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새로 고침으로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는 방법 (2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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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 새로 고침을 통해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고 싶습니까?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탐색 할 때와 동일한 위치에서 광고를 로테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변경으로 총 광고 노출 수와 전체 광고 수익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광고 스팟에서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여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기 위해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면 동일한 위치에 여러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으므로 광고에 더 많은 노출과 클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지 않고도 방문자에게 새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디스플레이 광고는 단일 위치에 단일 광고를 표시합니다. 한 지점의 광고 실적이 더 좋은 것으로 확인되면 해당 위치에 여러 광고를 게재하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광고 새로 고침은 광고 노출 증가를 넘어 광고 전략의 유용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 같은 위치에서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실적이 더 좋은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고유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광고 실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을 추가하기 전에 언급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면 사이트에 표시되는 총 광고 수가 광고 네트워크에 의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로테이션 광고의 노출 수를 계산하면 잠재적으로 웹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Google 애드 센스 가이드 라인에 위배 될 수 있으므로주의하거나 다른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해야합니다.

    즉, WordPress에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다른 WordPress 광고 플러그인을 공유 할 것입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사용하려는 WordPress 플러그인을 선택하십시오.

    방법 1 : 고급 광고를 사용하여 광고 새로 고침으로 광고 노출 늘리기

    우리는 고급 광고 WordPress에 광고 새로 고침을 추가하는 플러그인. 사용이 매우 쉽고 특정 광고 위치에 대한 광고 새로 고침을 간단히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트 : ~이있다 무료 버전 사용 가능한 플러그인이지만 필요한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이 포함 된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할 것입니다.

    먼저해야 할 일은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고급 광고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활성화되면 WordPress 관리자 메뉴에 ‘고급 광고’라는 새 메뉴 항목이 있습니다.

    플러그인의 프로 버전에 대한 라이선스 키를 입력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고급 광고»설정 그런 다음 ‘라이선스’메뉴 옵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Pro’상자에 라이선스 키를 입력하고 ‘라이선스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고급 광고 라이선스 키 입력

    다음으로 ‘Pro’메뉴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 화면에서 ‘캐시 무효화’옵션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광고 그룹의 새로 고침 빈도가 설정됩니다.

    ‘캐시 무효화’옆에있는 ‘모듈 활성화’확인란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또한 ‘Force passive cache-busting’확인란도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변경을 수행 한 후에는 설정을 저장해야합니다.

    고급 광고 플러그인에서 캐시 무효화 활성화

    그런 다음 광고를 로테이션 할 광고 그룹을 만들어야합니다.

    로 이동 고급 광고»그룹 및 로테이션 그런 다음 ‘새 광고 그룹 추가’버튼을 클릭하고 광고 그룹 이름을 지정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새 광고 그룹 만들기

    그런 다음 광고 그룹에 개별 광고를 추가해야합니다. 먼저 고급 광고»광고 ‘새 광고’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으로 제목을 추가하고 ‘일반 텍스트 및 코드’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일반 텍스트 및 코드 선택

    그런 다음 광고 코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는 Mediavine 또는 Ezoic과 같은 제 3 자 광고 네트워크에서 제공되거나 WordPress 블로그에서 판매하는 광고.

    그런 다음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광고 코드 추가

    다음 화면에서 일부 사용자 및 페이지에서 광고를 숨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방문자에게 광고를 표시하기를 원하므로 기본 설정을 그대로 둡니다. 그 후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광고를 표시 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함 된 광고 위젯을 사용할 것이므로 여기서 게재 위치 옵션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도 광고 매개 변수와 디스플레이 설정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이 광고를 이전에 만든 광고 그룹에 추가해야합니다. ‘광고 그룹 및 로테이션’메타 상자를 찾아 광고 카테고리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광고 그룹 카테고리 선택

    광고 그룹에 추가하려는 모든 광고에 대해 위의 과정을 반복해야합니다. 이 광고는 WordPress 블로그 방문자.

    이제 광고가 새로 고침되는 방식에 대한 표시 설정을 변경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돌아 가기 고급 광고»광고 그룹 및 로테이션 앞서 만든 광고 그룹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광고 그룹이 표시되는 방식을 맞춤 설정할 수있는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광고 새로 고침 광고 그룹 설정

    임의의 광고, 정렬 된 광고, 광고 그리드 또는 광고 슬라이더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간단히 슬라이드하므로 ‘광고 슬라이더’옵션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각 광고가 다음 광고로 이동하기 전에 일시 중지되는 시간을 설정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광고 그룹에 추가 할 광고를 선택합니다. 완료되면 ‘그룹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광고 새로 고침 광고 그룹 설정 저장

    WordPress에 새로 고침 광고 그룹 추가

    회전 광고를 사이드 바 또는 기타 위젯 영역에 추가하려면 외관»위젯.

    그런 다음 ‘고급 광고’위젯을 찾습니다.

    고급 광고 위젯 선택

    광고 그룹을 표시 할 위젯 영역을 선택한 다음 ‘위젯 추가’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위젯 이름을 지정하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광고 그룹을 선택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광고 그룹 새로 고침 선택

    이제 순환 광고 단위가 웹 사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방문자는 이전에 설정 한 시간 제한에 따라 광고 단위가 새로 고침됩니다.

    광고 로테이션 예

    다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짧은 코드 순환 광고 그룹을 WordPress에 추가합니다. 광고를 게재 할 페이지 나 게시물에 단축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 넣기 만하면됩니다.

    [the_ad_group id="4"]

    자세한 내용은 초보자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에 단축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

    단축 코드의 ‘id’를 광고 그룹으로 변경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이동하여 광고 그룹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광고»광고 그룹 및 로테이션 그리고 귀하의 ID는 ‘세부 정보’열 아래에 나열됩니다.

    광고 그룹 ID 찾기

    방법 2 : 광고 새로 고침 컨트롤을 사용하여 광고 새로 고침으로 광고 노출 수 늘리기

    이 방법은 무료 광고 새로 고침 제어 플러그인. 이 플러그인은 단순히 기존 광고 슬롯에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광고 관리 플러그인이 아닙니다. WordPress에 광고를 추가하려면 별도의 플러그인을 사용해야합니다.

    위에 강조 표시된 고급 광고 플러그인 또는 다른 광고 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플러그인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WordPress를위한 최고의 광고 관리 플러그인 및 솔루션.

    WordPress에 광고 단위를 추가하면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을 광고 단위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활성화되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광고 새로 고침 제어.

    이 화면에서 광고 새로 고침 설정을 지정합니다. 이 설정은 전역 적이며 웹 사이트의 모든 광고 단위에 적용됩니다.

    가장 중요한 플러그인 설정은 ‘Viewability Threshold’, ‘Refresh Interval’및 ‘Maximum Refreshes’입니다.

    광고 새로 고침 제어 플러그인 설정

    ‘가시성 임계 값’은 노출로 간주되기 위해 조회 가능해야하는 광고의 양을 나타냅니다.

    ‘새로 고침 간격’은 새로 고침하기 전에 광고가 표시되는 시간입니다.

    ‘최대 새로 고침’은 광고 슬롯을 새로 고침 할 수있는 횟수를 설정합니다.

    이 숫자는 변경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기존 광고 네트워크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므로 기본 설정을 그대로 둡니다.

    광고 새로 고침 제어 설정 저장

    최종 플러그인 설정은 비워 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광고 단위 또는 광고 크기를 제외하려는 경우 추가 단위 크기 또는 광고 단위 ID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끝나면 ‘변경 사항 저장’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위의 설정에 따라 방문자를 위해 광고 단위가 자동으로 새로 고침됩니다.

    보너스 : 추적을 설정하여 새로 고침 광고의 실적 확인

    WordPress에서 광고 새로 고침을 설정 한 후 광고 실적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전환율이 가장 높은 광고 단위와 광고 새로 고침 단위에서 더 많은 노출이 발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분석을 제대로 설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onsterInsights, 그건 WordPress를위한 최고의 분석 솔루션 3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WordPress에서 전환 추적을 설정하기 만하면 고유 한 광고 추적 코드를 생성하고 광고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Google Analytics 광고 추적 데이터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에서 전환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

    이 기사가 WordPress에서 광고 새로 고침으로 광고 노출을 늘리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워드 프레스, 그리고 우리의 전문가가 추천하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 용 WordPress 플러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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