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호러 영화 스트리밍

영화정보 공유

이 시점에서 어색하고 부끄러운 것에 대한 일반적인 글이 있습니까? 어떤 목적을 위해 단어를 쓰는 것은 거의 무감각 한 느낌이 들며, 편집자를 투구한다는 아이디어는 시간을 총체적이고 이기적인 오용으로 생각합니다. 건강한 정신을 자극하거나 본능적으로 편집증을 활용하려고합니까? 이러한 질문을해야합니까, 아니면 가혹한 자기 질문을 건너 뛰고 지금 당장 우리 삶의 모든 하나 하나에 큰 영향을 미치는 기괴한 일이없는 것처럼 귀여운 작은 목록을 작성해야합니까?

우리 모두는 공포에도 불구하고 계속 살아야합니다. 따라서 나는 "불확실성을 무력화시키는 동안 떠 다니는 것 위에 공포의 고전을 폭로해야 할까?" 물론. 뉴스를 자주 체크인하는 것이 필요하고 싸울 수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낮과 밤은 순전히 걱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음식, 물, 대화, 명상, 적당한 운동, 간헐적 견해 외에 최대한의 도피주의 영화입니다. 저의 장르와 남은 관심사 중 하나는 공포.

꽤 많이 썼습니다 공포 영화 목록, 대부분은 모호한 무서운 보석에 대한 자체 중요 편집이며, 독점적으로 진품에 호소합니다. 공포 머저리 "1986 년 TV에서 한 번 보았습니다." 나는 점차 그 사람들과 점차 방어되고 있습니다. 나의 목표는 사람들을 내가 좋아하는 영화에 올려 놓는 것입니다.


관련 : Chris Hemsworth, Netflix의 주요 이정표를 추출한 팬들에게 감사의 말

나는 공포를 좋아하기 때문에 단순히 공포에 글을 쓴다. 보다 구체적으로 60 년대 후반, 70 년대 및 80 년대의 보물과 공포 팬들이 내가 믿는 많은 영화를 발견하거나 다시 방문하기를 원합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반 정도의 공포를 선택하십시오.

구울, 언데드, 무서운 변태 또는 생물 특징을 좋아하든 Prime, Netflix, Hulu 및 (아주 놀랍게도) Tubi에서 좋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엄청난 양의 쓰레기를 피하고 최고의 공포를 골랐다.

넷플릭스

Netflix는 최근 범죄 범죄 다큐멘터리 게임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외딴 소도시의 교묘 한 드론 샷을 포함하는 새로운 미니 시리즈가 매일처럼 느껴져 창고에 사로 잡힌 여성에 대한 미해결 미스터리가 생깁니다. 그것은 널리 퍼져 있지만 그들이 제공해야 할 전부는 아닙니다. 넷플릭스 당신이 철저하게 스크롤하면 괜찮은 영화가 있습니다. 그들의 공포 선택은 압도적이지만, 인정해야 할 최소한 몇 가지 위대한 것들이 있습니다.

로즈마리의 아기 (1968)

로즈마리의 아기 (1968)

시놉시스 : 젊은 부부는 기이 한 이웃, 신비한 임신, 이해할 수있는 편집증에 의해 만나는 고급 아파트로 이사합니다.

아마도 대기압이 큰 모든 슬로우 버너의 어머니는 로즈마리의 아기 거의 모든 기록을 보증하지 않는 널리 알려진 영화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비평가의 기준에 의해"가장 훌륭한 "마무리를 기다린다"공포이지만, 구역 전체에 걸쳐 구역질이 생길 정도로 긴장된다. 우리는 클라이맥스가 출시 이후 참조, 복사 및 패러디 된 것을 고려할 때 클라이맥스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인식이 덜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로즈마리의 아기 시대를 초월한 모발 감상은 이후의 모든 것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위 커맨 (1973)

위 커맨 (1973)

시놉시스 : 실종 된 여자를 찾아 경찰서가 스코틀랜드 섬으로 보내졌다. 섬 마을 사람들은 그 소녀가 존재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위커 맨 컬트 히트, 섬뜩한 느린 타기, 끔찍한 끔찍한 보물은 매우 특별한 공포 괴상한 사람들 사이에서만 정당성을 얻습니다. 2019 년 히트를 즐겼다면 미드 솜 마르로빈 하디의 고마워 위커 맨 전제를 위해. 오컬트를 다루는 영화는 족장입니다. 페이싱이 불안을 자극하는 데 큰 역할을하는 영국의 공포 마스터 작품이며, 마무리는 예감의 느낌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리메이크는 의도하지 않은 코미디의 가장 훌륭한 예일 뿐이며, 웃음을 많이 내지 않으면 부끄러운 일입니다. 진통제를 사용하지 않고 코믹 릴리프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리메이크를 건너 뛰십시오.

초대 (2015)

초대 (2015)

개요 : 한 남자가 전처가 주최 한 디너 파티에 참석하여 행동이 이상하고 긴장이 높다.

초대 기억에 남는 공포 스릴러는 불안해 할 정도로 이상하지만 일종의 "클래식"으로 간주 될만큼 긴장하거나 독창적이지 않습니다. 이미 언급 한 다른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초대 -크롤링하여 다소 만족 스럽지만 궁극적으로 너무 예측 가능한 클라이맥스로 이어집니다. 모든 것이 말하면, 그것은 혼란스럽고 매력적인 시계입니다.

크리프 (2014)

크리프 (2014)

시놉시스 : 순진한 젊은 감독이 멀리 떨어진 마을에서 비디오 그래퍼 공연을위한 온라인 광고에 응답하며, 죽어 가고 이상한 친구의 마지막 메시지를 기록해야합니다.

Mark Duplass의 놀라운 연기는 Creep을 그대로 만들어줍니다. 놀랍게도 뛰어난 발자국 냉각 장치는 눈에 띄지 않는 너트 케이스에 의해 조장되어 끔찍한 코미디를 끔찍한 역할로 전달합니다. 기다 잔인한 것보다 더 영리하고 고어보다 훨씬 더 성능이 좋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대부분 길들이기위한 것이지만 피부에 관계없이 피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다 매우 독창적입니다. 속편을보고 싶을 것입니다.이 속편은 그 자체로도 똑같습니다 (더 많은 실험적이고 약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2000 년대 이후의 공포가 인상적인 공포 머리 (dork)를 촉구 할만 큼 인상적이라면 속편을 보려고 나 자신은 단단해야한다.

마녀 (2015)

마녀 (2015)

시놉시스 : 1630 년대 뉴 잉글랜드의 주술과 흑 마술이 가족에게 피해를 입 힙니다.

마녀 크리프 팩터가 강한 서두르지 않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공포입니다. 70 년대의 속도에 맞춰 고개를 끄덕이며 더 아름다운 영화 촬영법 (귀신이 나오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입니다. 마녀, 우디 공포, 민속, 또는 평범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마녀. 느긋하게 지을 수 있습니까? 개별 시청자가 결정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엉덩이를 맛보고 아마도 비평가들에게 지나치게 찬사를 받고 있습니까? 대답하거나 확장 할 가치가 없습니다. 시계 가치가 있습니까? 확실히. 이 영화가 정확히 70 년대에 만들어 졌다면이 영화에 대해 더 존중할까요? 불행히도 그렇습니다. 실제 심층 검토를 작성하는 대신 게으른 질문을하고 자신에게 응답 했습니까?

이블 데드 (1981)

이블 데드 (1981)

개요 : 친구 그룹이 우연히 악마를 풀어주는 숲 속의 먼 오두막으로 여행합니다.

샘 라이미 (Sam Raimi)의 저예산, 캄피 데뷔는 저의 글쓰기를 거의 요구하지 않습니다. 많은 공포 영화는 수년에 걸쳐 컬트 지위를 발전시켜 왔지만 이블 데드 논란의 여지없이 궁극적 인 컬트 고전입니다. 매우 제한된 예산으로 자신을 증명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끈질긴 젊은 영화 제작자의 작품입니다. 다행히 저예산은 라이미에게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 그가 만든 것은 엄청나게 구피지만 배가 고르고 으스스한 괴롭고 터무니없는 걸작품입니다. 이블 데드 전형적인 캠프-의도적이고 숙달 된 캠프입니다.

캔디맨 (1992)

캔디맨 (1992)

개요 : "캔디맨"으로 알려진 신화적인 괴물을 연구하는 대학원생은 자신도 모르게 그를 소환합니다.

버지니아 매드슨은 도시의 신화에 대한 충격적인 이야기에서 사랑스럽고 동정적인지도를합니다. Candyman을 90 년대 및 그 이전의 다른 폭력적인 공포와 구분하는 두 가지 요소 : "후대"에서 발생합니다. 무서운 영화에서 가상의 살인범이 거의 영향을받지 않는 일반적인 지역이며, 청중으로서 우리는 주인공의 정신을 진심으로 돌봐야합니다. 안녕. 죽음은 순수한 오락 가치에 대한 무의미한 판결이 아닙니다. 그들은 Madsen의 정신 상태에 진지한 영향을 미치므로 공포는 재미 있고 심리적으로 주도됩니다.

플랫폼 (2019)

플랫폼 (2019)

시놉시스 : 수직 형 교도소 수감자는 가장 높은 층에있는 수감자를 먼저 먹이는 플랫폼에서 음식을 먹어야한다.

플랫폼 강의에 대한 과격하고 폭력적인 풍자적 인 논평이며, 매우 제한된 환경에서 촬영되며, 날카로운 대화와 다른 많은 대화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을 격퇴하고 화나게하는 데 효과적인 어둡고 잔인하며 최소한의 노력입니다. 당신은 몇 가지 곡선을 던졌지 만, 이것은 확실히 많은 생각을하지는 않습니다. 이 플랫폼은 의심 할 여지없이 극한의 여정입니다.

훌루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 훌루는 아마도 TV 쇼를 가장 강력하게 보여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영화 선택이 바람직하기 때문에 많은 것을 남기기 때문에 그 크레딧을 준다. (적어도 멋지게 배치되었지만!)

옥수수의 아이들 (1984)

옥수수의 아이들 (1984)

시놉시스 : 한 젊은 부부가 외딴 네브라스카 마을로 이주하여 종교 어린이 단체가 18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죽어야한다고 믿는다.

유쾌하게 80 년대 코니 클라이맥스를 제외하고 옥수수의 아이들 경이로움을 유지하고 시청자에게 크립을 줄 수 있습니다. "오싹하고 황량한 도시에 도착하는"영화를 더 잘하는 영화는 거의 없으며 80 년대 초반에 실제로 옥수수의 아이들 그런 의미에서 이점. 영화의 결점에도 불구하고이 영화는 지속적으로 잔인하고 효과적으로 긴장감을 느낀다. 영화에서 가장 끔찍한 오프닝 시퀀스 중 하나가 될 수 있지만 나머지 몇 분은 테러의 처음 몇 분과 일치하지 않지만, 옥수수의 아이들 답답한 시계입니다.

코트니 게인즈는 이삭에게 두 번째로 명령을 내리는 빨간 머리 폭군 인 말라 차이가 눈에 띄게 소름 끼치게됩니다. 하느님을 숭배하는 거짓 자녀는 1960 년대가 아닙니다 저주받은 마을 끔찍하지만 그들은 가장 무서운 영화 애들 중 한 명입니다. 옥수수 밭에서 거짓 선지자에게 믿음을 표명하는 중서부 살인 어린이들과 누가 논쟁 할 수 있었습니까?

숲속의 오두막 (2011)

숲속의 오두막 (2011)

시놉시스 : 다섯 명의 친구가 숲속 오두막으로 여행을 떠나고 그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가 풀린다.

그것의 관점에서 볼 수없는 성가신 뛰어난 공포 코미디 무서운 영화 터무니없는, 비록 자기 인식, 메타 접근법은 겁 사이에 매우 실제 웃음을 가져옵니다. 숲속의 오두막 드류 고다드 (Drew Goddard) 감독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쓸모없는 80 년대 공포 영화 10 대 소년들의 끊임없는 공급에 찬사를 드리기 위해 그렇게 계획했지만 죽다. 숲 속의 오두막 독창적이고 흥미 진진한 영화를보고 싶어하는 비공 인 애호가에게는 충분히 영리하지만, 고어와 어둠을 갈망하는 가장 열렬한 공포 팬에게는 피가 많고 터무니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의 회전은 경계선을 벗어나게합니다. 그렇습니다. 클라이 막스는 열광적이지만 그 자체로는 거의 영감을 얻었습니다.

하강 (2006)

하강 (2006)

시놉시스 : 탐사하는 그룹이 맹렬한 포식자에 의해 갇히고 스토킹되면서 동굴 탐험이 엉망이된다.

모든 여성 캐스트의 열정적 인 공연과 지속적인 공포감을 통해, 하강 심리적 스릴러, 생물체 특징 인 가치있는 폐소 공포증을 입증합니다. 그것이 부족한 것은 충격과 점프 겁에 너무 의존하기 때문에 적절한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하강 그것이 옳은 일에 강하다

28 일 후 (2003 년)

28 일 후 (2003 년)

개요 : 치료가 불가능한 바이러스가 영국 전역에 퍼져서 소수의 생존자들이 안전을 찾아야합니다.

물론 지금은 집에 너무 가까울 수도 있지만 현재의 사회 상태의 불쾌 함은 28 일 후 특히 불편하고 착용감이 좋은 시계. 힘들고 무시 무시하고 소름 끼치는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일부 아이디어는 충분히 만족스럽게 탐색되지 않으며 최종 행위는 약간 under 치지 만 28 일 후 거의 모든 디스토피아 영화에 영향을 미쳤던 성공적으로 지옥 같은 전염병입니다.

투비

투비 충격을 받았습니다. 완전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그 모습이 매우 중요합니다. 첫 번째 스크롤에서는 2007 년 CVS 레지스터의 DVD 랙이 스트리밍 플랫폼 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존재하지 않았던 모든 C- 공포와 2000 년대 초의 비디오 직관 형 코미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검색에 시간을 투자하면 금을 칠 수 있습니다. Tubi의 공포 옵션은 인상적이고 광범위합니다. 빗질하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Tubi에 대한 매우 큰 공포의 명단입니다.

영혼의 카니발 (1962)

영혼의 카니발 (1962)

시놉시스 : 비극적 인 자동차 사고로 한 여성이 교회 조직자로 일하면서 버려진 카니발을 향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다.

내가 쓴 열정을 용서하라 영혼의 카니발, 그러나 그것은 항상 내 3 대 공포 영화 중 하나입니다. 60 년대 영화가 조금 나이가 들지 않은 경우는 드물다. 실제로 색상이 부족하면 찢어짐이 더해진다. 영혼의 카니발 유쾌하게 느리고 예외적으로 이상하고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시청자로서 당신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이 젊은 여성은 미쳤습니까, 아니면 그녀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망각입니까? 그리고 왜 그녀가 마주 치는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고 독특합니까? 그것은 지루한 순간에도 불안해 하며이 보석을 끔찍한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끔찍한 두려움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말로, 겁 자체는 레코드 북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영원히 세속적 인 이미지를 흔들 수 없습니다 영혼의 카니발; 클라이 막스는 특히 시각적으로 굉장한 지옥입니다.

살아있는 죽음의 밤 (1968)

살아있는 죽음의 밤 (1968)

시놉시스 : 한 펜실베니아 사람들이 동해안에서 살을 먹는 언데드를 훼방하여 농가에서 피난처를 찾습니다.

여기에서 무엇을 검토해야합니까? 살아있는 죽은 자의 밤 공포 장르를 변경하고 좀비 하위 장르를 자극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사상 최고의 공포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인 George Romero에게 소개했습니다. 그것은 속편, 리메이크, 패러디 및 녹아웃으로 이어졌습니다. 살아있는 죽은 자의 밤 역대 최고의 좀비 영화로 널리 간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omero 's 죽음의 새벽 일반적으로 그 제목을 사용하지만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중요합니다.

살아있는 죽음의 귀환 (1985)

살아있는 죽음의 귀환 (1985)

개요 : 의료 공급 창고에있는 2 명의 직원이 가스를 방출하여 사망자를 일으 킵니다.

공포보다 더 재미있어 살아있는 죽은 자의 귀환.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좀비가 뇌를 먹는다. 앞서서 살아있는 죽은 자의 귀환언데드가 뇌에 먹이를 준다고 직접적으로 영화화 한 것은 없었다. 떠날 마크가 없어 진정한 공포, 유머, 공감 적 인물, 끊임없는 흥분, 효과적인 고어, 눈부신 효과, 장시간 지속되는 영화는 거의 없습니다. 과도한 노출. 또한 영화가 얻을 수있는만큼 펑크합니다.

크레이지 (1973)

크레이지 (1973)

시놉시스 : 미군이 펜실베니아의 작은 마을을 추월하는 광기를 일으키는 바이러스를 봉쇄하기위한 군사 투쟁.

크레이지 Romero의 최고는 아니지만 강력한 메시지와 압도적으로 잔인하게 지능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영화에는 희망이 없으며, 긍정적 인 테이크 아웃을 제공하지 않는 공포를 존중해야합니다. 또한 70 년대의 이상 함을 과도하게 흠뻑 적셔서 경계선의 다큐멘터리 느낌을줍니다.

살아있는 죽은 자의 지옥 (1980)

살아있는 죽은 자의 지옥 (1980)

시놉시스 : 기자와 그녀의 카메라맨 남자 친구는 뉴기니 정글에서 좀비 무리와 싸우면서 4 인용 특공대 유닛에 합류했습니다.

루시오 풀치의 작품은 아니지만 살아있는 죽은 자의 지옥 70 년대 후반 이탈리아 좀비의 정신 이상입니다. 70 년대와 80 년대의 대부분의 이탈리아 공포와 마찬가지로 살아있는 죽은 자의 지옥 약 4 개의 대체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좀비 들어온 살하지만 살아있는 죽은 자의 지옥 가장 어려운 펀치를 포장합니다. 1980 년대 이탈리아의 공포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영화 촬영, 작거나 아예없는 음모, 무의미한 누드, 비꼬 인 대화 및 수많은 고어. 당신이 과격한 좀비 애호가이거나 단순히 괴기 한 치즈 팬이라면 시계 가치가 있습니다. 최소한 아이러니 한 관점에서.

크리프 쇼 2 (1987) (그냥 "The Raft"Story)

크리프 쇼 2 (1987)

시놉시스 : (대부분의) 무서운 3 이야기 공포 선집.

이것은 전체 영화를 권장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독창적 인 포함입니다. 크리프 쇼 2 스티븐 킹, 조지 로메로 감독, 톰 사비니의 영향으로 펜션을 어떻게 붙잡을 수 있을까요? 뭐 크리프 쇼 2 "래프트 (Raft)"라는 제목의 세그먼트입니다. 이것은 원래의 모든 이야기보다 나을만큼 좋은 것이 아닙니다. 크리프 쇼.

문 (1986)

문 (1986)

시놉시스 : 한 무리의 아이들이 집을 나서서 뒤뜰의 구멍에서 다양한 악마를 내놓았다.

관문, 쾌적하고 약간 무서운 시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양의 캠프와 마음을 가진 굉장히 열정적 인 판타지 공포. 모발을 높이는 순간은 없지만 멋진 시간 효과, 독창적 인 어둠과 아이들의 화려한 연기에 노출됩니다. The Gate가 잘하는 것은 아이들이 복잡하고 재치 있으며 상쾌하게 짜증나는 아이들에 대한 상상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입니다.

엑소시스트 III (1990)

엑소시스트 III (1990)

시놉시스 : 경찰 중위는 정신과 병동에있는 환자들에게 일련의 잔인한 살인 사건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혀 내도록 의문을 제기했다.

그것은 아니다 퇴마사, 그러나 아무것도 없으며, 끔찍한 것보다 세상이 낫다 Exorcist II : 이단자. 윌리엄 블래 티스 엑소시스트 III 그럴만 한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George C. Scott, Ed Flanders 및 Brad Dourif의 뛰어난 성능을 갖춘 강력한 초자연적 냉각기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공포 역사에서 가장 충격적이고 기억에 남는 순간 중 적어도 하나를 특징으로합니다. 이것을 엉터리 세 번째 분할로 쓰지 마십시오.

텍사스 전기 톱 학살 (1974)

텍사스 전기 톱 학살 (1974)

시놉시스 : 텍사스에있는 할아버지의 무덤으로가는 형제 자매들과 친구들은 식인 정신병자 집단에 희생된다.

Tobe Hooper는 다음과 같이 공포 게임의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텍사스 전기 톱 학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보다 잔인하게 폭력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이는 영화의 분위기가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영화는 칙칙하고 괴상한 느낌으로 사라지고 피가 넘치지 않습니다. 거친 모습, 생생함, 미묘함 부족 후퍼가 제공하는 텍사스 전기 톱 학살 1974 년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수면 캠프 (1983)

수면 캠프 (1983)

시놉시스 : 수줍은 소녀는 사촌과 함께 여름 캠프에 간다.

나는 부끄럽게 말할 것이다 : 수면 캠프 그것은 일반적으로 그것보다 더 많은 분위기와 함께 존재하는 최고의 슬래셔 중 하나입니다. 코믹한 터무니없는 결말로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수면 캠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이는 80 년대 슬래셔의 끝없는 슬 루어들과 차별화됩니다. 톤은 끊임없는 보급형 그레이이며 80 년대에는 치즈가 보이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리드가 겪는 기묘한 심리적 고통은 우리가 슬래셔에서 일반적으로받는 것보다 더 영리합니다. 수면 캠프 제공합니다 특별 병치 -절대적으로 즐거운 일이 일어나지 않는 경치가 좋고, 외딴, 겉보기에 기이 한 여름 캠프. 화려한 분위기의 캐스트는 분위기를 불러 일으키기 위해 먼 길을갑니다.

허수아비의 어두운 밤 (1981)

허수아비의 어두운 밤 (1981)

시놉시스 : 시골의 남부 마을에서 한 남자가 무덤 너머로 그를 살해 한 사람들에게 복수를한다.

이 훌륭하게 제작 된이 시골 세트의 복수 공포는 80 년대 초반 TV 용으로 제작 된 영화로, 더욱 주목할 만합니다. 허수아비의 어두운 밤 당신의 상상력에 많은 공포를 남깁니다. 탄탄한 퍼포먼스, 적절하게 느린 페이싱, 단순성 및 초대받지 않는 느낌이 TV 제작을위한 훌륭한 공포가 아니라 TV 제작을위한 환상적인 제작 영화입니다.

죽음의 날 (1985)

죽음의 날 (1985)

시놉시스 : 과학자들과 군인들이 지하 벙커에 거주하는 반면, 세계는 좀비들에 의해 추격됩니다.

분명히, Tubi는 George A. Romero 재료로 채워져 있으며, 감사합니다! 죽음의 날 그렇지 않다 죽음의 새벽, 어리 석음이 없다는 점에서. 의심 할 여지없이 이전 모델보다 더 어둡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이 영화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죽은 영화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날 연기는 매우 열악하지만 역겨운 이미지, 흔들리지 않는 절망감, 로마로 (Romero)의 사회 논평은 볼 수없는 공연을 보완합니다.

수 피리아 (1977)

수 피리아 (1977)

시놉시스 : 미국인 소녀는 독일의 유명한 발레 아카데미로 향한다. 이상한 행동과 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그녀는 무대 뒤에서 불길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믿게된다.

우리는 마침내 Dario Argento에 도달했습니다. Argento는 최고입니다! 수 피리아 수년에 걸쳐 그 정당성을 얻었으므로 분석이 요구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완벽한 품질에 주목할 것입니다. Argento의 영화 촬영법은 여기에서 거의 필적 할 수 없습니다. 세트와 색상은 놀라 울 정도로 독특합니다. 분위기는 촉촉하다. 영화의 마지막 20 분 정도는 악몽에 불과합니다. 수 피리아 2 개의 타이틀에 출마했습니다 : 역사상 가장 훌륭한 이탈리아 공포와 역사상 가장 분위기있는 공포.

헌티드 힐에있는 집 (1959)

헌티드 힐에있는 집 (1959)

시놉시스 : 백만장자는 밤에 유령 같은 저택에서 보내는 데 동의하는 $ 10,000 ~ 5 명의 사람들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지옥으로 거슬러 올라간다"신음을 저장하십시오-당신은 던져야합니다 유령의 언덕에 집 해당하는 공포 목록에 우리는 그것이 고르지 않은 것으로 인정할 수 있지만, 재미있는 대화, (매우) 섬뜩한 순간, 가장 빈센트 프라이스 퍼포먼스 (더 논란의 여지가 없음)가있는 유쾌한 뛰어 다니다 고백해야합니다.

블랙 크리스마스 (1974)

블랙 크리스마스 (1974)

시놉시스 : 캐나다 여학생들이 크리스마스 방학 동안 낯선 사람에게 스토킹당했습니다.

이 미니 리뷰에서 "I"의 사용에 대해 사과하고 경고합니다. 아마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포 영화 일 것입니다. 감독 / 개척자 밥 클라크에 대해 충분히 좋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블랙 크리스마스특히이 남자는 슬래셔 장르를 설정 한 것에 대해 절대 존경을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존 카펜터 할로윈 일반적으로 슬래셔 영화를 시작한 것으로 유명해 지지만 밥 클라크는 블랙 크리스마스 4 년 전

블랙 크리스마스 과도하게 폭력적인 영화의 맹공격에 대한 길을 닦은 영화는 상당히 길들이고 그래픽이 적으며 살인이 적습니다. 소름 끼치는 피와 피의 살인이 있지만 블랙 크리스마스 암흑을 통해 더 많은 충격을 받았으며, 당신과 영원히 머무를 수있는 불안한 소리들. 나는 멋진 설명으로 보지 않을 것입니다. 블랙 크리스마스 끔찍한 영화입니다. 나는 많은 영화에서 진실로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은 것을 "무서운"것으로 분류하고, 항상 진실한 것까지 추적합니다. 블랙 크리스마스 진심으로 잊혀지지 않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글은 너무 날카로 워서 Clark은 아주 재미있는 줄을 짜지 만, 전체 작업이 흔들리지 않고 어둡고 어둡지 않도록 최선의 방법으로 막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본 후에 약간의 오염을 느낍니다.

Doug McGrath의 멍청한 상사가 그에게 복잡함을 갖기는하지만 문자는 모두 깊습니다. 귀하의 진정한 우려를 불러 일으키는 실질적인 관계 갈등이 있습니다. 코믹한 재능을 가진 캐릭터는 건식 뾰족한 소리로 잘 쓰여진 quips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공포를 두려워하는 것처럼 어두운 끔찍한 매력입니다. 아직 이해가 되길 바랍니다.

파자마 파티 학살 (1982)

파자마 파티 학살 (1982)

시놉시스 : 훈련을받은 탈출 한 정신 환자는 고등학교 숙취와 충돌한다.

끝없는 행진의 퍼레이드로 아주 쉽게 뭉칠 수있는 또 다른 슬래셔가 있습니다. 13 일의 금요일 노크,하지만 그것은 잘 완료, 약간의 영감과 다음 단계 흥분으로 눈에.니다. 파자마 파티 학살 좋은 영화이고, 나는 단지 박테리아를 가진 사람으로서 그런 말을하지 않습니다. 에이미 홀든 (Amy Holden) 감독은 제목과 청소년 전제의 어리 석음에도 불구하고 패러디로 시작한 것이 유머와 함께 평균 이상의 직선적 인 슬래셔로 진행된 것처럼 거의 똑바로 연주합니다. 일부 시각적 개그가 여기 저기에 뿌려 지지만 프로젝트는 혀가 있거나 멍청하지 않습니다. 파자마 파티 학살 잊을 수없는 많은 것들이 혼합 된 재미 있고 잘 짜여진 슬래셔입니다.

아마존 프라임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시각적으로 가장 끔찍하고 불편한 레이아웃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Amazon Prime은 영화 선택의 최고 단계입니다. 특히 공포 목록은 길고 보석으로 가득합니다 (Shudder 애드온을 사용하면 더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죽음의 도시 (1983)

살아있는 죽음의 도시 (1983)

시놉시스 : 사제의 자살은 지옥의 문을 열고, 기자와 심령이 문을 닫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Lucio Fulci! 이 목록은 이탈리안 고어 마스터 / 매니아 자신의 작품 없이는 절대 웃길 수 없을 것입니다. 살아있는 죽음의 도시 Fulci의 악명 높은 "Gates of Hell"Trilogy의 일부이며, 저쪽. 그것은 그의 최고가 아닐 수도 있지만 (Fulci) 교과서입니다 .Fulci-거의 음모가 없으며 거의 ​​모든 곳에서 불완전하게 더빙되고 무의미한 대화로 가득 차 있지만 스릴 넘치게 미친 듯이, 믿음을 초월하는 고 레이, 진정으로 총체적입니다. 살아있는 죽음의 도시 전설적인 끔찍한 이미지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역겨운 개념을 특징으로합니다. 가장 구조적이고 복잡한 이야기는 없지만 Fulci는 메스꺼움을 심어주고 바지를 무서워하면서 그가 원하는 것을 성취합니다.

맨체스터 영안실에서의 살아있는 죽음 (1975)

맨체스터 영안실에서의 살아있는 죽음 (1975)

시놉시스 : 경찰은 살해와 같은 맨슨 가족을 책임지고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2 명의 히피족을 쫓아 실제 살인범에게 무지한 것으로 보인다.

기록을 바로 설정합시다 맨체스터 영안실에서의 살아있는 죽음 일명 잠자는 시체를 보자 아마도 역사상 가장 인정받지 못한 좀비 걸작 일 수도 있고 스페인 최고의 공포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언데드가있는 최소한의 분위기가 많은 좀비 이야기입니다. 영국의 시골 환경은 화면상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주며, 그로 인해 지옥이 진정으로 불편 해집니다.

좀비 (1979)

좀비 (1979)

시놉시스 : 여자의 실종 된 아버지를 찾아 다니는 낯선 사람들은 열대 섬에 도착하는데, 의사는 좀비 발생 원인을 찾아 절망적으로 치료하고있다.

Fulci는 George Romero의 죽음의 새벽. 내가 아는 한, 좀비가 상어와 싸우는 것을 볼 수있는 유일한 곳이며, 그것이 말해야 할 정도의 정도입니다.

일관성 (2013)

일관성 (2013)

시놉시스 : 혜성이지나 가면 오랜 친구들 사이에서 저녁 파티가 열리면서 이상한 일이 생깁니다.

일관성은 대화가 무겁고 효과적인 저예산 공상 과학 스릴러입니다. 그것은 대부분 사건이 없으며 보이지 않는 것에 의존하여 완벽합니다. 영화는 디너 파티에서 오랜 친구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드라마와 설명 할 수없는 기괴한 일이 외부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다양한 편집증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쉴락없이 잊을 수없는 외계 영화, 또는 그 문제에 대한 많은 조치입니다. 통일 이상한 빌드에서 번성하고 캐릭터의 불안정성에 대한 중요성. 본질적으로 예산이 거의없는 외계인 영화를 방해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성공적인 실험입니다. 영화는 그 결론에서 고통을 겪습니다. 통일 생각보다 훨씬 더 불안해합니다.

딥 레드 (1976)

딥 레드 (1976)

시놉시스 : 재즈 피아니스트와 언론인이 심령의 신비한 살인 사건에 묶여있다.

Dario Argento의 모범적 인 지 알로이자 획기적인 작품 인 Deep Red는 다른 미스터리 / 슬래셔 감독에게 촬영할 무언가를주는 교묘하게 촬영 된 심층 스릴러입니다. Argento는 스타일리쉬 한 눈길을 끄는 밝은 적혈구뿐만 아니라 그의 대표적인 충격 전술과 전문 카메라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건 아니야 수 피리아다른 사람에게는 더 근본적인 노력이지만 나를 위해 -tier. 비교는 제쳐두고 딥 레드 Argento의 천재성을 더욱 널리 알리는 매우 세련된 초기 고어 페스트입니다.

유전학 (2018)

유전학 (2018)

시놉시스 : 족장 엘렌의 상실을 애도하는 그레이엄 가족은 가족의 조상의 비밀을 숨기고있다.

실제 하이라이트 유전 애니로서의 토니 콜 레테의 공연이지만,이 영화가 남는 효과는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공포는 친숙 함에서 비롯되는 슬프고 시각적으로 혼란스러운 주행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우울한 현실. 감독 아리 애 스터 (Ari Aster)는 70 년대의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대기권을 가지고 예술적으로 실행 된 느린 화상이기 때문입니다. 유전 시청자에게 더 주목할 만하거나, 70 년대의 이상한 기묘함에 정통하지 않으면 더 정통 해 보입니다. 나는 결코 그것을 파생물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대적인 일이지만, 아이디어가 나오는 영화에 익숙하지 않으면 더 기쁠 것입니다.

악마의 밤 (1988)

악마의 밤 (1988)

시놉시스 : 난폭 한 십대들은 할로윈 밤에 버려진 장례식장에서 파티를 벌이며, 악의 세력이 깨어나 하나씩 쫓아냅니다.

악마의 밤 영화가 얻을 수있는 80 년대 후반의 영화입니다. 이 공포 코미디에는 적절한 양의 연극 음정과 놀랍도록 괜찮은 공포 요소뿐만 아니라 뛰어난 메이크업 효과가 있습니다. 악마의 밤 초자연적 인 후추가 들어간 채로 슬래셔가 있습니다. 짜증, 구피, 최고급 그래픽 및 예-매우 뾰족하고 매끄 럽습니다.

데드 링거 스 (1988)

데드 링거 스 (1988)

개요 : 쌍둥이 산부인과 전문의는 아무도 그것을 구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이용합니다.

일부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David Cronenberg)는이 목록에서 오랫동안 기한이 지났습니다. 죽은 벨소리 Cronenberg의 가장 주목할만한 영화는 아니지만 깔끔한 개념과 훌륭한 효과가있는 기묘한 심리 스릴러입니다.

사회 (1992)

사회 (1992)

시놉시스 : 십대는 가족이 사회적으로 엘리트 컬트의 일부라는 것을 알게된다.

동안 사회 is a tad conceptually obvious and derivative in its attack on the wealthy elite, it's a twisted gem of a film that lingers in the back of your mind long after viewing.

Friday the 13th (1980)

Friday the 13th (1980)

Synopsis: Teen counselors attempt reopening a summer camp where murders took place, only to be talked by a masked assailant.

It's not the first slasher, nor is it the best woodsy summer camp slasher (see The Burning,) but it's the one that inspired a comical list of sequels and decade of ripoffs. Friday the 13th doesn't need much more praise or analysis than it has already received over the years, but I'll say this – It's effective in its aim, it has one of the most unforgettable horror endings, and it helped the great Tom Savini work his magic on a lot more films.

Pet Sematary (1989)

Pet Sematary (1989)

Synopsis: A father grieving the loss of his young son turns to an ancient burial ground for solutions.

Pet Sematary is one-of-a-kind intriguing for one fact alone: It's a poorly-acted, overall bad film, but when it's scary it's in the legendary section of terrifying. 그만큼 scenes with Zelda are, for my money, the most haunting moments ever on film. Pet Sematary is in the running for the scariest movie of all time, yet it's laughably terrible in its entirety. In defense of the acting, Fred Gwynne is terrific as the elderly, sage neighbor Judd Crandall. Dale Midkiff as Louis Creed, on the other hand, is a difficult-to-digest sort of awful. If you can overlook the tv mini-series acting in parts, Pet Sematary is a horror classic and fine Stephen King adaptation in comparison to others.

Shudder Add-On for Prime

I can't discern whether the extra $5 a month for Shudder is worth it, considering you don't get quite as many extra movies as you'd expect to, but it does offer some of the very best horrors out there. For example, Shudder has most of John Carpenter's best works, although Prince of Darkness would be a lovely addition. I'll simply cite the best horrors on Shudder without synopsis and explanation because the following are only available to those horror lovers who want to spring a little extra money for the add-on (and I'm exhausted.)

  • The Hills Have Eyes (1977)
  • The Fog (1980)
  • Dead and Buried (1981)
  • In The Mouth of Madness (1995)
  • The Changeling (1980)
  • House By The Cemetery (1981)
  • Phantasm (1979)
  • Halloween (1978)
  • The Beyond (1983)
  • Zombie (1979)
  • Re-Animator (1985)
  • Night of the Living Dead (1968)
  • Audition (1999)
  • Black Christmas (1974)
  • The Void (2017)
  • The Babadook (2014)

주제 : 스트리밍, Netflix, Hulu, Amazon Prime

Source link

Leave a Comment

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