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53회. 27년 무사고 운전자, 27년만에 일가족 몰살할 뻔 했습니다.. 구사일생으로 살았습니다..



32341
220614 (화) 오전 생방송
일가족이 몰살당할 뻔..

우측으로 꺾는 찰나에 길바닥에 뭔가가 움직이는 것이 보여 급히 차를 정지했더니 보니 오리가족이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어 제보

————————————-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비록 27년 무사고 운전자이지만, 한순간 방심으로 언제든지 사고가 일어날 수 있기에, 한문철TV를 매일 평균 네개씩은 보면서, 스스로 안전운전을 다짐하는 HaHa 아빠입니다.

오늘 새벽 5시 40분쯤 출근하는 길에 생각지도 못한 장면을 발견하여 이렇게 알려 드립니다.

출근하는 차량들이 서두르는 새벽 5시 40분경에, 아직 어둠이 완전히 가시지 않고 조금은 어둑어둑한 시간이었는데, 김포대로로 합류하려고, 좌측에 차가 오는지 보면서, 핸들을 막 우측으로 꺾는 찰나에, 길 바닥에 뭔가가 움직이는 것이 보여, 급히 차를 정지했습니다.

처음에는 작은 “공”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오리가족이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었습니다.

상황을 보니, 오리가족이 횡단보도를 건너는데, 내 앞차가 그냥 휙 지나 가자, 놀라서 다시 뒤로 돌아가려는 포즈를 잠깐 취하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얼른 비상등을 켜고, 잠시 기다렸더니 뒤에서 빵빵거려서 오리가족이 거의 다 건널 시점에 다시 출발했습니다.

===  워라이즈 스프링  운동화

* 의 견 *

– 꺾기 전에 실천한 블박차 운전자

– 기분 좋아지는 따뜻한 영상

가히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