관계를 보는 방식과 부모와의 관계가 인생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충돌입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끝냈습니다. 아버지와 딸이 남편을 감시하기위한 작은 모험을하는 두 사람입니다. 뉴욕의 마티니보다 삶과 남성과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On the Rocks”는 A24가 Apple TV +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발표 한 첫 번째 영화입니다. Coppola는 "The Bling Ring"이 출시되는 동안 A24와 함께 일했습니다. Coppola와 같은 감독이 일종의 연극 참여를 요구할 이유는 있지만, A24가 Apple TV +에서만 독점적으로 스트리밍을 시작하기 전에 A24가 극장에서“On the Rocks”를 얼마나 오래 출시 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92Y 토론에서 코폴라는 그녀가 영화제 작가들만큼 스트리밍을하지 않고 스트리밍과 전통 영화의 관계를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최소한 90 분이 걸렸을 때 스트리밍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 롭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스트리밍에 대해 감사하는 것은 더 짧거나 더 긴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폴라는 말했다. “세 부분으로 무언가를 할 수 있고, 그렇게하면 다른 일을 시도하기에 너무 개방적이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그런 식으로 흥미 진진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영화처럼 보지 못합니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영화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

A24와 Apple TV +는“On the Rocks”의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는“The Beguiled”가 2017 칸 영화제에서 최고 감독상을 수상한 이래로 Coppola의 첫 번째 영화입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96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