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앤 모티 시즌 4 에피소드 6 검토 : 결코 릭 모티

영화정보 공유

Rick과 Morty는 쇼의 미래에 맞서기 위해 여분의 강도의 자기 인식을 사용하는 에피소드에서 문자 그대로의 스토리 트레인을 탄다.

(편집자 주 : 다음 검토에는 스포일러 "릭과 모티"시즌 4, 에피소드 6,"모두 모킹하지 마십시오. ")

세계는 2020 년 5 월 일요일 밤에 잠깐 동안 잠깐 동안 잠깐 동안 뮤지컬 뮤지컬을 약속했다. 시즌 4의 절반 사이에 4 개월이 지나면 "Rick and Morty"는 "Never Ricking Morty"로 돌아옵니다. 이 쇼에서는 정상입니다. (제목과 마지막 문장 사이에, 우리는 이미 두 가지 강제 적용 할 수없는 은유를 겪고 있습니다. 사과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을 초대하는 에피소드입니다.)

중첩 된 자기 인식 스토리 참조 배열을 벗기고이 에피소드의 음모는 매우 간단합니다. Rick과 Morty는 문자 그대로의 스토리 트레인에 갇혀 있습니다. 좋은 척도.

Rick과 Morty를 완전히 제압하고 여행에서 잘못한 다양한 인간과 생물에 집중할 수있는 에피소드처럼 처음부터 보이는 것부터 시작하여 열차가 천천히 자신의 스토리 텔링을 피하기위한 거대한 투쟁으로 드러납니다. 컨벤션. 각각의 새 차는 과거 이야기의 또 다른 요소입니다. Rick의 많은 은하계 비행, 예상치 못한 숙련 된 전투기, 그리고이 중 어느 것도 사실은 사고.

쇼가 이전에 해왔 던 아이디어가 얼마나 많은가를 감안할 때, 위험한 운동입니다. “Morty 's Mind-Blowers”와 이름이 두 번 확인 된“Interdimensional Cable”챕터의 클립 쇼 방식을 사용하는 대신“Nick Ricking Morty”는이 개그를 모두 더 큰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점진적으로 공식화되고 그 접근법을 새로운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릭 모티 스토리로드

“악과 모티”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다양한 스타일의 자동차를 여행 할 때, "스노이 피어"를 통해 이러한 컨벤션을 취하는 "릭 앤 모티"와 같은 느낌을 갖게되며 사실상 기차 지휘자 인 스토리로드 (정말로 환영받는 폴 지아 마티) 이 전체 기업의 에드 해리스 역임. (HBO Max가 출시되면서 의도하지 않은 회사 브랜드 시너지 효과는 어떻습니까?)

"Rick and Morty"이야기가 다른 차원으로 느긋하게 걸어 다니는 것이 아니라 "The Ricklantis Mixup"이후 가장 밀도가 높은 에피소드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Smith 하우스로의 유일한 여행은 Bechdel Test 장면 전환과 거실의 마지막 장면입니다-소파의 측면 각도보기, 두 번째 것은 거의 계산되지 않습니다). 차갑게 열리지 않아서 기차의 가시가 많은 덤불로 들어가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콜백과 루스 바더 긴스 버그 카메오와 문자 그대로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스노볼 "Never Ricking Morty"는 과도하게 느끼지 않습니다. 활발한 페이스는 마지막 에피소드의 스네이크 히스토리 비트에 더 가깝고, 많은 양의 정보를 측정되고 집중된 용량으로 날려 보냅니다. 이 이야기는 벽의 내부와 외부 사이에서 물건이 흔들릴 때에도 유용한 홈 기반으로 기차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 타이틀 캐릭터 중 하나가 멍청하고 무의미하다는 "인 셉션"이라고 부르는 쇼를 위해 여기에 중첩 된 레벨이 혼합되어 있습니다.이 포기로 인해 적어도 그 범위에서 미소를 짓기가 어렵습니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안락 심리학의 위험에 처해“Rick and Morty”시즌 4의 두 가지 최고의 에피소드는 불안을 통해 진행되는 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에 대한 에피소드와 함께 시작 소원 성취의 위험, 프로그램 팬덤의 특정 괴상한 섹션에 대한 권한을 처리 할 수있는 기회가있었습니다. 여기서“Never Ricking Morty”는 자신과 청중 모두에게 탱크에서 멀리 떨어진 결승선에 도달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보장하려고 노력하는 거대한 70 에피소드 에피소드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쇼처럼 보입니다.

"릭 앤 모티 (Rick and Morty)"는 항상 쇼 전체보다 릭 산체스 (Rick Sanchez)에게 그 캐릭터가 더 많았다 고 주장 할 수있는 단호한 망토를 가지고왔다. 시즌 4 화장실 행성 에피소드조차도 (반드시 반복되는 시청에서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언뜻보기)에는 Rick의 차단 된 특성에 단점이 있음을 인정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미친 과학자가 친구에게 가장 가까운 것은 그의 손자 일 때,이 꼬인 일회성 모험에는 저장 수명이 있습니다. 실행중인 "Ricking Morty"는 탱크에 여전히 신선한 느낌을주는 데 충분한 양이 있지만 "Broad Appeal"온도 게이지의 위협이 더 큰 이유 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릭 모티 눈싸움

“악과 모티”

deus ex machina의 에피소드 (아마도 특정 관점에 따라 문자 그대로)조차도 청중의 특정 부분이 어떻게 냉담한 스토리로드가 끝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곧 열차 탈선 순간은 케이크를 먹고 그것을 먹는다는 사실에 대한 모든 에피소드의 접근 방식과 일치합니다. (더 많은 은유를위한 만세!)

그리고 시즌 4 하프 프리미어는 모두 자신의 이익을 위해 쇼 자체의 자기 참조 적 성격으로 일했습니다. Blips and Chitz로 돌아가서 "로이파트 II? 그런 다음 한 남자가 해체되어 겁에 질린 아케이드 사람들의 함대 위로 떠오르게하십시오. Meeseeks 일을 과도하게 걱정하십니까? 시즌 초연이 한 일을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있었을 때 너무 좋았던 일을 너무 많이 원한다는 암묵적인 경고로 제시하십시오.

창의적인 관점에서 볼 때 활주로가 쇼 전체를 떠나는 정도에 대해 이와 같은 에피소드를 측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일회성 잠재력을 한 번에 모두 소진하여 미래 스토리의 길을 막고 있습니까? 아니면 공개적으로 일부 비판을 통해 일함으로써 이상한 자기 보존 행위입니까? 현재“Never Ricking Morty”는 두 번째 옵션 인 것 같습니다. 이 쇼의 접근 방식에 대해 새롭고 흥미 진진한 느낌이 들기 만하면 원하는 모든 순열을 시도해보십시오.

게스트 스타 정찰기 : Paul Giamatti에게는 큰 밤이되었습니다.“Billions”가 Showtime으로 돌아와서이 상징적 인 런 어웨이 기업의 지휘자가 될 것입니다. Giamatti는이 공연을위한 완벽한 게스트 스타입니다. 기술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은 실제 캐릭터를 연주하기 위해 치아를 가라 앉힐뿐만 아니라 보컬 혼돈 만이 아닌 통제 된 방식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목표가 "재미있는 목소리"가 아닌 공연에서만 얻을 수있는 왜곡 된 중력의 종류입니다. 그들이 일을 할 때 더 잘 볼 수있는 (또는이 경우에는들을 수있는) 배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구속적인 인물의 목소리를 낼 수있는 선택에 직면했을 때 크리스토퍼 멜로니는 당연합니다. 머리 뒤로 던지는 자세가 어떻게 든 그에게 모델링되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A 급-

"릭 앤 모티"시즌 4는 일요일 밤 11시 30 분에 방송됩니다. 의 위에 성인 수영.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