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프 픽션 : Tarantino가 공개 한 Gimp Backstory

영화정보 공유


김프가 죽었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브루스 윌리스의 캐릭터가 그를 죽인 것은 아닙니다.

미라 맥스

누구 ? 오랜 시간 동안 "펄프 픽션”팬. 의 서명 장면 중 하나 쿠엔틴 타란티노Palme d' Or의 승자는 부치 (Bruce Willis)와 Marsellus (Ving Rhames)가 Maynard (Duane Whitaker)라는 전당포 주인의 지하실에 묶여 죄수를 붙 잡았습니다. 상점 주인은 그의 경비원 Zed (Peter Greene)와 가죽 본디지 슈트를 입고 머리에 발끝이 낀 음소거 캐릭터 인 Gimp를 동반합니다. Tarantino의 대본은 김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다이 하드 "펄프 픽션"팬들은 오랫동안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부치가 탈출하여 펀치로 그를 때려 눕힌 일을 오랫동안 궁금해했습니다.

Tarantino와의 인터뷰 제국 잡지 이 달은 감독이 등장 인물에 대한 팬 질문에 응답하면서 김프의 미스터리를 해결합니다.“영화에서는 이런 방식으로 재생되지 않지만, 글을 쓸 때 내 마음 속에는 김프가 죽었습니다. 부치는 그를 때려 눕히고 그가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자신을 매달았다. 뒷이야기 측면에서 그는 히치하이커 나 7 년 전에 데려온 사람과 같았으며, 그를 훈련시켜 완벽한 희생자가되었습니다.”

김프는 스티브 히버트 (Steve Hibbert)가 연기하며, 기억에 남는 시퀀스를 촬영하는 가죽 본디지 기어 세트의 "펄프 픽션"에서 3 일을 보냈습니다. 배우는 무자비한 사람 2014 년“펄프 픽션”20 주년을 맞이하여 김프의 뒷이야기에 대한 단서가 없다고 밝혔다. 캐릭터는 작은 방에서 나오고, 짐벌은 아마도 메이 너드와 제드의 첫 번째 포로가 아니라는 이론을 고집했다. 히버트가 짐프에게 준 움직임에도 몇 시간 동안 작은 공간에 갇히게된다.

Hibbert는“(Tarantino)는 실제로 (방향)을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를 살펴보고 어깨를 으,하고 엄지 손가락을 줬습니다. 세트에서 재생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 뒤에서 카메라가보고있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방 주위에 약간의 다트. 그리고 배우에게 지시가 있다면, 그들은 배우에게 와서 속삭여 줄 것입니다.”

타란티노는 2019 년“헐리우드의 옛날 옛적에”와 함께 칸으로 돌아와“펄프 픽션”25 주년을 축하했습니다. Tarantino의 전체 인터뷰 내용을 읽습니다. 제국 잡지는 여기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6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