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에서 사용자 지정 후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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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rdPress에 위젯을 게시 한 후 사용자 지정을 추가 하시겠습니까?

    게시 후 위젯을 사용하면 블로그 게시물 또는 페이지 끝에 다른 요소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스 레터 가입 양식을 추가하고, 관련 게시물을 표시하고, 최근 기사 또는 인기 제품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용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WordPress에 사용자 정의 후 위젯을 쉽게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rdPress에서 사용자 지정 후 위젯을 추가하는 이유

    많은 인기 웹 사이트의 기사 끝에서 클릭 유도 문안을 보셨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기사가 끝날 때까지 스크롤을 내리면 이미 푹 빠졌고 오퍼에 더 많이 참여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게시 후 표시되는 이메일 가입 양식

    이 공간은 이메일 가입 양식, 리드 생성 양식을 넣거나 사용자 참여를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인기 게시물및 기타 콘텐츠 검색 기능.

    마찬가지로, 실행하면 온라인 매장, 할인을 제공하여 관련 제품을 표시하거나 판매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이후 인기 상품

    이제이를 수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 인기 게시물 애드온을 사용하면 게시물 콘텐츠 후에 인기 게시물 또는 인기 제품을 자동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를 작성하는 동안 포스트 포스트 콘텐츠를 수동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블록 편집기 사용.

    이것은 많은 작업이며이 방법의 문제점은 변경하려는 경우 수동으로 수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위젯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웹 개발 용어 위젯 기본 콘텐츠 영역과는 별도로 웹 사이트의 다른 영역에 추가 할 수있는 비 콘텐츠 블록입니다.

    WordPress에는 WordPress 테마에서 제공하는 위젯 준비 영역에 추가 할 수있는 내장 위젯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모두 인기있는 WordPress 테마 사이드 바, 바닥 글, 머리글 위젯 영역과 같은 일반적인 위젯 준비 영역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포스트 포스트 위젯 영역을 포함하는 WordPress 테마는 거의 없습니다.

    즉, 어떤 WordPress 테마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WordPress에서 사후 위젯을 쉽게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방법 1. Plugin을 사용하여 After Post 컨텐츠 추가

    이 방법은 약간 제한적이지만 더 쉽고 모든 유형의 WordPress 위젯에서 작동합니다. 스타일링을 위해 WordPress 테마에 약간 의존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잘 작동합니다.

    먼저해야 할 일은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콘텐츠 뒤에 위젯 추가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활성화되면 외관»위젯 페이지에서 ‘After Content’라는 새로운 위젯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

    컨텐츠 위젯 영역 이후

    이제 사용 가능한 위젯 열의 위젯을 After Content 영역에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 최근 게시물과 뉴스 레터 가입 양식 위젯을 추가했습니다. WPForms.

    컨텐츠 영역 이후에 추가 된 위젯

    평소처럼 각 위젯 설정을 자유롭게 편집하고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완료되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게시 후 콘텐츠 위젯이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데모 웹 사이트에서 본 모습입니다.

    포스트 위젯 미리보기 후

    추가하려는 위젯 수와 WordPress 테마에 따라 위젯이 약간 균형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러그인은 위젯을 하나씩 추가하므로 위젯을 나란히 표시하려면 사용자 정의 CSS를 사용해야합니다. 배경색 변경, 패딩 추가, 텍스트 색상 변경 등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이동 외관»사용자 정의 페이지를 열고 추가 CSS 탭으로 전환합니다. 이것을 추가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맞춤 CSS 시작점으로.

    
    .awac.widget {
        width: 50%;
        display: inline-block;
        float: left;
        padding: 20px;
        background-color: #fff8e9;
        border: 1px dashed #fde2a9;
        min-height:400px;
    } 
    
    .awac.widget h4 {
    font-size:18px;
    color:#666; 
    } 
    
    .awac.widget li{
    font-size:16px;
    } 
    

    이 사용자 정의 CSS 코드에서 두 개의 위젯이 나란히 표시되도록 위젯 너비를 변경했습니다. 배경색과 글꼴 크기도 변경했습니다. 요구 사항에 맞게 CSS를 자유롭게 조정하십시오.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게시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이 우리의 데모 웹 사이트에서 본 모습입니다.

    게시 후 위젯 CSS 수정

    사용자 정의 CSS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시도 CSS Hero 플러그인. CSS 지식없이 사이트의 모든 영역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게시 후 위젯 표시 또는 숨기기

    기본적으로 플러그인은 모든 게시물과 페이지에 게시 후 위젯을 표시합니다. 또한 콘텐츠 위젯 이후에 표시하고 싶지 않은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적 페이지에 위젯을 게시 한 후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Appearance»콘텐츠 후 위젯 페이지. 여기에서 컨텐츠 후 위젯을 표시하지 않을 카테고리 또는 게시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설정 후 위젯

    설정을 저장하려면 변경 사항 저장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개별 게시물 및 페이지에 대한 컨텐츠 이후 위젯 영역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위젯 게시 후 표시하지 않으려는 페이지의 게시글을 수정하고 하단의 ‘콘텐츠 후 위젯’상자까지 아래로 스크롤하면됩니다.

    게시 위젯 후 숨기기

    그런 다음 상자를 선택하여 위젯 영역을 숨기고 게시물 또는 페이지를 저장하십시오. 플러그인은 이제 특정 게시물 / 페이지에 대한 위젯 영역 표시를 중지합니다.

    방법 2. OptinMonster를 사용하여 포스트 콘텐츠 추가

    이 방법은 더 예쁘고 더 강력하지만 기본 WordPress 위젯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선택할 수있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템플릿으로 원하는 콘텐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또 다른 장점은 수많은 타겟팅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용자에게 개인화 된 콘텐츠 표시, 사용자가 현재보고있는 내용에 따라 콘텐츠를 변경하거나 현장 리 타게팅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OptinMonster. 시장에서 최고의 리드 생성 및 전환 최적화 소프트웨어이며 웹 사이트 방문자를 구독자와 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입해야합니다. OptinMonster 계정.

    OptinMonster

    가입 후 WordPress 웹 사이트로 전환하여 OptinMonster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이 플러그인은 WordPress 웹 사이트와 OptinMonster 계정 간의 커넥터 역할을합니다.

    활성화되면 다음을 방문해야합니다. OptinMonster»설정 페이지에서 ‘기존 계정 연결’버튼을 클릭합니다.

    OptinMonster 계정을 WordPress에 연결

    그러면 로그인하여 WordPress 사이트를 OptinMonster 계정에 연결할 수있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제 WordPress 사이트가 연결되었으므로 첫 번째 지역 타겟팅 캠페인을 만들 준비가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이동 OptinMonster»캠페인 페이지에서 ‘새로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OM 캠페인 만들기

    먼저 캠페인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OptinMonster 지원 라이트 박스 팝업, 플로팅 바, 인라인 옵틴, 전체 화면, 슬라이드 인 및 게임 화 캠페인.

    이 튜토리얼을 위해 콘텐츠 후에 자동으로 캠페인을 표시 할 수있는 인라인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인라인 캠페인 유형 및 템플릿 선택

    그 아래에서 클릭하여 캠페인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캠페인 이름을 입력해야합니다. 여기에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빌딩 시작’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제목 입력

    그러면 오른쪽 패널에서 캠페인의 실시간 미리보기와 함께 OptinMonster의 캠페인 작성기 인터페이스가 시작됩니다.

    OptinMonster 캠페인 빌더

    미리보기에서 항목을 가리키고 클릭하여 편집, 이동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블록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새 요소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사후 캠페인에 새 블록 추가

    여기에서 기본 WordPress 위젯에서 사용할 수없는 더 강력한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운트 다운 타이머, 버튼, 챗봇 및 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후 캠페인을 디자인했으면 게시 탭으로 전환하고 캠페인 상태를 ‘게시’로 변경하십시오.

    인라인 캠페인 게시

    그런 다음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하고 캠페인 작성기를 닫습니다.

    OptinMonster는 이제 출력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게시 후 콘텐츠를 표시 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을 선택한 다음 게시물 내용 내부, 아래 또는 앞에 캠페인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표시 할 위치

    이 자습서를 위해 게시물 콘텐츠 옵션 아래에서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공개 상태를 게시 됨으로 변경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캠페인을 활성화하십시오.

    이제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위젯을 게시 한 후 사용자 지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콘텐츠 후 사용자 지정

    이 기사가 WordPress에서 사용자 정의 후 위젯을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사용자가 게시 후 위젯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사용자 참여 추적 WordPress에서 다음 팁을 시도하여 쉽게 웹 사이트 트래픽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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