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28회. 사이드미러끼리 살짝 접촉했는데, 한의원에 5일 입원 했답니다



30872
220520 (금) 오전 생방송
사이드미러끼리 닿았는데, 경추 염좌 견갑계 염좌 뇌진탕 한의원에 5일 입원 했다고요?

CCTV영상. 주택가 골목길에 양쪽으로 차들이 주차 되어 있는 상황에서, 검은 색 승용차가 골목길을 지나가다가 주차되어 있던 상대방 차의 사이드 미러끼리 부딪힌 사고. 이 사고로 상대방은 한의원에 5일 입원했고, 보험사는 공학 분석을 하겠다는 상황.

주차된 차량 백미러 접촉으로 상대 운전자가 입원했습니다.

2022년 04월 20일 12시경 (수)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이 사고로 다친 사람 있나요? (누가 어딜 얼마나 다쳐 몇 주 진단인가요?)

→ 상대차 운전자만 상해 주장

-병원 통원치료 2주 진단

-한의원 입원 4월 24일~4월 28일(5일간)

경추의 염좌 및 긴장/ 견갑계의 기타 및 상세 불명 부분의 염좌 및 긴장/ 열린 두개 내 상처가 없는 진탕

상대차는 273,000원 수리비 / 렌트 217,760원 (총 490,760원)

한문철 변호사    2022-05-18 15:45
동그라미친 부분이 사고 상황이죠?

상대 사이드미러가 깨졌나요? 살짝 부딪친 흔적만 있던가요?

어딜 다쳤다고 하던가요?

어느 병원에 며칠간 입원했다고 하던가요?

아직까지는 대인접수 거부했는데 질문자 보험사가 치료비와 위자료 다 줘야 한다고 하던가요?

bom****    2022-05-18 16:07
네 맞습니다. 너무 작은 흠이라서 제가 별일 아니라고 생각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살짝 긁힌 정도였습니다.

상대방이 경찰을 통해 진단서 제출하고 강제로 직접청구를 해서 보험사에서는 직접청구가 들어온 이상 법적으로 거절할 수 없는 부분이라 치료비와 교통비, 휴업손해, 위자료 모두 우선 지급해야 한다고 합니다. (치료비는 아직 청구가 들어오지 않은 상태, 증빙자료 미제출이라고 합니다.)

스스로닷컴에 글 올린 후 보험사에서도 제가 받은 영상을 보냈고 보험사 내에서 공학 분석 하겠다고 하네요.

* 투표 *

1. 충분히 다칠 수 있고 입원할 수도 있다.
2. 서 있던 차와 서행으로 지나던 차의 사이드미러끼리 스친 건데 다친다고? 이해되지 않는다. (100%)

* 의견 *

– 상식적으로 다칠 수 없는 사고인데, 5일 입원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 국가수 분석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 우리 보험사에게 직접청구권 들어와도 주지 말라고 하고 상대로부터 소송이 들어오게 기다리라고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배PD,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