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감독 Annie Silverstein, 단편 영화‘Skunk’데뷔

영화정보 공유

독점 : IndieWire는 "Bull"기능이 VOD 플랫폼에서 막 오픈 한 Annie Silverstein의 매력적인 칸 영화제 단편 영화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새로운 스트리밍은 감독입니다 애니 실버스타인2019 년 칸 영화관황소에 따라 인디 와이어의 리뷰“한 번에 몇 가지 오래된 영화 같은 밤 : 세계적으로 낡은 새로운 멘토, 로데오, 개인 해방의 도관으로 비극적 인 반란에서 흔드는 젊은이, 다큐멘터리와 같은 환경에서 배우를 캐스팅하지 않는 횡령의 젊은이들… 14 세의 빈곤층 소녀가 자신의 잠재력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텍사스 시골의 검은 로데오 시대 이야기는 전통적인 재료를 가장자리에 놀라운 삶의 비전으로 채워 넣습니다.” Samuel Goldwyn Films에서 이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AppleTV + 또는 판당고.

그러나 애니 실버스타인이 자연스런“불”을 프랑스로 가져 오기 전에 그녀는 칸에서 열린 2014 Cinéfondation 사이드 바에서 시작했습니다. 거기서 배심원 단은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Abbas Kiarostami) 대통령이 이끄는 심사위 원단이었으며, Joachim Trier와 같은 영화 제작자를 포함 시켰습니다. 그녀의 단편 영화 "스컹크IndieWire가 독점적으로 아래에서 시연하는”는 오스틴 텍사스 대학교에서 실버스타인의 대학원 논문 영화를 역임했으며 Cinéfondation의 1 등상 심사위 원상을 수상하기 전과 상징적 인 감독 "Taste of Cherry"가 주관하는 여정에서 출발했습니다.

Silverstein은“저는 친애하는 친구 그룹, 구조견 팩, 공연에 모두 참여한 멋진 십대들과 함께 'Skunk'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정직한 축제의 삶을 가질 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만든 것 같은 개인적인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DVD를 보통의 우편물로 칸에 보낸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래서 그것이 받아 들여 졌다는 소식은 꽤 충격적이었습니다.”

Silverstein은“저희 영화를 상영하고 전 세계에서 존경받는 다른 영화 제작자를 만나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압바스 키아로스타미는 배심원 장이었다. 모든면에서 꿈처럼되었습니다. 배심원 상을 수상한 것은 첫 번째 기능인 '불'에 대한 지원을 찾는 데있어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그것은 나에게 자연스러운 느낌을주는 방법을 사용하여 개인적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느꼈던 이야기를 계속해서 들려주었습니다. 내가 그렇게한다면 사람들과 연결될 것입니다.”

“Bull”과 마찬가지로“Skunk”는 여백에서의 삶을 묘사 한 것입니다. 영화는 핏불이 야심 찬 개 전투기에 의해 납치 된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개를 찾기 위해 스스로 나가야합니다. 아래 영화를보십시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