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18회. 다른 기사분들 이런 무임승차 피해 없길 바라면서 제보했습니다



31028
220521 토 오전 생방송
택시 장거리 승객을 태워주고 집에가서 돈 가져온다 하고 그대로 도망감,

저는 부산에서 개인택시를 운전하고 있는 62세의 남자입니다.

22년 5월 13일 아침 08시 43분경 부산연산동에서 탑승 – 09시53분경 창원 OO동에 도착 후 57,000원의 요금이 나왔으며 5분만 기다려 달라고 해놓고 도주하였습니다.

1시간 가량 기다리다가 가음정 지구대에 신고하고 부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경찰서에 신고한 것과 이곳에 제보하는 이유는 택시비를 받고자 함은 아닙니다.

제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이같은 피해를 다른 사람이 반복해서 당하는 것이 염려되어 제보하는 것입니다.

변호사님이 널리 알려서 두번 다시 다른 사람이 이런 피해를 보지 않도록 공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한문철 변호사    2022-05-20 16:19
경찰에서 CCTV 확인하고 주변 탐문하면 그 승객을 찾을 수 있을 듯한데 아직 못 찾았다고 하나요?

여자 승객이 들어간 곳은 외부로 연결되어 어느 집으로 갔는지 못 찾나요? 아니면 막힌 통로이기에 그 집 어딘가로 들어간 건가요?

kyb****    2022-05-20 17:18
경찰에서는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여자 승객이 들어간 곳은 옆집과 담을 사이에 두고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서 보면 뒷집과 담을 두고 있는데 이 담을 뛰어 넘어 옆집 마당을 통과하면 뒤에 길이 있더군요.(지도 사진참조)

이 건물(사진) 1층은 건물주가 살고 있으며 주인은 보이는 대문으로 출입하고 세입자는 저 아가씨가 들어간 곳으로 통행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2층에는 아파트같이 철문으로 된 4가구 가량의 세입자들이 살고 있구요. 문을 열어주지 않아서 확인은 불가했습니다.

건물주는 만났었는데 저 아가씨는 세입자는 아니랍니다. 건물 뒤 담을 통해 도주했을 수도 있구요. 2층의 세입자 남친(차량 이동중 긴 시간을 남친과 통화함)에게 숨었을 수도 있겠다 생각은 드는데 확인할 길은 없습니다.

두번 다시 저런 행위를 하고 다닐 수 없도록 변호사님의 현명한 판단으로 공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능하다면 모자이크 처리도 하지 마시고 생얼굴 그대로 공개해 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PD,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60 −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