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05회. 꼬깔콘 좀 치워달라고 했더니 발로 뻥~ 찬 경찰. 오디오 포함된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합니다.



b17260, u12490
210831 (화) 오후 3시 생방송
꼬깔콘 걷어찬 경찰..
음성 확보! 공개합니다!

우회전하려고 막아놓은 고깔콘 좀 치워달라고 했더니 냅다 발로 차고 실랑이 벌이다가 얼굴과 번호판 사진 찍음,

한문철TV 12490회. 꼬깔을 발로 차면서 신경질 부리는 경찰관에게 관등성명 물어보자 씩씩대며 오더니 제 번호판과 얼굴을 휴대폰으로 촬영했습니다. 제가 공무집행방해한 것인가요?

업로드 한지 하루만에 조회수 30만, 5천여개의 댓글, 음성을 공개하라는 여론

“음성파일이 안 올라가서 첨부를 못했습니다. 블랙박스에서는 소리가 들리는데 sd에서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옮기면 안들리네요.

좀 아쉽군요…

퇴근 후 다시 음성파일을 보낸다고 글 남겼었는데… 댓글 보니 고의적으로 음성을 은폐 또는 욕설 또는 반말을 했을거라는 추측이 난무하네요.

지역신문사에 직접가서 카드리더기로 영상 다시 추출했습니다. 지금은 음성이 나옵니다. 좀 안타깝네요.

많이들 오해하시는 부분들이 꼬깔 안치웠는데 굳이 들어가서 기분 나쁘게 경적울리냐… 분명 크락션 놀랄 정도로 울렸을 것이다.. 라고 하던데

변호사님께서 영상 보시고 판단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혼날 부분 혼나더라도 그 경찰관 행동이 이성적인 행동은 아니었다고 지금도 생각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음성이 담긴 파일 확보,

한문철 변호사2021-08-31 13:28
경찰관이 꼬깔을 치우길래 아하~ 통제가 풀리나보다~ 싶어서 우회전하려는데
치우다 말고 다른데를 보길래

빵~ 하고 꼬깔 좀 치워달라고 했더니
발로 뻥~ 인거죠?

tur****2021-08-31 13:34
네 맞습니다. 전 42살입니다.
상대 경찰관은 30대 같아 보였습니다.

꼬깔 치우길래 통제 풀리는 줄 알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명령조이고 싸가지없는 말투라는데 전혀 그럴 기분도 아니었습니다. 반말도 하지 않았구요.

음성 고의로 누락한 거 아니라는 건 변호사님도 아시는건데 설명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판단은 시청자들의 몫,

가히,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39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