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흐름 : 쿠로사와의 숨겨진 요새는 스타 워즈보다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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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워즈"에 영감을 준 일본 모험 영화로 알려진 Kurosawa의 "숨겨진 요새"는 그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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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의 특정 시점에서 영화를 전공하는 위대한 작가조차도 자신의 엉덩이를 히트로 가리켜 야했습니다. 에 대한 쿠로사와 아키라 그의 힘의 높이에서, 그것은 문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Kurosawa는 1954 년 "Seven Samurai"의 비판적 및 상업적 성공으로 엄청난 양의 영업권을 얻었으며 1958 년까지 매번 스크랩을 모두 보냈습니다. 처음에는“Fear in Fear”가있었습니다. 토시로 미후 네 핵 불안에 시달리는 노인을 쫓아 자기 가족을 없애 버렸습니다. 쿠로사와는 잔인하면서도 수익성있는 "맥베스 (Macbeth)"적응 "피의 왕좌 (Throne of Blood)"와 함께 반등했습니다.

구로사와는 자신이 모퉁이에 영수증을 가지고 자신의 길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숨겨진 요새”는 그가 상상할 수 없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그 전선에 전달했습니다.

쿠로사와의 커리어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자칭“100 % 엔터테인먼트”, 일본에서 4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 그리고 나중에“영화”에 대한 가장 헌신적 인 영감 중 하나스타 워즈"숨겨진 요새"는 일반적으로 저칼로리 스낵 또는 역사적 각주로 기억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혀 기억 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영화가 망각에서 구출 된 것은 조지 루카스 였고 (업계가 야생 호랑이처럼 노화 마스터를 켠 후 쿠로사와를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성공을 활용했지만) 루카스조차도 그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R2-D2와 C-3PO의 생성을 알리고 가장 무해한 인물의 눈을 통해 멀리 떨어진 은하계를 소개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준 데 대해“숨겨진 요새”를 항상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중지합니다. "숨겨진 요새"의 Criterion Collection DVD 비디오 인터뷰에 참여하기로 동의 한 경우에도 그가 소집 할 수있는 모든 것 "내 목록의 맨 위에 있지는 않지만 좋아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주요 예술가의 커리어에서 작은 작품으로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제 그 아이디어를 완전히 파멸시킬 때입니다. "숨겨진 요새"는 영화계에서 가장 조형적인 분위기 중 하나의 경이로운 특이 치가 아니라 도덕적 가치를 탐구하는 도덕적 가치를 탐구함으로써 쿠로사와의 상징적 인본주의를 복잡하게하고 풍요롭게하는 세르반테스의 기쁨입니다. .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xMBnI2q4yww (/ embed)

"숨겨진 요새"의 초기 순간은 영화와 "스타 워즈"의 연결을 동등하게 드러내고 약화시킵니다. 우리는 일본의 휘발성 센고쿠 시대 말기 (16 세기 후반)에 먼지가 많고 불모의 창공을 연다. Matashichi (Kamatari Fujiwara)와 그의 훨씬 더 엉뚱한 친구 Tahei (Minoru Chiaki)는 Lucas의 드로이드와 같은 낮은 상태 관점에서 세상을 볼 수 있지만 그다지 예의 바르지는 않습니다.

Tahei는 영화 첫 줄에 Matashichi에서 짖습니다. "당신은 시체를 악취!" Matashichi가 대답하는 내용 :“Shitworms는 똥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똥 벌레입니다! 당신이 나를 아프게." 그리고 시작 지다이게 키 (“제다이 이야기”에서 멀어지게 된 일본 시대 드라마의 용어)는 진정한 전쟁의 잔인 함과 함께 구식 모험 원사를 포화시킵니다.

잠시 후, 도망자 군인이 바로 앞에 죽었다. 그리고 마타시 치가 시체에서 갑옷을 훔치라고 주장하자 그와 타 헤이는 헤어졌다. 어쨌든 그들은 같은 노동 수용소에서 바람을 피우며 Kurosawa가 D.W.의 와이드 스크린 panache로 쏘는 포로 반란 속에서 행복하게 재결합합니다. 그리피스 서사시. 타 헤이와 마타시 치는 혼돈이 유일한 이동성을위한 유일한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전쟁의 안개는 그들이 생존을 위해 서로 얼마나 의존하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Tahei와 Matashichi는 수백 년 동안 스크랩으로 찢어진 나라에서 굶주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더 높은 태어난 캐릭터는 그냥 "욕심"이라고 부릅니다. Mifune의 매우 남성적이지만 (특별히 눈에 띄지 않는) Rokurota Makabe는 농민을 개미처럼 내려다 본다. 적의 영토를 통해 자신의 도난당한 금을 집으로 밀수하는 방법을 찾고있는 유명한 아키즈키 장군은 마카 베가 타 헤이와 마타시 치를 살해 할 때까지 자신의 빈곤을 활용하는 방법을 깨달을 때까지 계획을 세웁니다. 유키 공주 (우에하라 미사)는 음소거가 아니며, 기본 유목 막대기에 귀중한 광석을 숨기고, 마카 베는 단순히 아키즈키의 재산 (그리고 그 사나운 지도자)을 제국의 심장부로 곧장 걸어 갈 것입니다.

그 간단한 전제에서 쿠로사와는 환경에 맞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미묘하고 우스운 여행을 우리를 멀리합니다. Kurosawa의 첫 번째 아나모픽 와이드 스크린 실험을 통해 광대 한 풍경과 서사시 규모 (때로는 그렇지 않음)에 빠지지만“숨겨진 요새”는 주로 새로운 종횡비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표현하는 감독을 찾습니다. 타 헤이와 마타시 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아키즈키 일족의 숨겨진 요새가 피의 것처럼 솟아 오르는 것처럼 두 남자가 포탑의 반대편을 따라 프레임의 바깥 쪽 가장자리를 향해 걷는 잊을 수없는 샷 중에 볼 수 있습니다. 농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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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요새”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Kurosawa는 Yuki 공주로서 Toho-scope를 압박합니다. Makabe는 자신의 여동생을 그녀의 장소에서 희생시켜 탈출 할 수 있다는 분노로 언덕 꼭대기에서 풍경을 조사했습니다. 마카 베는 유키의 친절이 그녀의 몰락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숨겨져있는 왕실이 다음 2 시간 동안 나라를 휩쓸고지나 가면서 사람들을 높고 낮은 사람들을 만나고 곤경에 대한 자질을 측정하는 것이 그 반대입니다. 공주는 결코 흔들리지 않습니다. Uehara의 공연은 섬세하지만 Audrey Hepburn과 Lady Snowblood (적어도 뒤늦은 시각)와 같은 화면 데뷔를 차지했으며 Kurosawa가 여배우의 얼굴에 Akizuki 클랜의 초승달 깃발을 겹쳐 놓으면 상징적 인 영역으로 나아갑니다. 인간의 양심의 힘에 달려있는 가벼운 영화에서 결정적인 숨막히는 순간입니다.

"스타 워즈 (Star Wars)"는 이와 같은 여러 성분을 선과 악의 은하계 이야기로 단순화시키는 반면, "숨겨진 요새"는보다 미묘한 도덕 스펙트럼을 통해 세상을 본다. 구로사와는 선함이 발견 된 것보다 더 잘 얻어 졌다고 믿었습니다. 공주 유키는 기억에 남는 (그리고 똑바로 멋있는) 누군가 Kurosawa 영화를 본 적이 있지만이 이야기에서 고귀한 멍청이가 사소한 이유 인 이유가 있으며, 슬픔에 빠진 Makabe와 그의 두 가지 자기 이익이 부족한 사람들은 오랫동안 화면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숨겨진 요새"라는 일본어 제목은 문자 그대로 "숨겨진 요새에있는 3 명의 나쁜 남자"로 번역되며, 쿠로사와의 의도 뒤에 아이러니를 분별하는 것은 그 자체의 모험입니다. 마카 베는 처음에 Mifune의 다른 시대 역할에 비해 행복해 보였지만 부치 전사의 영향으로 인해 봉건 주장에 대한 믿음이 복잡 해지는 슬픔이 커졌습니다. 쿠로사와가 지금까지 진행 한 가장 길고 가장 흥미로운 일대일 싸움 중 창 결투에서 그를 때린 후 라이벌에게 보여준 자비는 당시 사람들이 배정한 규범 적 역할에 대한 의심의 심오함을 반영합니다. 출생. 그 의심은 동정으로 이어지고, 동정심은 구원으로 이어지고, 구원은 행복으로 이어집니다. 토요일 아침 연속의 기쁨으로 펼쳐지는 일련의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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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요새”

영화의 대부분에 대해 Tahei와 Matashichi는 돈, 자기 보존 또는이 둘의 조합에 의해서만 동기가 부여됩니다. 도덕적 나침반이 완전히 없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가 가리키는 곳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유키가 계약 된 성 노동으로부터 소녀를 해방시킬 때, 소녀는 진북을 따라 배만큼 충실하게된다. 나중에, 타 헤이가 잠자는 유키를 강간하려 할 때, 그 소녀는 그 행위를 중단함으로써 호의를 돌려 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징집은 분명히 영웅으로 생각하기 어렵고 쿠로사와가 그들을 데려가는 데 관심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울퉁불퉁 한 드로이드는 하루를 구하지 못하거나 그 안에 휴면 상태 인 이타주의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대신에, "숨겨진 요새"는 그것들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이야기 아크를 향상 시키며, 그렇지 않으면 일련의 간단한 카르마 부메랑으로 축소 될 수 있습니다. Tahei와 Matashichi는 더 이상 자신을 독수리로 생각할 필요가없는 장소, 즉 태어 났을 때보 다 더 나은 힘을 인식 할 수있는 곳으로 이끌려 갈 때까지 바이스에서 미덕으로 여행하지 않습니다. .

그들의 마지막 순간은 Kurosawa가 자신이 좋아하는 미국 영화에서 빌려 왔으며 결코 허용 할 수 없었던 봉건 제도를 넘어 섰던 사회 경제적 유연성에 대한 작지만 보람있는 표현입니다. 전후 영화의 도덕적 특성은 폐허에서 재건 된 국가의 사고 방식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숨겨진 요새”는 현상을 복원하면서 캐릭터를 더욱 자유롭게 만들 수있는 새로운 자유를 남길 수있는 매우 재미있는 영화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들은 집주인이되지 않으며, 장군들은 공주들과 결혼하지 않으며, 전쟁은 여전히 ​​아키즈키 궁전 밖에서 계속되고 있지만,이 인물들은 일반적인 인간성에도 불구하고 살아 남기 위해 살아남을뿐입니다. Tahei와 Matashichi를 보면서 루크가 죽음의 별을 ​​폭파하는 것을 보거나 최소한 Endor의 웍스 파티를 보는 것만큼이나 황홀한 아이디어가 내재되어 있음을 내면화합니다. 전쟁은 사람들을 최악의 상태로 줄이지 만, 또한 우리의 더 나은 천사들을 더 쉽게 볼 수있게합니다.

구로사와는 신적인 사실적인 느와르를 만들거나 코를 골 고르는지다이게 키 모험을하든 절대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든 영화와 마찬가지로“숨겨진 요새”는 사람들 사이의 계층을 해체하면서 높은 예술과 낮은 예술 사이의 계층을 평탄화했습니다. 영화는 너무 재미있어서 기각되었지만 다른 걸작과 함께 언급 할 가치가있는 이유입니다.

"숨겨진 요새"는 The Criterion Channel에서 스트리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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