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세기 검토의 자본 : 왜 우리가 가난한 지에 대한 리치 문서

영화정보 공유

Thomas Picketty의 금융 베스트셀러에 대한이 다큐멘터리 적응은 왜 부모보다 가난한 사람인지에 대한 자명 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월스트리트 점령 운동이 시작되고 밀레 니얼 세대가 시작되어 전 세계가 2 차 세계 대전 이래로 부모보다 적은 돈을 벌 수있는 첫 세대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서 프랑스 경제학자 토마스 피케 티 (Thomas Piketty)는 극도로 읽을 수있는 책을 공개하게되었습니다. 그 이유를 설명하는 책 (또는 적어도 자유 주의자들이 토론하고 보수 주의자들은 거부하도록 자명 한 주장을 제시했다). "21 세기의 수도"는 처음 2 년간의 출시로 150 만 장을 이동하여 하버드 대학교 출판사가 출판 한 가장 많이 팔린 타이틀이되었으며 저자는 자신의 분야가 록 스타와 가장 가까운 책으로 바꿨습니다.

키위의 영화 제작자 저스틴 펨 버튼 (Justin Pemberton)은 자본과 노동 사이의 갈등을 무자비하게 노출시키는 선거 연도의 한가운데서 키위 영화의 텍스트를 간첩하고 황홀한 말로 바꾸어 놓았다. 우리가 어떻게 여기에 왔는지, 그리고 경제 성장과 통합 된 부의 균형이 맞지 않으면 왜 상황이 더 나빠질 지 설명하는 일관되고 주목할만한 다큐멘터리.

Pemberton의 영화는 항상 읽기 쉽고 때로는 환원 적이지만 결코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Pemberton의 영화는 풍부하고 명료 한 복잡성의 부족을 상쇄합니다. 그리고 특히 분명한 것은“21 세기의 수도 (Capital in the 21st Century)”는 그들이 생산하는 것에 대한 실질적인 소유권이 거부 된 마구간을 잃은 일반 청중을 대상으로한다는 사실입니다. 따라서이 영화는 자극 검사에서 약간의 돈을 태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대여료가됩니다. 경제를 다시 개방하고 싶지만 노동자들을 계속 붙잡아두고 자하는 다국적 정부로부터 연방 허쉬 머니로 1,200 달러를받은 사람에게.

Piketty는 자신의 주요 아이디어를 통해 카메라에 자주 등장하는 매력적인 사상가 인 Piketty는“경제학의 속임수”와 사회적 이동성의 약속을 억 누르는 데 도움이되는 무수한 다른 보수적 정책을 거부 할 수 있지만 Pemberton의 영화는 그 종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좌파 선전은 일부 사람들이 희망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두려워 할 수도있다. Piketty는 자본주의를 현대사에서 가장 다루기 힘든 많은 문제의 원인이자 해결책으로 간주합니다. 그는 그것을 21 세기에 대한 가장 큰 위협으로 여기고 유일한 실현 가능한 구원 인 것으로 보인다.

그것이 편협한 편협한 것처럼 들리면, 다큐멘터리는 산업 역사 후의 밀고 당기기에 논쟁을 고정시킵니다. Pemberton의 영화는 소스 자료와 마찬가지로 지난 3 세기 동안 시스템 자체가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작하려는 사람들만큼 결함이 없었 음을 주장하기 위해 폭 넓은 시각을 취합니다. 베를린 장벽 붕괴와 함께 프랑스 혁명으로 돌아 가면서, 피케 티 (정치 학자 이언 브레머와 역사가 케이트 ​​윌리엄스가 강조하는 현명한 보완 목소리의 주연)는 자본 수익률이 항상 속도를 넘어 섰다고 주장했다.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을 통한 경제 성장. 젊은 좌파 운동가들은 끔찍한 불평등이 자본주의의 특징이며 버그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이 사람들은 그 반대가 사실이라고 제안합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reyy9ASpMSc (/ embed)

Pemberton은 청중의 방어력을 낮추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합니다. 화려한 팝 사운드 트랙, 눈길을 사로 잡는 그래픽의 깔끔한 느낌, "포드 캐스트가 될 수 없었습니다!" 영화가 거칠어 질 때까지이 영화는 대중 문화와 관련하여 직조하여 소스 자료의 동일한 접근성을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로버트 Zemeckis도 그의 눈을 굴려주기 위해 사치스러운 부의 몽타주를 기록하기 위해 Lorde의 "Royals"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Jane Austen의 소설이 개념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되었다는 제안 Pemberton은 대중의 상상력에 귀족이되어“Grapes of Wrath”에서“Elysium”까지의 색 영역을 보여주는 영화 클립으로 Piketty의 요점을 보여줍니다. 다큐멘터리는 통일 된 재정 불균형 이력을 모 으려고 할 때 대중 문화가 우리에게 가장 귀중한 자원이라는 생각으로 빛을 발하지만 그 스레드의 끝에 단단한 매듭을 묶을 수는 없습니다. Tom Hooper의“Les Misérables”의 장면으로 의심없는 시청자를 매복시키려는 경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Pemberton의 주제가 세계 금융 시스템의 흐름과 흐름을 통해 우리를 안내 할 때 영화는 더 강해집니다. 윌리엄스는 영국의 젠트리 계급을 책임지고있는 가계 자본주의가 어떻게 18 세기에 평균 평균 수명을 17 세로 줄였으며, 피케 티는 프랑스 혁명의 초기에 평등이 단두대 밑에서 자발적으로 빠져 나올 것이라는 아이디어에 대해 비웃었다. 그곳에서 19 세기와 20 세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노예 제도의 인적 자본, 대량 생산의 도래, 재산의 영광, 그리고 제 2 차 세계 대전의 대 재현.

Pemberton은“매드 맨 (Mad Men)”시대 전반에 걸쳐 지속 된 광대 한 불평등에 대해 고의적으로 글을 썼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그의 캐스트는 안정적인 중산층의 생존력에만 관심이 있지만 제한적일 수 있음). 요레의 성층화로 돌아 가기. 월스트리트에 좋은 것이 메인 스트리트에 좋다는 신화 인 Stagflation, 시장은 자산을위한 저장소보다 부의 중개자가되지 않습니다. 부자들은 부자가되고 나머지는 과거와 똑같이 찌꺼기를 나눕니다. 21 세기 기술은 자본과 노동 사이의 관계를 완전히 끊을 것이지만, 미국 대통령은 주식이 경제 건강의 신뢰할 수있는 척도라고 주장함으로써 또 다른 대공황을 제기한다.

도널드 트럼프의 목소리는 영화가 끝날 무렵에 들리지만 그의 악의적 자기애는 피켓의 상속 재산에 대한 비판을 대표하며 부자들이 자신의 행운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는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영화는 심리적 실험을 사용하여 둥지를 짓습니다) 인간 본성의 기초에있는 가설). 그들은 우리가 불평등을 유발할 때 불평등이 경쟁을 유발한다고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대중이 우리를 많이 깨닫게 될 때마다 계급 전쟁의 가능성을 방해하는 두려움에 기반한 민족주의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 의미는 역사가 그 자체로 반복 될 운명에 처한 것으로 보이며, 어떤 대격변 사건은 변함없이 곡선을 평평하게하고 시스템을 잠시 동안 고칠 것입니다. 앞으로 80 년 동안 파문이 닥칠 폭풍의 시선에서“21 세기의 수도”를 보는 것은 가장 추운 것 같은 느낌을줍니다. 부와 세금에 대한 비폭력 혁명이 더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Pemberton의 영화는 더 나은 방법을 찾는 데 실망하지 않습니다.

어떤면에서 피켓처럼 겁에 질린 누군가로부터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기대하는 것은 불공평하지만, 자본주의의 잠재력을 남용의 불가피성으로 제곱하기는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시스템이 작동하기에 너무 열렬하고 부유 한 사람들이 시스템을 변경하기에 너무 강력하다면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이다 시스템 자체와 함께.

학년 : B

“21 세기의 수도”는 5 월 1 일 금요일부터 영화 포럼의 가상 영화관을 통해 열릴 예정입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15 −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