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슨 포드는 활주로에서 파일럿 오류에 대한 FAA 조사 중

영화정보 공유

해리슨 포드 지금 FAA 조사 중입니다 그가 활주로에서 만든 조종사 오류. 그만큼 인디아나 존스 배우는 열렬한 조종사이며 현재 몇 년 동안 비행기를 비행했습니다. 포드는 금요일에 남부 캘리포니아의 호손 공항에 도착하여 활주로에서 택시로 비행기를 탔습니다. 그러나 컨트롤 타워의 오디오에 따르면, 다른 비행기가 착륙을 위해 들어 오기 때문에 배우는 작업자의 지시를 따르지 못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해리슨 포드 타워 운영자의 지시를 따르다 활주로를 건너 진행했습니다. 사건의 오디오가 얻어졌으며 포드에 설치된 컨트롤 타워가 특징입니다. "지금 활주로를 가로 질러 가십시오! 나는 당신이 짧게 들으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잘 들어야합니다." 포드는 즉시 응답하여 "실례합니다. 정확히 반대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포드 대변인은 이에 대해 성명서를 발표했다.

"포드 씨는 공항의 유일한 활주로를 건 crossed습니다. 항공기에서 ATC의 무선 지시를 이행 한 후 그는 즉시 실수를 인정하고 오류로 인해 ATC에 사과했다. 비행의 목적은 항공기의 통화와 숙련도를 유지하는 것이었다. "

호손 공항의 컨트롤 타워 운영자가 화를내는 동안 비행기 충돌의 임박한 위험 없음관련 당사자 모두에게 행운입니다. 소스에 따르면 터치 앤 고 착륙을 연습하는 배우 뒤에 3,600 피트의 또 다른 비행기가있었습니다. 77 세의 배우는 분명히 컨트롤 타워에서 첫 번째 방향을 듣지 않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FAA는 현재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해리슨 포드는 조종사의 면허증을 갱신하는 과정에서 "그는 더 많은 구호 활동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수년 동안 포드는 전 세계에 수많은 인도주의 임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이 FAA 조사가 배우의 라이센스 업데이트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조만간 알아 내야합니다. 그러나 포드가 몇 가지 부정적인 비행 경험에 관여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몇 년 전 해리슨 포드는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의 존 웨인 공항 활주로 대신 활주로에 착륙했습니다. 그는 그 과정에서 아메리칸 항공 제트기를 날아 제어 탑에 다음과 같이 물었다. "그 여객기가 내 아래에 있었 을까?" 분명히, 컨트롤 타워는 그 특정 기동에 대해별로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배우는 재앙 일 수 있었기 때문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은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그로부터 몇 년 전에, 포드는 엔진 고장으로 인해 골프 코스에 비상 착륙을해야했습니다. 고맙게도, 골프 코스에서 아무도 다 치지 않았습니다. TMZ Harrison Ford와 그의 새로운 FAA 조사에 대해 처음으로보고했습니다. 아래의 컨트롤 타워 오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cnmKRxASVY [/ embed]
Movieweb의 케빈 버윅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