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1회. 도로에 떨어진 물건을 보면 여러분은 아직도 그냥 지나치시나요?



26899
220307 (월) 오전 생방송
너도 나도 웃짜양 챌린지

블박차가 시내 길에서 도로에 떨어진 스티로폼 상자를 주워서 도로 밖으로 빼는 여성을 목격한 상황, 블박차 운전자가 직접 도로 위 쓰레기를 정리하는 또 다른 영상.

웃짜양 챌린지)  제가  멈추려고 하는데  예쁜 여성분께서  도로에 들어오셔서 치우셨습니다

2022년 03월 04일 13시경 (금)
대전 동구 효동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CRPS 박광용입니다.

정말 칭찬하고 싶은 영상이 있어 제보를 드립니다.

저도 가끔은 도로에 물건이 있으면 차를 멈추고 치우기를 합니다.

그런데 오늘 바람도 많이 부는 날씨여서  쓰레기들이 도로에 많이 돌아다니는 날이었습니다.

출발하고 얼마 안되어 전방에 스티로폼 박스를 보고 뒤를 한번 보고 차도 뒤에 없고 해서 속도를 줄이고 멈추려고 준비 중인데.

제가 치우려고 하는데 위험을 무릅쓰고 도로에 먼저 다가온 천사 같은 여성분을 칭찬 드리고 싶습니다.(웃자양 챌린지)

뒤에 영상은 제가 한 것도 올리고자  이렇게 올려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도로에 낙하물을 치울 수 있으면 잠시 치우고. 위험하고  혼자 치우기 힘들다면 경찰이나 시청 등에 전화해서  2차 사고를 막고 출동 때까지 잠깐 기다렸다 가시면  어떨까  생각을 항상 하고 다닙니다.

저는 경광봉 3개와 손전등과 같은 머리에 쓰는 등을 가지고 다니고 !

요즘은 차량 안쪽에 조그마한  전광판도 설치를 하여 뒤에 따라오는 차들에게  안전  방어 여유 안전거리  등 2초의 여유 2등 출발  등을 표시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배PD,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25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