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50회. 뜬금없이 뒤에서 블박차를 들이박고, 전도된 블박차를 멀리서 지켜보다가 사라진 회장님. 나중에 회사 직원들이 나와서 보험 접수 번호만 알려주고 떠났습니다.



방송에 소개된 드림아이 블랙박스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27955
220401 (금) 오전 생방송
회장님은 이래도 되나요? 뒤에서 들이박고 사라진 회장님

상대차가 뒤에서 블박차를 들이받아 블박차 전도됨.

* 사고 내용 *

상대차가 뒤에서 블박차를 들이받아 블박차 전도됨.

1. 08시 2분경 상대방 차량이 블박차 후방 충돌 (졸음운전으로 판단됨)

2. 사고 이후 상대방 차량은 전방 80미터 정도 앞에 멈춘 상태에서 아무런 조치 없이 지켜봄

3. 08시 10분을 전후하여 주위에 트럭 기사분들에 의해 블박차 운전자 구출

4. 08시 15분 전후 트럭 기사분이 상대방 차량 운전자를 사고 지점까지 데리고 옴

5. 그 이후 상대방 차량 운전자는 블박차가 끼어들었다고 주장하다가 주위를 살피고

6. 08시 20분경 상대방 차량과 운전자는 렉카차로 견인된 상태로 사라짐
(가해자 인적 사항 및 연락처 제공하지 않고 보험사 및 구급조치도 안한 상태로)

7. 남안성IC 톨게이트를 나와서 기다릴 것으로 예상했으나 운전자는 보이지 않고

8. 상대방 운전자(나중에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본 결과 모회사 회장인 것을 앎)는 보이지도 않고 회사 직원들이 나와서 보험 접수 번호만 알려주고 떠남

아직도 가해자 정보를 전혀 알지 못합니다. 뺑소니 아닌지요?

nuc**** 2022-03-29 22:54
1. 경찰에서 뺑소니로 조사 중이겠지요?
→ 고속도로 순찰대에 신고했으며, 담당 수사관이 정해지면 연락 준다고 하여 기다리는 중입니다.

2. 뒤차의 졸음운전 사고인가요?
→ 아직 수사가 이루어지는 상황을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추정될 뿐입니다.

3. 가해차량 차종은 무엇인가요?
→ 제네시스 G90으로 알고 있습니다.

4. 가해자는 레카가 상대차 견인할 때 어느 차를 타고 갔나요?
→ 블박차 레카 기사 말에 의하면, 가해자 측 레카차에 타고 갔다고 합니다.

5. 그 사람이 떠날 때 현장에 경찰관이나 보험사 직원 등이 와 있었나요?
→ 사고 현장에는 보험사 직원이나 경찰관은 없었습니다.

nuc**** 2022-03-30 16:07
1. 인터넷 검색으로 모회사 회장인 걸 언제 아셨나요? 회사 직원들이 이름 얘기해 줘서 알았나요?
→ 회사 직원 명함으로 회사명을 알았고 인터넷 검색으로 회사 회장임을 알았습니다.

2. 질문자는 옆으로 쓰러진 차에서 구출된 후 평온한 상태였나요? 아니면 다쳐서 힘들어하고 있었나요?
→ 구출된 상황에서 정신없고 격앙된 상태라 잘 몰랐는데 5-10 정도 흐른 후
머리가 너무 흔들리고 온몸의 통증과 추위로 견인차에 있었습니다.

3. 블박차와 상대차 중 어느 차가 먼저 견인되었나요?
→ 블박차는 뒤집혀 있는 상태에서 견인차에 의해 복구되는 중 상대 차량이 먼저 견인되어 출발하였습니다.

4. 질문자는 무슨 차를 타고 움직였나요? 119 구급차? 견인차?
→ 119구급 대원에게 혈압 등 간단히 체크 받고 견인차로 움직였습니다.

한문철 변호사 2022-03-30 16:23
가해자는 레카 타고 가 버린 후 못 봤고
나중에 그 회사 직원들이 왔나요?
그 회사 직원들은 어디로 왔나요? 경찰서? 사고 장소? 공업사? (두 차는 같은 공업사에 견인되었나요?)
그 회사 직원들이 우리 회장님~ 이라고 해서 회장인 걸 아셨나요?

*투표*
1. 뺑소니다 (98%)
2. 아니다(2%)

* 의견 *
정말 아파서 병원에 간 경우라면 뺑소니 아닐 수도 있는데
현장에서 죄송합니다 하며 연락처 주고 차 빼고 안전한 곳에서 얘기하자고 했어야.
이게 왜 뺑소니가 아닐 지.

JJ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