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oloko 검토 : 피의 Oaxacan 비극에 대한 미스 Bala 감독 반환

영화정보 공유

Tribeca : 9 년 동안 할리우드에서 좌절을 겪은 멕시코 출신의 제라르도 나란 호 (Gerardo Naranjo)는 16mm 러브 트라이앵글을 원한다.

"코 콜로 코”는 좌절에 대한 영화입니다. vi 관심 적으로 묘사 된 것과 동일한 관성의 엉성하고 폭력적인 제품입니다. 9 년 전, 재능있는 멕시코 영화 제작자 제라르도 나란 조 국제 무대에서 대담한 경력을 쌓을 것으로 보인다. 카르텔 스릴러“미스 발라”는 작가 감독의 초기 작업의 원 에너지를 마약 전쟁이 고향 전역에 뿌려지는 담보 피해에 대한 애도로 통합했으며 할리우드는 나란 조의 재능을 국경 밖으로 가져 와서 팔고 자했다 예비 부품.

Naranjo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개발하기위한 자원을 거부하고 가장 명백한 모든 장소에서 근무하게되었습니다 (최근의 크레딧에는 "Narcos"및 "Walking Dead 공포"에피소드 포함). "Kokoloko"이전에는 2011 년에 "크로스 오버"성공 이후 기능을하지 않았으며 Catherine Hardwicke의 2019 년 "Miss Bala"리메이크는 부상을 입었을뿐입니다.

그러나 Naranjo의 혁신에 대한 근육질의 와이드 스크린 비전은 이전에 그가“드라마 / 멕스”및“폭발 할 것”과 같은 DIY 노력을 통해 다듬은 수완으로 인해 가능해졌습니다. 그가하기로 결정한 시간 어떤 것 지난 10 년 동안 그 안에 갇힌 모든 창조적 인 에너지로 이를 위해 2016 년 오악 사카 해안의 거친 해안을 따라 촬영 된 Lo-fi 작품 인“Kokoloko”에 관한 가장 놀라운 사실은 아마도 Naranjo가 오랫동안 기다릴 수 없었던 것입니다.

10 인 승무원이 슈퍼 16mm로 촬영했으며, 가정 영화와 교도소의 차이를 나누는 밀실 공포증 아카데미 비율로 나란 조가 포 츄라 호텔 방의 벽에 스케치 한 음모를 꾸미고“ Kokoloko”는 카메라의 양쪽에 가해지는 무력의 반영입니다. 그것은 기억의 다공성과 함께 꿰매어지고 백일몽의 지속적인 힘으로 끝난 화난, 과성 그리스 그리스의 비극입니다 (사회 정치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그 의미가 신성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Oaxacan 생활의 역학). 자신의 방식으로 그녀를 원하는 아름다운 소녀와 두 소년이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Marisol이고, Alejandra Herrera는 불에 갇힌 집의 체포 혐의로 그녀를 연기하고, 그녀의 인생에서 남자들 사이에 걸렸습니다. 노엘 헤르난데스 (Noé Hernández)는 악마의 미소와 전반적인 사악함이 로맨스에 대한 감정보다 정욕과 소유에 더 중점을 둔 격렬하고도 불쾌한 사랑의 삼각형을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리솔은 마우로의 끊임없는 성폭력의 희생자 일 수 있습니다.“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처럼“그녀는 항상 내 재산이었다”고 주장합니다. 빛나는 갑옷의 기사.

https://www.indiewire.com/

“코 콜로 코”

그는 자신이 감당할 수있는 통제력 때문에 현지 게릴라에 합류하기를 원하는 어리석은 신생 자이며, 마리솔은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그녀를 마치 페이스 북 메신저를 통해 보내는 기관총의 사진에 반응합니다 (헤르난데즈 공연도 함께 제공되지만) 이완 된 남근의 공정한 몫). 현지의 일부 아이들이 우연히 바위로 머리를 때리고 휴대 전화를 훔칠 때 우리는 왜 남자 친구의 무기로 마리솔을 켤 수 있는지 이해하게됩니다. 그러나 마우로는 마리솔을 자신의 손에서 자유롭게하겠다고 위협 한 사람을 죽 였지만 문도는 그녀를 위해 싸우기를 거부했다.

이 느슨한 니트 영화의 대부분은 그가 행동하기를 기다리는 데 소비됩니다. Marisol은 해안을 따라 들쭉날쭉 한 바위에서 일광욕을하면서 그녀의 존재가 그 날카로운 절벽만큼 살기 힘든 곳이라고 느낄 때까지 일광욕했습니다. Naranjo는 현대 기술의 결합 가능성이이 모든 캐릭터가 어떻게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 기 시작할 때까지 가끔씩 디지털 이미지 스 니펫으로 닳은 셀룰로이드를 뿌립니다. Mundo가 캘리포니아에서 자신의 행운을 시험하기 위해 떠난 후 "Kokoloko"는 일화로 변신합니다.이 시점에서 Marisol의 변비 된 생각은 인질처럼 그들을 붙잡는 보이스 오버 트랙에 모입니다. 실제 인질 상황은 사물을 원근감있게 만듭니다

Naranjo의 영화는 텍스처보다 음모에 덜 관심이 있으며 희망과 기회 사이의 마찰로 인해 대부분의 충돌이 발생합니다. 세상은 넓고 신화 적이며 거기에서 찍을 수는 있지만 마리솔은 자신의 작은 삶을 두려워하는 두 사람 사이에 갇혀있는 한 결코 그 일부가 될 수 없습니다 (마우로만이 최악의 방법이지만, Naranjo의 모의되지 않은 섹스 장면이 Mundo의 수행 적 지배력과 Marisol의 진정한 즐거움 사이에서 관심을 나누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Kokoloko"는 한 번에 생생하고 촉감이 좋지 않은지도와 함께 오 악사 칸의 시골과 함께 초점이 흐려지고 초점이 흐려집니다. 지붕에 설치된 라우드 스피커에서 카니발 음악이 울려 퍼지는 것과 같은 길을 가로 질러 Mauro의 두터운 노란색 펀치 버기 드라이브가 앞뒤로 움직이는 방식에 뒤틀리고 도발적인 것이 있습니다. 마리솔이 외계 세계의 중고 기념품처럼 한 장면에서 입는 핫 핑크 몰 치즈 브리트니 스피어스 티셔츠에는 재미 있고 아쉬운 것이 있습니다.

영화의이 반원형 반 소형 스케치는 그녀가 찾고자하는 자유의 종류에 대해 세밀하게 설명 할 의도는 없지만, "Kokoloko"의 열렬한 순간 (예 : 초코 리만도 같은 싸움) — leave 떠나는 관리 마리솔을 통제한다는 생각에 대해 마우로와 문도를 어떻게 모욕 하는가에 대한 표는 자신의 힘을 발휘할 수있다. Naranjo가 자기 표현의 길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는 않지만, "Kokoloko"의 마지막 장면은 적어도 자신의 기기를 떠날 때 더 행복하다고 제안합니다.

학년 : B-

"Kokoloko"는 2020 년 초연 예정 트리베카 영화제.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57 + =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