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출 검토 : Chris Hemsworth, 잔인한 Netflix 액션 영화를 이끌다

영화정보 공유

마블 스턴트 코디네이터 인 Sam Hargrave는 폭력이 오래되고 성격이 부족한 Netflix 스릴러에서 한때와 미래의 Thor를 지휘합니다.

토르에서 팻 토르와 그 사이의 다양한 역할, 크리스 햄스 워스 신과 같은 외모를 파괴하기 위해 침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Abercrombie & Fitch 모델의 타임 스퀘어 풍자 만화처럼 그려진 호주의 스타는 항상 그의 성적인 호소의 부조리를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농담의 펀치 라인으로 만들거나 기꺼이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똑바로 얼굴을 받아 들일 수없는 만화 같은 영화 세계에서 우리의 불신을 중단합니다. (“블랙 햇”참조) 아니요, 실제로보십시오. 좋습니다.

그 빛에서, 덥지 만 귀신 용병 Hemsworth가“”에서 연주하는 장면이 그가 절벽 가장자리에있는 술에 취한 무감각에서 깨어 난 장면에서 공식적으로 소개되고 고층 빌딩의 폭포에서 뛰어 내릴 때 웃고 싶어합니다. 더 적은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호수의 바닥에서 명상. 등장 인물의 이름이 타일러 레이크 (Titler Rake)로 밝혀 졌을 때 – 너무 뱉어보기에는 너무 터무니 없지만“추출”이 단행본 스릴러의 영혼을 가진 진지한 액션 영화인 것처럼 보이기를 희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루소 형제들은 실제로 넷플릭스 돌처럼 생긴 "잭 리처 (Jack Reacher)"패러디에 약간의 운을 내기 위해.

아아, 자기 인식은이 영화의 작지만 유력한 강점 중 하나가 아니며, Hemsworth가 그것을 통해 자신의 길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하는 것은 타일러 레이크가 수백 명의 얼굴이없는 헨치만큼이나 오래 지속됩니다. 다음 100 분 "추출"이라는 단순한 전제가 시선을 사로 잡으면 서 Lee Child 소설의 상대적인 복잡성조차도 도달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11 분의 장거리 활동을 가진 첫 번째 행위 크레센도가 레이크를 살해하여 자유 주의적 사기로 간주되기에 충분한 사람들을 살해 할 때까지,이 내장 적이지만 파생적인 총격 사건은 Raid”와“Man on Fire”는 자신 만의 분명한 개성을 주장 할 희망이 거의 없습니다. 헴스 워스가 재미있게 놀 수없는 영화로 박스에 담긴 채로 여기에서 유일한 위로는 샘 하 그레이브 감독이 다른 모든 일을하는 것처럼 행동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Joe Russo에 의해 작성 됨 (느슨하게 조정 됨) 자신의 그래픽 소설), 그의 앤서니 Anthony와 공동 제작 한“Extraction”은“Avengers : Endgame”의 역사적인 성공 이후 형제 듀오의 첫 메이저 진출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프로젝트의 가장 창조적 인 목소리는 처음으로 감독 인 샘 하 그레이브 (Sam Hargrave)에게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Sam Hargrave는“Captain America : The Winter Soldier”에서 Chris Evans의 스턴트 더블로 일한 후 처음 Russos의 레이더에 핑을 보냅니다. ”

최근 발자취를 따라 “John Wick”과 같은 전 스턴트 코디네이터 Chad Stahelski, Hargrave는 David Mamet 영화가 대화를 맛볼 수있는 방식으로 폭력을 소홀히하는 잔인하고 잔인한 행동을 위해 카메라 뒤에 숨어 있습니다. “John Wick”또는“Atomic Blonde”(후자는 Hargrave의 타박상 자국을 나타냄)와 마찬가지로“Extraction”은 근접 전투에 대한 거의 시적 명령을 표시합니다. 그러나이 영화 들과는 달리,이 영화는 살해가 멈출 때마다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런 의미에서 "추출"은 자살 임무를 수행하는 무모한 용병과 많은 공통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살 임무를 처리하는 것보다 외상을 가하는 것이 더 낫기 때문입니다. 타일러 레이크를 "캐릭터"라고 부르기에는 너무 관대 할 것입니다. (그는 흉터 대신 거대한 근육에 뭉친 열린 상처와 비슷합니다.)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무기 딜러 (Golshifteh Farahani)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소년이 아버지의 위협적인 방글라데시 경쟁자에 의해 납치 된 후 뭄바이 (Mumbai) 마약 중독자의 14 살짜리 아들을 구출하기 위해 그를 고용하는 것 Kushner- 인접”).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L6P3nI6VnlY (/ embed)

타일러는 다카의 거리를 뚫고 조개의 입에서 진주 같은 신선한 시체 더미에서 겁에 질린 어린 오비 (Rudhraksh Jaiswal)를 뽑아 낸 다음 성채에서 탈출하려고합니다. 패키지가 그대로있는 도시. Hargrave와 그의 승무원은 인도, 태국 및 방글라데시 전역의 위치를 ​​잘 활용합니다. 다비의 혼잡 한 거리는 생명으로 가득 찬 거리 (그리고 담보 피해의 눈에 띄는 위협)가있는 반면, Ovi의 화려하지만 고독한 묘소는 그 자체로 허용되는 것보다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추출"의 대부분의 장면은 사람들이 죽는 방식에 의해서만 구분되기 때문에 영화의 지리가 매우 역동적 인 것이 좋습니다. 때로는 타일러 레이크가 총으로 사람을 죽이고 때로는 타일러 레이크가 자동차로 사람을 죽이고 때로는 타일러 레이크가 손목에서 뻗어있는 거대한 고기와 뼈 덩어리로 사람들을 죽입니다. 질문은 아닙니다 만약 타일러 레이크는 갈퀴로 누군가를 죽일 것이지만 어떻게 (Hargrave는 정답에 도착합니다). 단순함은 영화에서 슛 아웃에 의한 미덕이 될 수 있지만 Russo의 진부한 스크립트는 지속적인 자극을 진정한 광경으로 높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타일러의“비밀을 가진 죄책감에 찬 군인”은 전복 될 것으로 보이는 모든 군대에 기댄다 – 데이비드 하버는 최악의 의심을 모두 확인하고 트랙에서 죽은 영화를 막는 두 번째 행위 박람회 덤프에 들어간다. 영화 그 자체로는 타일러와 오비의 대리 가족 ​​유대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다. 둘 다 그들이 잃어 버렸거나 결코 겪지 않은 사랑에 필사적이지만 그러한 감정적 인 감동은 Redbox-ready 장르의 뭉친 더미 아래에서 질식합니다. 악당이 다카에있는 모든 총이이 사람을 가리키고 싶다고 자신의 곤경에 짖을 때, 당신은 영화의 눈에 띄는 장소 감각이 일반적인 자아 정체성에 굴복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러나“추출”은 여백을 따라 가장 맛있습니다. 생존의 한계는 영화의 리드보다 몇 가지 사소한 캐릭터를 통해 더 잘 탐구됩니다. 방글라데시 빈민가에서 악당 조직의 상위 직급까지 비극적 인 아이의 비극적 인 상승을 따르는 것이 특히 보람이 있습니다. 그의 호는 선택의 여지가없는만큼 용기 나 비겁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지 않으며, 모든 것을 말하고 행하기 전에 타일러의 여정과 우아하게 연결됩니다. 또한 Hargrave는 일부 일치하지 않는 어린이들로부터 절대 허풍을 때리는 Hemsworth를 쏴 버릴 좋은 변명을 제공하지만 이는 부수적 인 보너스입니다.

등장 인물이 같은 공간으로 붕괴 될 때“추출”이 최고라면, 영화의 한가운데에서 피가 흘리는 정교한 장시간 촬영으로 Hargrave의 데뷔가 기억 될 것입니다. 인상적인 위업이지만,이 스테로이드 성 불의 많은 부분과 마찬가지로, 폭력이 그것의 진짜 재미를 가질 수있는 그 자체의 능력에 의해 샷은 너무 매혹됩니다. Hargrave를 오랜 시간 동안 할리우드의 귀중한 존재로 만들 수있는 대학살에 대한 자연스러운 감각을 고조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에있는 여러 가지 개별 샷을 통해 현재보고있는 현실에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경탄하기보다는.

“Raid 2”는 이런 종류의 불명예를 불러 일으켰고“Atomic Blonde”와 같은 사람들은 그것을 진짜로 가짜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추출”은 잘못된 펀치 몇 개를 가져옵니다. 경외심과 지루함 사이에는 세밀한 선이 있으며 때로는 Chris Hemsworth조차도 그것을 흐리게 할 수 없습니다.

학년 : C

"추출"은 4 월 24 일부터 Netflix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74 =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