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 애 스터', 'Parasite'Studio와 협력하여 한국 영화 인기

영화정보 공유

Ari Aster, Lars Knudsen 및 CJ Entertainment는 "The Green Planet!

한국 고전녹색 지구를 구하십시오!” 영어 리메이크를 받고 있습니다. CJ 엔터테인먼트오스카상을 수상한“기생충”의 스튜디오.

스튜디오는“Midsommar”및“Hereditary”마스터 마인드와 팀을 구성합니다 아리 애 스터라스 크 누센 CJ 그룹 부회장 미키와 CJ 엔터테인먼트의 조영기, 제리 코가 제작 한이 영화에 대해 프로듀서로는 프랜시스 정, 애 스터, 크 누센 등이 스퀘어 페그 제작 배너 아래에 있습니다.

" '기생충'의 성공으로 우리가 배운 한 가지는 전 세계 관객이 큰 주제의 장르를 구부리는 영화를 보게되어 기쁘다는 것입니다." “장은 자신의 권리로 이것을 마스터하고 있으며, 우리는 Ari, Lars 및 Will과 함께 원본을 특별하게 만든 것을 오늘날의 상황과 관련이있는 영어 버전으로 번역하는 것을 도와주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

CJ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작 영화의 넓고 거친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Sooni는 강력하고 성공적인 사업가 Man-sik를 납치합니다. 변구는 만식이 안드로메다 행성에서 온 외계인이라고 믿고 있는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숨어 있고 며칠 안에 지구를 파괴 할 계획입니다. 암페타민 터지는 병구는 자신을 지구의 마지막 희망으로보고, "식 왕자"에게 연락하고 아마겟돈을 불러 내도록 설득하면서 만식을 소중히 여긴다.

“만식은 자신의 포로들에게 자신이 인간이며 탈출하려한다는 것을 설득하려고 노력하면서 순발력과 의지의 싸움이 뒤 따릅니다. 만식은 변구가 혼수 한 어머니가 신비한 질병으로 고통받는 불만이없는 전직 직원으로 인식한다. 변구의 진정한 동기는 개인적일지도 모르지만 만식이 그를 죽일 위험이 있어도 자백하고 협조하도록 무자비하게 결심하고있다. 그 사이에 엉뚱한 형사 추와 그의 젊은 대주 인 김 검사관은 만식을 납치 한 사람이 항상 치명적인 결과를 낸 적이 여러 번 강타한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영화가 언제 출시 될지에 대한 말은 없지만 외설적 인 전제와 유명 창조적 후원자를 감안할 때 다가오는 영어 적응에 대해 흥분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영화는 CJ 엔터테인먼트의 영어 적응 슬레이트의 일부로, 한국의 히트작을 기반으로 한 "Extreme Job"및 "Bye, Bye, Bye"와 같은 Kevin Hart와의 영화 공동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