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57회. 이상한 차에 대비하지 않은 차가 본인도 놀랐다며 저에게 대인접수를 요구하네요



35778
220814 일 오후 생방송2
정상적으로 직진하는데 끝차로에서 좌측으로 들어오는 차 피하려고 2차로에있던 차가 블박차 앞으로 살짝 들어오면서 비접촉사고,

비접촉 사고가 났고 이를 알지 못한 상대는 주행을 이어갔고 상대를 사현리 톨게이트에서 잡아 세워 경찰이 도착한 후 진술서를 작성하였고 양측 보험사가 현장 출동하였습니다.

경찰은 뺑소니가 아니고 상대측도 차선변경 차량을 피하다가 사고가 났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상대측은 블랙박스가 없었고 블박 차량의 영상만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경찰은 상대측에 대인 접수를 거부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대인접수 요청을 하고 종결하겠다 하였지만, 아직까지 대인접수를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상대측은 자신도 놀랐다며 자신도 대인접수를 해주면 자신들도 접수하겠다는 입장이며 과실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고가 난 날로 3일 후 자동차 상해로 보험 접수하고 치료를 받고 있으며 뇌진탕 및 염좌(어깨, 손목, 손가락) 소견을 받았습니다.

상대측에서 자신도 놀랐고 아프니 쌍방이고 비접촉 사고이므로 무과실은 없다며 블박차량이 대인 접수를 해주면 우리도 대인접수를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wod****    2022-08-13 15:10
1. 블박차도 사고의 흔적을 찾을 수 없고 상대측 차량도 사고의 흔적을 찾을 수 없는 것으로 보아 피해는 없어 보입니다.

2.급제동 및 급하게 피하는 상황에서 머리를 충격을 했습니다. 그래서 의사선생님 소견이 뇌진탕 염좌로 나왔습니다.

사고 다음날 근무할 때 두통에 시달렸고 기운이 없어서 회사와 보험사에 말씀 드리고 자동차 상해로 보험접수 도움받아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3. 안전벨트 매고 있었습니다. 안전벨트를 매지 않으면 경보가 울리고 동승자 의자에도 안전벨트를 매지 않으면 경보가 울리게 되어 있습니다.

작년 10월 출고받은 풀옵션 신차입니다.

끝차로에 있던 차가 깜빡이다가 들어오는데 2차로차가 미리 대비하지않고 갑자기 1차로로 피하면서 블박차에게 끼어들며 날벼락, 이 사고는 공동불법행위로 2,3차로 차 둘이 같이 잘못, 2차로차는 3차로 차에 대해 대비하지않다가 놀라서 피했는데 블박차에게 놀란 것에 대해 대인접수 요구, 블박차는 잘못 없고 2,3 차로의 두 차가 블박차에대해 배상해줘야, 블박차 과실 없다는 의견,

L,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한문철변호사 유튜브 원소스

유튜브에 소개된 자료를 공유드립니다. 한변호사님 유튜브 구독좋아요! 필수!

Leave a Comment

69 − 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