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ney는 Disney +에서 더 많은 타이틀을 발매 할 수 있습니다

영화정보 공유

이 회사는 아직 창문을 깨뜨릴 준비가되지 않았지만 CEO 인 Bob Chapek은 미래에 극장판이 덜 중요 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아무도 장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디즈니. 그러나 이제 프랜차이즈 타이틀과 동의어 인 스튜디오는 연극 적 사고 방식을 재고하고 더 많은 타이틀을 Disney +에 보낼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혼합 된 2 분기 수입 전화 화요일, 밥 채프 (Bob Chapek) CEO는 극장이 문을 닫은 상태에서 회사가 수익을 늘리기위한 수단으로 PVOD를 고려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이 답변을 제공했습니다.

“19 년에 70 억 달러 규모의 영화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 블록버스터 영화를 출시하기위한 전체 연극 경험의 가치를 믿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소비자 역학의 변화와 발전으로 인해 또는 COVID와 같은 특정 상황 때문에 극장이 열리지 않거나 개방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반적인 전략을 일부 변경해야 할 수도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재정적으로 생존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한편으로 그의 대답은 명확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 사건으로 인해 극장이 문을 닫았고 디즈니는 영화 개봉 계획을 재평가하고있다. 지난 6 월 12 일에 디즈니는 케네스 브라 나흐의 "아르테미스 파울 (Artemis Fowl) YA"를 발매 예정인 극장이 아닌 극장에서 출시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출시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서비스의“인구 통계에 기초한 것”이라고 Chapek은 말했다.

그러나 Chapek의 대답은 꽤 모호했습니다. 정확히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유발 된 것 이외의 "소비자 역학의 변화와 진화"가 Disney가 전략을 알리는 것을 염두에두고 있습니까?

"우리는이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와 같이 각각의 영화를 사례별로 평가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의 다른 모든 텐트 폴 영화는 연말에 연극 적으로 재조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큰 영화를위한 출시 플랫폼의 힘을 믿습니다."

2 개월간 미국과 전세계 대부분의 극장이 문을 닫은 후 첫 번째 영화관이 텍사스에서 다시 열립니다. NATO는 이전에 5 월 말까지 본격적으로 재 개설을 기대하면서 NATO와 함께 대망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디즈니가 7 월 24 일 "무란", 8 월 7 일 "빈 남자", 8 월 14 일 "하나와 이반"이라는 달력에서 처음 세 편의 영화를 발표 할 준비가되면서 관객은 그저 관심을 갖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열린 극장과 닫힌 극장, 강당 캡, 그리고 감염의 위협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불편 함이있을 수 있기 때문에 대량으로 출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이 세 영화는 폐쇄 후 연극 세계에서 재정적 생존 가능성 문제에 대한 시험 풍선 역할을 할 수있다. 디즈니의 2020 년 달력 인 "블랙 위도우 (Black Widow)"의 주얼리는 11 월 6 일까지 날짜가 없어서 일부 업계에서는 여름 블록버스터 시즌이 가을로 바뀔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2 억 달러의 "Mulan"폭탄이 터지면 어떻게됩니까?

"Black Widow"는 "Avengers : Endgame"이후 Disney의 첫 번째 Marvel 릴리스가되었으며,이 수익은 28 억 달러의 수익으로 사상 최고 수익의 영화가되었습니다. 디즈니가 그런 종류의 이익을 버리고 Disney +에서“Black Widow”를 출시한다고 상상하기는 어렵습니다. 15.

한 가지 더 확실한 것은 Disney가 PVOD에 관심이없는 것 같습니다. Universal의 20 달러짜리 "Trolls World Tour"렌탈 실험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스튜디오 자체 AMC와 리갈과의 전쟁에서 그것은 극장과 주문형 영화에서 첫 번째 영화를 공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제안한 후.

Disney의 경우 선택은 연극 또는 Disney +입니다. 동안 극장은 스튜디오가 필요로하는 것보다 디즈니 텐트 폴 그로스를 더 필요로한다Chapek의 모호함은 Disney가 극장 스튜디오 전쟁에서 전투원 목록에 추가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신중하게 계산 된 응답이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