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87회. 눈이 마주치고 갑자기 엄청 달려서 뒤쫓아오는 사람



b16418, 210809 월 오전 생방송, 여성운전자에게 모르는 남자가 갑자기 태워달라하는 영상, 캄캄한 밤길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마구 쫓아와서 하는 말,

지난 8월 4일 밤 8시경 골목길에서 차를 출발시켜 천천히 진행 중 20대 남자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제가 물건을 찾느라 실내등을 켜 놓은 상태라 안에 타고 있는 저를 제대로 본 것 같습니다.

좌회전한 뒤에 80m정도 직진하여 큰길로 나가려고 가는 중에 갑자기 남자가 뛰어와서 차문을 미친듯이 두들기며 차를 멈춰 세웠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골목길을 지나가면서 행인과 부딪혔나 생각이 들어 차를 멈추고 죄송하다고 했는데 차 문을 열라고 해서 창문을 내렸더니

나 너무 더워, 탈거야, 나 힘들어 라는 말을 하면서 계속 차문을 열려고 시도했습니다..

순간 머리속이 하얘져서 신고해야된다는 생각도 못하고 이 상황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일념으로 브레이크에 발을 떼고 큰길로 진입하여 벗어났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경찰에 신고하고 싶어서 연락을 취했더니 폭행당한 게 아니라 폭행죄로, 차가 부서진 것이 아니라 재물손괴죄로도 신고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신고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 투표

1. 방법 없다. (4%)
2. 뭔가는 해당되어 처벌해야만 한다.(96%)

경범죄처벌법 3조 (범칙금 5만원)

19. (불안감조성) 정당한 이유 없이 길을 막거나 시비를 걸거나 주위에 모여들거나 뒤따르거나 몹시 거칠게 겁을 주는 말이나 행동으로 다른 사람을 불안하게 하거나 귀찮고 불쾌하게 한 사람 또는 여러 사람이 이용하거나 다니는 도로ㆍ공원 등 공공장소에서 고의로 험악한 문신(文身)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준 사람

재혁,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26 +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