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world’시즌 3, 에피소드 7 검토 :‘통과 전당포’— 스포일러

영화정보 공유

"미친 A.I."로 박람회를 버리면서도 Aaron Paul이 빛을 발합니다. 그러나 갈렙의 큰 공개는 돈을 지불하지 않으며 돌로레스 대 매브도 두 번째 라운드도 아닙니다.

(편집자 주 : 다음 검토에는 스포일러 "웨스트 월드"시즌 3, 에피소드 7"통과 전당포. "

Aaron Paul이 카메라를 직접 응시하고 있습니다. 눈물이 그의 눈을 채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시청자와 대화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니 정말. 그는 실제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습니다. 전“Breaking Bad”스타는 그의“Westworld”캐릭터 인 Caleb Nichols가이 절정의 순간에 느끼는 고통을 전달하기 위해 긴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몇 주 동안 외상으로 인한 과거의 번쩍임, 의자에 묶여 있거나, 전쟁에 빠지거나, 죽어가는 친구를 붙잡고있는 시간을 보낸 후, Caleb는 진실을 배우고 있습니다. 진실은 그의 마음에서 지워지고 거짓 기억으로 대체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가 화해하려고 애쓴 외상은 현실에 기반한 것이 아니라 컴퓨터 시뮬레이션이 미래 현실에 가장 적합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모든 고통은 거짓말 일뿐 아니라 강력한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그에게 줄을 서기 위해 건설 한 거짓말이었습니다.

그에게 행해진 일과 그에게서 쫓겨 난 일, 그리고 왜 칼렙은 자신이 발견 한 것을 되풀이하여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를 죽였다는 사실에 간신히 자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가 기꺼이 그를 죽이려고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해야했기 때문에 그렇게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휴대 전화의 앱으로 서로를 죽 이도록 명령 받았다. 그런 작고 비인간적 인 일은 육체와 피의 우정을 찢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컴퓨터가 규제를 받기에는 너무 예측할 수없는“이상한”사람들로 간주 되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서로를 알았다. 부자 미친 사람에 의해 운영되는 컴퓨터가 세상을 달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렇습니다. 그는 요약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정신 분열병"A.I를 수용하는 거대한 구 솔로몬과 대화하면서 그의 삶에서 비밀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러한 토론이 외부인 (일명 집에서 시청자)에게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의 선명도 제공 스퍼트는 Caleb과 청중 모두에게 필요한 설명을 제공하기에는 다소 고통스러운 수단이지만 최소한 최소한 그가이 모든 것을 크게 말한 이유. 자신의 생각을 믿을 수 없을 때 생각에 목소리를 내면 위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갈렙은 그 단어들이 실제로 일어난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단어를 말하고 현실에 놓아야합니다.

이러한 무거운 실현에 대한 모든 감사는 바울과 그의 느슨한 턱, 그리고 유리로 된 끝없는 눈에서 비롯됩니다. 3 번의 에미 상 수상자는 자신의 캐릭터의 현실을 조밀하게 뒤집어 놓은 것에 대한 그런 반작용을 표현합니다. 그는 누군가, 누군가가 그렇게 빨리 처리 할 수 ​​있다고 믿을만큼 충분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자 여러분, 동시에 그 일을하려고했기 때문에 그들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Westworld"는 에피소드 7에서 감정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Caleb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마스킹을 청중에게 유익한 정보로 알려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너무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맨손의 음모를 따라 잡기 위해 노력할 때, 모든 새로운 정보가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해 의미하는 바는, 바울이 많은 사람들을 속속 들일 때조차도 갈렙의 감정에 한 순간을 바치기가 어렵습니다. 하나의 매혹적인 모습.

웨스트 월드 시즌 3 에피소드 7 아론 폴

"서쪽 세계"에있는 Aaron Paul

존 피 존슨 / HBO

Caleb의 큰 공개가 그렇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Francis (Paul의 "Need for Speed"의 공동 스타 인 Kid Cudi)가 두드러진 점을 감안할 때, 에피소드 1에서 전달 된 것보다 병사에게 더 많은 의미가 있음이 분명했습니다. 솔직히, Francis와 Caleb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기술적으로는 여전히 사실 일 수 있지만, 칼렙은 애도하고있는 사람을 죽였다는 사실은 감정을 잃어 버릴 수있는 감정적 인 비틀기입니다. 그러나 "웨스트 월드"가 핵심 플롯 포인트와 혼합하는 방식은 둘 다 "외부인"이었고, 갈렙은 "재조정 요법"을 겪었으며, 생존 할 수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였다. 케일럽의 감정적 인 퍼즐을 하나로 묶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력을 기울일만큼 투자 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Westworld"가 캐릭터를 퍼즐처럼 취급하는 방식은 Caleb로 끝나지 않습니다. 일곱 번의 에피소드, 많은 대화와 두 개의 큰 브로 하하 이후, Maeve (Thandie Newton)와 Dolores (Evan Rachel Wood)가 서로 싸우는 이유를 완전히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각자의 이론적 근거를 설명하려고하는 에피소드 이후입니다. 다른. Maeve의 딸은 Serac (Vincent Cassel)에 의해 인질로 잡혀 있습니다. 따라서 Maeve는 딸을 되 찾으려면 돌로레스를 죽여야합니다. 딸이 진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제쳐두고, 그녀는 단지 가상 세계로 옮겨진 Maeve의 머리에 넣은 아이디어 일뿐입니다 .Maeve가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명확한 길은 Serac의 말 (kill Dolores)을 수행 한 다음 Serac을 죽일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녀는 Dolores가 옳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Serac과 같은 인간이 지구상의 호스트를 통제하고있는 한 Maeve는 다른 곳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그러나 Dolores에게 많은 것을 설명하는 대신 Dolores는 나쁜.

웨스트 월드 시즌 3 에피소드 5 Evan Rachel Wood

"Westworld"의 Evan Rachel Wood

HBO 제공

Maeve에게 줄 수있는 좁고 설득력있는 입장이며, "혁명"에 대한 Dolores의 모호한 주장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녀가 정말로 인류를 없애려고한다면, 그녀는이 싸움에서 주인공이 아닙니다. 청중이 뿌리를 내릴 명확한 챔피언이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복잡한 캐릭터는 훌륭하지만이 두 가지 느낌은 a)와의 싸움으로 조작되어 장기 목표를 제공합니다 (실제 동기를 알 수 있습니다) 나중) 및 b) 로봇이 큰 전투의 이유를 제공합니다.

싸움 자체가 크게 실망하지 않았다면 포인트 B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안무가 약간 어수선 할뿐만 아니라 전투는 모순에 기초합니다. 돌로레스가 처음으로 화합물에 접근 할 때, 암살 시퀀스가 ​​연장되면 그녀의 작은 드론 기즈모가 얼마나 정확한지 보여줍니다. 그녀는 5 ​​개의 샷으로 5 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보다 그들. 그러나 돌로레스와 매브의 원격 무기가 발사하려고 할 때 로봇의 샷은 항상 그리워합니까? 뭐? 왜? 그들은 지붕이 칙칙하고 작은 판잣집 아래에 있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서 돌로레스는 심지어 판잣집 바깥의 땅에 누워있었습니다. 로봇의 공격자는 천천히 구르는 대상의 5 피트 너비의 3 발을 발사합니다. 숨어도 상관없이 기술이 당신을 취약하게 만든다는 생각으로 전장을 어떻게 소개하고, 같은 기술이 열린 상태에서 Dolores를 가슴에 부딪 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어떻게 끝낼 수 있습니까?

이 모든 것이 한 번에 많은 일을하지 않으면 서 한 번에 많은 일을하려고하는 에피소드에 추가됩니다. 그 행동은 예전만큼 만족스럽지 않고 줄거리를 추적하는 것이 가치가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계속하며, 캐릭터에 대한 공감을 경험하는 것은 정신 체조를 요구하지 않아야합니다. 그 시즌 3의 주인공들은 모두 심각한 이야기의 불일치에 대한 점을 이해하기 위해 에피소드 후 숙제를 요구합니다. Aaron Paul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도록하는 대신 "Westworld"팀이 솔로몬에게 요청 했어야합니다. — 더 나은 코스를 차트로 만듭니다.

학년 : C-

"Westworld"는 일요일 오후 9시에 새로운 시즌 3 에피소드를 방송합니다. HBO에 동부 표준시.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