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alorian의 실시간 가상 프로덕션으로 할리우드 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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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ion King"과 "Mandalorian"의 실시간 가상 프로덕션 툴은 대유행을 넘어서 용감한 새로운 세상을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인디 와이어

잠금 상태에서 생산이 중단되었지만 실시간 및 VR 혁신 덕분에 가상 생산으로 산업이 절약됩니다. 존 파브로‘사자 왕’과‘만달 로리아” 따라서 작업은 원격으로 계속됩니다 VFX감독과 예술가가 줌과 슬랙을 사용하여 집에서 편안하게 감독과 다른 영화 제작자와 가상 스카우트 및 장면 계획을 수행 할 때 집중적 인 기능과 TV 쇼.

그리고 생산이 재개 될 때, 그들은 획기적인 성공을 거둘 수있을 것이며, 이러한 필수 불가결 한 도구는 사회적 거리가 위치 촬영의 크기와 범위를 줄이고 촬영 장소와 군중 장면을 줄이는 용감한 새로운 세상을위한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예측 가능한 미래.

VFX 감독 인 Rob Legato (“라이온 킹”,“정글 북”)는“실제로 지금하고 있고 꽤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사람들과 같은 방에있는 것이 좋을 때가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지하실에서 돌리, 핸드 헬드 카메라, 팬 및 틸트 휠을 사용하고 Google Meet 운영자와 함께 언리얼 게임 엔진을 사용하는 '라이온 킹'과 유사한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Legato는 이전에 정찰 된 가상 위치에서 애니메이션 된 캐릭터로 자동차 추격을 위해 카메라를 직접 작동합니다. "실제 위치를 기반으로 할 예정이며 실사처럼 보일 것입니다. 시퀀스를 구성 할 때 약간의 비트와 조각으로 비디오 월이 설정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Unreal과 함께하는 이유 중 하나는 'Mandalorian'과 비슷합니다. 시퀀스를 디자인하고 만들 때 비디오 월에서 일부를 재현하기위한 시선이 있습니다. 조립하거나 완성 할 필요가없는 자동차와 세트의 업”

비디오 월 스크린 영사가 한동안 진행되었지만 카메라 확장으로 확장 설정 기능이 제한되었습니다. 즉, Industrial Light & Magic이 파이오니아를 개척 할 때까지 크라프트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위치 촬영이 전혀 필요없는 "Mandalorian"플랫폼. 대신, Disney + 용 "Star Wars"현상금 사냥꾼 시리즈의 배우는 L.A.의 Manhattan Beach Studios에서 몰입적이고 방대한 LED 비디오 월과 천장에서 공연합니다. 실제 세트 세트는 화면의 디지털 확장과 결합됩니다. 이를 통해 영화 제작자는 에픽의 언리얼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복잡하고 이국적인 디지털 배경을 실시간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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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

그러나이 비디오 월 기술의 가장 큰 혁신은 정확한 카메라 추적 및 원근법 교정 3D 이미지로,이 모든 것을 원활하고 믿을 수있게 결합합니다 (10 월의 "만달로 니안"시즌 2). Legato는“이것은 미래의 물결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지금 (잠금 중) 실제로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게하고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능력 때문에 서두르고 있습니다.

"일 또는 이틀의 작업을 위해 이국적인 장소에서 이국적인 장소로 이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순서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백 슬롯을 활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위치에서 얻을 수있는 것을 복제 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 제어 방법, 모든 설정, 조명 설정 및 색상 교정 방법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ILM은 엄격한 사회적 소외와 작은 생산 공간으로 인해 유행하는 세계에서 StageCraft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ILM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책임자 인 Rob Bredow는“가상 제작, 특히 StageCraft의 사용은 더 많은 영화 제작자가 제작 기술의 이점에 노출됨에 따라 계속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촬영 단계가 부족하여 단기적으로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StageCraft를 통해 LED 볼륨의 유연한 특성으로 인해 프로덕션에서 동시에 필요한 스테이지 수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우리 모두가 직면 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업계가 양질의 콘텐츠를 계속 생산할 수 있도록 적절한시기에 찾아 왔습니다.”

라이온 킹-James Earl Jones의 목소리를 Mufasa로, JD McCrary를 Young Simba로, Disney의 "라이온 킹"은 Jon Favreau가 감독합니다. 극장에서 2019 년 7 월 29 일. © 2019 Disney Enterprises, Inc. 모든 권리 보유.

"라이온 킹"

디즈니

또한, 산업계가 공중 보건의 관점에서 안전한 운영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채택함에 따라유출 된 영국 영화 연구소 안전 프로토콜 초안 Bredow는 영국에서 촬영으로 안전하게 돌아 오는 비전을 제공합니다.) Bredow는 StageCraft는“고객이 출장이 덜 필요하고 자체적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이 기존 위치 촬영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제작을 진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비교."

그리고 에픽 게임즈는 언리얼 엔진을 계속 발전시켜 나갔고,“만달 로리아”의 가상 프로덕션 프로세스 중 일부는 언리얼 엔진 4.25 릴리즈에서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 프로덕션 무기고의 일부로 LED 벽의 출현은 쇼에서 팀간에보다 실시간 상호 작용 및 협업을 가능하게합니다. 이는 전통적인 선형 의사 결정보다는 모든 부서가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있는 창의적인 샌드 박스를 구축합니다. Epic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 인 Miles Perkins는 말했습니다.

퍼킨스는“Westworld”시즌 3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픽업 샷을 위해 배치됐다고 말했다. "캐스트와 승무원이 스페인의 한 장소로 다시 돌아가는 대신 로스 앤젤레스의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사실상 재현되었습니다."

실제로, 더 제한된 LED 벽을 사용하는 것은 시즌 1의 비밀을 깨뜨리지 못한“서부 세계”공동 쇼런 Jonathan Jonathan의 꿈이었습니다. 놀란은“존이 우리가 그들의 세트를 방문하도록 허용 한 후, 그는“만달 로리아 인 ''을 위해 무엇을 만들 수 있었는지에 기반을 두었다. “우리는 첫 번째 시즌 (제작 디자이너 Howard Cummings 및 VFX 수퍼바이저 Jay Worth와 함께)에 구축하려고 시도했던 것을 다시보고 먼지를 털어 내고 마침내 작동하게했습니다. 카메라를 움직여서 실제로 펌프질 할 수있었습니다. 빛을 비추어 라”

웨스트 월드 시즌 3 에피소드 3 Tessa Thompson

"Westworld"의 Tessa Thompson

존 P. 존슨 / HBO

그러나 가상 프로덕션의 유연성과 다양성은 대유행 후 세계에서 한 단계 더 발전 할 수있게 해줍니다. MPC Film VFX의 감독 인 Adam Valdez (“라이온 킹”)는 현재 자신의 집에서 TV 시리즈를 실시간으로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위치 또는 존재하지 않는 가상 위치를 정찰하는 부서장 그룹과 함께 (계획)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 될 것입니다." “VR은 그룹 경험을 허용하고 사람들이 이해하기를 원하는 메시지 중 하나는 내가 집에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큰 모션 캡처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한편 가상 프로덕션은 VFX 집약적 프랜차이즈 및 텐트 극 영화의 크기와 범위를 축소하기위한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근 디즈니의“The One and Only Ivan”(8 월 14 일)을 마친 MPC VFX 감독 닉 데이비스 (Nick Davis)는“우리는 할 수있는 가장 제한된 풋 프린트 사운드 스테이지에 액터가있는 상황에 처해 있어야합니다. “라이온 킹”혁신을 활용 한 실사 / 애니메이션 하이브리드.

“이것은 가상 도구를 사용하여 영화 제작자를위한 많은 계획을 포함 할 것이라고 Davis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갇히고 싶지 않습니다. 항상 유기적 인 프로세스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이미지를 캡처하는 프로세스를 살펴 봐야 할 것입니다. 많은 군중 시퀀스가없는 카메라로, 가상 (프로덕션),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고 사전에 전체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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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 리브스 / 비 메오

한편, 현재“아바타”속편 인“배트맨”과“Suicide Squad 2”에서 작업하고있는 Weta Digital은 프로젝트 제작, 예산 및 입찰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가상 프로덕션의 확대를 목격했습니다. Weta의 프로듀서 인 David Conley는“이것은 COVID 이전에 발생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상황은 그 대화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해줍니다. “현재 생산량 증가가 현재 초점을 맞추고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우리는 컨텐츠 생산의 전례없는 성장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가상 생산은 큰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록시 요소 또는 최종 샷 요소를 포함하도록 시작 환경을 강화할수록 창의적 프로세스를보다 위험에 빠뜨리고 감독이 계획 한 것 중 가장 가까운 버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토리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가상 프로덕션 툴을 하이브리드 세트에서 사용하여 건강 위험을 상쇄 할 수 있지만, 비용에 대비해 항상 무게를 측정 할 수 있다고 Conley는 덧붙였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촬영 날짜를 줄이거 나 전체 위치 촬영을 대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촬영이 전체 CG로 전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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