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감독과 함께 어둠 속에서 이야기 할 무서운 이야기 2

영화정보 공유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원래 감독으로 안드레 외 브로 달 보도에 따르면 공식 속편을 지시하는 계약을 성사시켰다. 또한 원본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 인 Dan Hageman과 Kevin Hageman도 다시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음모는 Guillermo del Toro의 새로운 이야기를 기반으로하며 원래의 제작자로도 활동했습니다.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영화. 후속편은 eOne과 새로운 유통 업체 인 Paramount Pictures가 공동으로 자금을 조달 할 것입니다.

의 소문이 있었다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2 이 뉴스는 프로젝트가 실제로 좋은 속도로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현재 델 토로 [Del Toro]와 회사는 랩의 속편에 대한 플롯 세부 정보를 보관하고 있으므로 원본 영화의 문자가 다시 나타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볼 수있는 한 가지는 원래 영화에서 매우 잘 다루어 졌기 때문에 원본 책 시리즈의 끔찍한 이야기가 더 많이 생겨났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친숙한 길항제 몇 개가 돌아 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팬들은 다른 고전적인 이야기도 자세히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무서운 이야기 영화는 1968 년에 밀 밸리의 작은 미국 마을펜실베이니아 이 책은 몇 개의 무서운 이야기로 가득 찬 지역의 "유령의 집"에서 신비한 책을 발견 한 십대 그룹을 따릅니다. 그런 다음 책에 등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는 실생활에서 펼쳐지는 초자연적 사건과 관련이 있으며 영화의 등장 인물에 영향을 미치는 원본 책 시리즈의 실제 이야기 중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함께, 십대는 마을을 점령하는 광기를 막을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원래는 1981 년에 처음 발표 된 짧은 공포 시리즈의 책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일러스트 레이터 Stephen Gammell의 엄청나게 큰 이미지 이야기를 훨씬 더 끔찍하게 만드는 데 먼 길을 갔다. 이 책의 인기를 바탕으로 1984 년과 1991 년에 두 가지가 더 이어질 것입니다. 무서운 이야기 책은 일관된 재 발표 및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각 세대의 젊은 독자들에게 인기를 유지해 왔습니다. 델 토로 [Del Toro]는 원래 연출과 제작을 계획하면서 수년 전의 영화로 변모하기위한 노력.

보는 것이 놀랍지는 않습니다.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속편을 얻는 것. 3 천만 달러 미만의 예산과 전세계 1 억 5 천만 달러 이상의 티켓 판매로 영화는 재정적 인 성공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팬들은이 책에 적응 된 이야기가 오히려 충실하게 이루어 졌기 때문에 적응에 만족하는 것 같았습니다. 같은 소재 팀이 다시 한 번 참여하게되어 행운입니다.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2두 영화 사이에 일관성이있을 것입니다. 생산이 시작될 때 아직 아무 말도 없습니다. 이 소식은 마감 시간.

주제 :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2, 어둠 속에서 말할 무서운 이야기

Movieweb에서 제레미 딕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63 =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