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87회. 처음엔 돌덩이가 날아온 줄 알았습니다. 나중에 블랙박스를 돌려보니 글쎄…



33862
220712 (화) 오전 생방송

어두운 밤, 주행하던 블박 오토바이와 고라니 사고

안녕하세요 고생하십니다.

어제 집에 돌아가는 길에  그 당시 제가 느꼈던건 무슨 엄청난 커다란 돌덩이가 날라와서 오토바이에 박은 느낌이었습니다.

돌덩이가 날라 올 일은 없고 고양이인가 싶기도 한데 고양이 치고는 너무 커다랗기에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려 했습니다. 엄청난 다리 통증을 참으면서 겨우 갓길에 세워두고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세상에;; 고라니였습니다.

일단 너무 정신이 없었고 4월에 새로 구매한 저의 오토바이 왼쪽편은 박살이 나있고.. 진짜 말 그대로 멘탈 붕괴더라구요.

일단 120에 전화하여 고라니 사체 유무와 제 오토바이 파편에 대한 신고를 하였고 파편은 찾았지만 고라니는 없었던 거로 보아 잘 살아 남았나 봅니다.

보험사에는 전화해보니 책임보험이라 다 제가 처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저는 왼쪽 다리를 절면서 다니고 오토바이는 박살나 현재 일하기도 힘든 상황이네요..

혹시나 제가 변호사님께 자문을 구하고 좋은 방향을 제시 받을 수 있나 싶어서 제보합니다.

감사합니다.

* 의견

고라니가 아니고 주인이 있는 사슴이라면 사슴 주인에게 손해배상 청구 가능

블박차 속도가 빨랐다 하더라도 피할 수 없기에 오토바이 무과실 의견이지만
오토바이 속도가 빨랐기에 과실을 묻겠다 하는 것도 배제할 수는 없음

하지만 고라니는 주인이 없기에 손해배상 청구 불가

오토바이는 내 돈으로 수리하고 다친 것은 건강보험으로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으로 할 지 자동차 보험으로 할지 내 선택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16 −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