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72회. 어른들이 이 아이만큼만 한다면 교통사고가 없어질지도…



32295
220613 (월) 오전 생방송
도로 위 천사와 악마

블박차가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 대기 중, 손을 들고 길을 건너는 여자 아이와 정지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는 검은 SUV 차량을 동시에 목격한 상황.

천사(천진난만한 어린이)와 악마(횡단보도를 그냥 질주하는 차량(속도가 30은 넘은 것 같음)

2022년 06월 11일 10시경 (토)
대공원입구로 11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상주 열공반 하루살이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영상은 명예답변 위원님 분들께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요즘 큰 내용이 많아서겠지요.)

오늘 영상도 사고는 아니지만 제 옆으로 지나가신 차주 분이 혹 이 영상을 보신다면 다음에는 이번처럼 운전을 안 하셨으면 합니다. (차번호 13거ㅇㅇㅇㅇ)

저는 횡단보도 진입 한참 전에 어린이가 손을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려고 기다리는 것을 미리 보았습니다.

그래서 혹 뒤차들도 조심하란 뜻에서 비상등을 켜고 양보를 해주고 있는데 어린이가 제 앞을 막 지나자마자 1차로에서 빠르게 차량 1대가 훅 지나가는 것입니다.

만약에 제 앞에 우측에서 좌측으로 가는 보행자가 있었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보행자가 없었기에 망정이지요.)

영상에서도 보시겠지만 어린 여자아이가 왼팔을 들고 저 건너갈게요. 하고 신호를 주는데 어른들이 양보를 해주야지요.

순진난만하게 생긴 저 어린이는 횡단보도 건너는 자세가 100점이 넘어서 1000점입니다.

횡단보도에서는 저 아이처럼만

배PD,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52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