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bastian Stan, Captain America의 논쟁적인 복수 자 방어 : 최종 게임 결정

영화정보 공유

어벤져 스 : 엔드 게임 20 년 분량의 영화와 수십 년 분량의 만화 역사에서 줄거리를 묶는 헤아릴 수없는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영화가 그렇게 한 가지 방법은 스티브 로저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뛰면서 그의 방패를 샘 윌슨 일명 팔콘에게 넘겼을 때였 다. 일부 팬들은 샘이 세바스찬 스탠이 연기 한 스티브의 가장 오랜 친구 인 윈터 솔저 버키 반스 대신 새 캡틴 아메리카가된다는 분노에 시달렸다. 최근 인터뷰에서 Stan은 왜 Bucky 대신 Sam에게 맨틀을 넘겨 주겠다는 Steve의 결정을지지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만큼 MCU -내가 겸손한 관점에서 보았을 때-만화와 관련하여 약간 다릅니다. 우리가 마지막에 그와 함께 도착한 곳은 그가 어떤 종류의 석방을 원하는 곳에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다시 시작하고, 어떤 식으로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자신이 누구인지 다시 찾아서이 모든 것을 뒤로 남겨 둡니다. . 그렇습니다. 모든 일이 일어 났지만 어느 시점에서 실수를 저지른 후 다시 시작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그 곳에서 캐릭터가 어벤져 스의 끝인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 게임 종료. "


관련 : 어벤져 스 : 엔드 게임이 디즈니에서 거의 $ 1B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추정

"그것은 또한 그가 Steve에게 원했던 것입니다. 전쟁 경험에 의해 외상을 입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남은 생애 동안 그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쉴드가 그렇게 될 것 같은 느낌은 아니 었어 스티브는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서 "지금 나에게 뭔가를 가져갈거야. 나는이 모든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 있었고 나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나는 단지 남자이고 나는 돌아가서 내 삶을 살려고나는 Bucky가 그의 가장 친한 친구를 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Steve는 Bucky에게 "당신도 갈 것입니다. 나는 당신 에게이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둘 다 우리의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 우리가 입대했을 때 실제로 4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간 삶입니다. "

"저는 맨틀을 타는 것에 대한 욕구 나 상충되는 생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샘은 저에게 항상 여러 가지 이유로 맨틀을 옮길 수있는 분명한 사람이었습니다. 쇼에서 탐험했습니다. 디즈니 + 이유를 찾기 위해. (웃음.) 엔드 게임이 끝날 무렵 Steve 나 Bucky는 실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

그래서 관점에서 세바스찬 스탠, 방패를 통과하기로 한 스티브의 결정은 전쟁 노력에 자신의 역할을 다했으며 이제는 평범한 삶의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음을 선언하는 그의 방법이었습니다. Steve와 마찬가지로 Bucky도 거의 한 세기 동안 전쟁을 벌였으며 이제는 새 Captain America의 역할을 강요 한 것이 Steve 나 Bucky가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샘 윌슨과 버키 반즈가 자신의 디즈니 + 쇼를 위해 팀을 구성하면서 스탠이 자신의 캐릭터의 동기를 분명히 파악하고 있음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팔콘과 겨울 군인올해 하반기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주제 : 어벤져 스 4, 복수 자

네 라즈 찬드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