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ntin Tarantino가 마침내 해결 한 펄프 픽션의 김프 미스터리

영화정보 공유

펄프 픽션 1994 년에 출시되었지만 팬들은 여전히 ​​전설적인 영화가 남긴 미해결 미스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Marcellus Wallace의 서류 가방 안에 정확히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김프라고 알려진 사람의 실제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후자의 경우, Tarantino가 논란의 여지가있는 장면에서 궁극적으로 그 사람이 누구인지뿐만 아니라이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한 스토리 설명을 제공함에 따라 그 신비는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영화에서 Marcellus Wallace (Ving Rhames)는 Butch Coolidge (Bruce Willis)를 총기 상점으로 쫓아 총기 상점에서 주인과 친구가 포로로 잡습니다. 듀오는 성적으로 공격 한 Marcellus로 가서 다른 남자가 가죽으로 된 속박 장비를 착용하고 묶여있는 부치를 감시합니다. Butch는 프로 복서로서의 힘을 사용하여 그의 구속에서 벗어나서 압축 된 마스크 뒤에서 울부 짖습니다 이에 부치 부치는 김프를 얼굴에 박살내어 남자를 무의식적으로 밧줄에서 자유롭게 휘두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Tarantino의 영화 세계에서 Gimp를 마지막으로 본 것이지만, 몇 년 후, Tarantino는 마침내이 기괴한 캐릭터의 이야기에 공백을 채 웁니다.


관련 : Tarantino는 펄프 픽션 Prequel Vega 형제를 이야기하고 왜 결코 일어나지 않았는지 이야기합니다

이달 초 제국과의 인터뷰에서 Tarantino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캐릭터에 대해 더 많이 알 수있는 기회를보고 펄프 픽션 팬은 타란티노에게 직접 부치가 건물을 떠난 후 김프의 배경과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달라고 요청했다. 타란티노는 김프가 항상 자신을 죽이는 동안 납치범을 납치하는 피해자로 보았다고 말하면서이 두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은 상당히 우울하다. 펄프 픽션 장면. 인터뷰에서 :

"영화에서는 이런 식으로 플레이하지는 않지만, 글을 쓰면서 내 마음 속에 김프는 죽었다. 부치는 그를 때려 눕히고 나갔을 때 그는 자신을 매달았다. 백 스토리의 관점에서 그는 히치하이커와 같았다. 7 년 전에 데려온 사람도 그를 훈련 시켜서 그는 완벽한 희생자가되었습니다. "

Tarantino의 설명에 따르면 Gimp는 실제로 총기 상점 주인 Maynard (Duane Whitaker)의 성적인 shenanigans에서 기꺼이 파트너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변태 경비원 Zed (피터 그린)-또는 적어도 일이 그렇게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이 사람들은 거의 10 년 동안이 가난한 동료 포로를 속박 장비에 담아 그의 뇌를 그의 포로들에게 완전히 제출하도록 경고했습니다. 그것이 충분히 끔찍하지 않다면, Tarantino는 또한 그 사람이 실제로 현장에서 죽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즉, 그는 자유를 맛 보려고 할 때 죽었습니다. 김프가 타란티노의 전체 영화에서 가장 비극적 인 이야기 중 하나를 누가 알고 있 었는가?

Tarantino가 Gimp에 대한이 새로운 정보로 충격적인 장면을 더 혼란스럽게 만드는 방법을 발견 한 것은 이상합니다. 영화 제작자는 인터뷰에서 다른 많은 흥미로운 정보를 공개했으며 Tarantino 팬들에게는 읽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에서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제국 온라인.

주제 : 펄프 픽션

Movieweb에서 제레미 딕

Source link

Leave a Comment

66 − 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