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95회. 가해자는 현장을 벗어났습니다.. 가해자의 뺑소니 여부가 궁금합니다..



30714
220515 (일) 오전 생방송
아이가 쓰러졌는데 그냥 간 차량 뺑소니 되나요?

1. 22년 5월 14일 토요일, 오전 8시25분경 –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해 피해 초등학교 학생이 횡단 중, 교차로 우회전 차량과 부딪힌 인사사고입니다.

2. 천안 아산시 장존 교차로에서 좌회전 신호를 받고 대기중이던 차량의 블랙박스에 다행히 사고 현장이 그대로 촬영되어 업로드 합니다.

3. 현장에서 목격자 차량이 가해차량에게 경적을 울리자, 블랙박스 상황에서는 가해차량이 정차를 한 상황까지는 촬영되었습니다.

4. 목격자는 가해자가 현장에서 피해학생을 구호조치 할 것이라 생각하고 현장을 떠났습니다.

5. 그러나, 가해자는 현장을 벗어난 뒤, 대략 30분 이후 현장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6. 피해학생은 담임교사와 통화를 하면서 학교로 가고 있는 상황에서 사고가 난 것이라, 담임교사 학교에서 바로 현장으로 대략 5분내 도착해서 왔습니다.

가해자는 현장에 없었고 담임교사는 일단 피해학생의 상황을 파악한뒤 학교로 데려갔습니다.

7. 가해자의 뺑소니 여부가 궁금합니다

가히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57 + =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