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Commerce Store를 Facebook에 추가하는 방법 (단계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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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oCommerce 스토어를 Facebook에 추가 하시겠습니까?

    Facebook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WooCommerce 스토어를 Facebook에 추가하면 더 많은 트래픽을 온라인 매장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oCommerce 스토어를 Facebook에 단계별로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oCommerce Store를 Facebook에 추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Facebook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Facebook에 제품을 추가하면 온라인 상점을 더 잘 홍보하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스토어를 Facebook에 추가하면 새로운 방식으로 팔로워에게 다가 갈 수 있으므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제품 판매
    • Facebook 팔로어를 온라인 스토어에 노출
    • 고객 관계 심화
    • 수익 증대

    즉,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WooCommerce 스토어 Facebook에 간단하게.

    WooCommerce Store를 Facebook에 추가하는 방법

    먼저 설치하고 활성화해야합니다. WooCommerce 용 Facebook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활성화되면 다음으로 이동해야합니다. 플러그인»설치된 플러그인 ‘자동 업데이트 활성화’를 켭니다.

    이렇게하면 WooCommerce 스토어가 Facebook과 계속 작동합니다.

    자동 플러그인 업데이트 활성화

    그런 다음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 ‘마케팅’이라는 새 메뉴 항목이 표시됩니다. 로 이동 마케팅»Facebook 그런 다음 ‘시작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Facebook 페이지와 WooCommerce 스토어를 연결할 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WooCommerce 스토어와 연결하려는 Facebook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다른 Facebook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다음으로 계속 …’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 로그인 계속

    다음 화면에서 ‘Facebook Shop’, ‘Facebook Ads’및 ‘Instagram 쇼핑’을 열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Facebook 광고’및 ‘Instagram 쇼핑’기능을 선택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이러한 기능을 추가하려는 경우 Facebook 비즈니스 계정에서 직접 수행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다음으로 ‘시작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상점 체크 박스 열기

    이 작업을 완료 한 후에는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을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해야합니다.

    이것은 Facebook 계정에 연결된 비즈니스 자산을 관리 할 수있는 개인 Facebook 페이지와는 별도의 프로필입니다.

    Facebook 비즈니스 계정이없는 경우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고 계정 생성 단계를 따릅니다.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선택

    다음으로 Facebook 페이지에 연결해야합니다.

    WooCommerce 제품을 표시하려는 Facebook 페이지를 선택한 다음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Facebook 페이지에 연결

    그런 다음 기존 WooCommerce 제품 카탈로그를 선택해야합니다.

    다음으로 Facebook Pixel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Facebook과 WooCommerce 간의 재고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Pixel 선택

    아직 생성하지 않은 경우 ‘새로 만들기’버튼을 클릭하여 새 Facebook 픽셀을 생성하십시오. 픽셀에 이름을 지정하고 ‘계속’을 클릭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마치면 커머스 계정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계정은 Facebook에서 제품을 소개하는 데 사용되며 ‘계속’을 클릭합니다.

    상거래 계정 확인

    노트 : 이 시점에서 많은 사용자가 통합을 계속하면서 오류를보고합니다.

    다행히 지금까지 추가 한 모든 계정 데이터가 저장되므로 Facebook 계정 대시 보드 내에서 통합 프로세스를 계속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앱’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WooCommerce 통합’을 클릭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앱 WooCommerce 통합 선택

    WooCommerce 스토어를 연결할 수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음으로 ‘계속’을 클릭해야 앱이 스토어와 통합됩니다.

    WooCommerce와 Facebook 연결

    그런 다음 WooCommerce 스토어 URL을 입력하고 ‘연결’을 클릭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URL이 아닌 상점 URL을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때로는 다를 수 있음).

    WooCommerce 상점 URL 입력

    그 후 계정 연결을 확인합니다.

    ‘승인’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WooCommerce 승인 제공

    완료되면 Facebook Business 계정을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Facebook Business 계정 연결 확인

    그런 다음 WooCommerce 스토어를 연결할 Facebook 페이지를 선택해야합니다.

    Facebook 페이지 연결

    다음으로 WooCommerce 제품 카탈로그를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WooCommerce 제품 카탈로그 선택

    그런 다음 추적을 위해 계정을 Facebook Pixel에 연결하고 ‘계속’을 클릭해야합니다.

    Facebook Pixel 선택

    마지막 옵션은 고객이 결제 할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Facebook, Instagram 또는 웹 사이트에서 결제를 통해 결제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웹 사이트에서 결제

    귀하의 웹 사이트에는 온라인 상점에서보다 최적화 된 결제 프로세스가 있으므로 고객이 웹 사이트에서 결제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사이트와 연결된 Commerce 계정을 선택한 다음 확인하고 ‘계속’을 클릭해야합니다.

    상거래 계정 웹 사이트 결제 확인

    그런 다음 연결 설정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연결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한 후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Facebook 및 WooCommerce 통합 설정 확인

    귀하를 확인하라는 요청을받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

    그렇다면 WooCommerce 스토어에 연결된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WooCommerce 스토어 도메인 이름 확인

    설정 마법사를 완료하면 이제 WooCommerce 스토어가 Facebook에 연결되고 방문자가 제품을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백엔드에서 WooCommerce 제품 카탈로그를 간단하게보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에서 WooCommerce 백엔드 제품으로

    Facebook은 상점 통합을 수동으로 검토하므로 상점이 Facebook 페이지에 표시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Store를 성장시키기 위해 꼭 필요한 플러그인

    WooCommerce 스토어를 Facebook에 추가 한 후에는 트래픽과 수익을 더욱 향상시킬 방법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아래 플러그인은 WooCommerce 스토어를 최적화하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1. 옵틴 몬스터

    OptinMonster

    OptinMonster 이다 최고의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 마트에서. 이 도구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를 떠나는 방문자를 이메일 구독자로 전환 한 다음 유료 고객으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면 판매를 개선하고 장바구니 포기, 타겟 웹 사이트 메시지를 표시하고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강조하기 위해 플로팅 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무료 배송, 특별 행사 등을 소개합니다.

    2. 올인원 SEO

    AIOSEO

    올인원 SEO 이다 최고의 SEO 플러그인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시장에서 SEO를 배울 필요없이 단순히 WooCommerce 상점과 제품을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한 SEO 제목과 설명을 간단히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XML 사이트 맵 검색 엔진이 검색 결과에서 제품을 찾고 색인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

    리치 스 니펫 스키마 마크 업도 포함되어 제품 목록이 검색 결과에서 눈에 띄고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됩니다.

    3. MonsterInsights

    MonsterInsights

    MonsterInsights 이다 최고의 Google Analytics 솔루션 WooCommerce를 위해. eCommerce 데이터를 쉽게 추적 할 수있는 향상된 eCommerce 추적 기능이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는 초보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는 WordPress 대시 보드에 직접 모든 WooCommerce 데이터를 표시하여 쉽게 만듭니다.

    최고 성능의 제품과 기타 중요한 제품 데이터를 한 눈에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 장바구니 보고서

    또한 Google Analytics에서 WooCommerce 고객 추적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oCommerce 전환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

    4. SeedProd

    SeedProd

    SeedProd 이다 최고의 WordPress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 마트에서.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WooCommerce 제품 페이지를 간단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전환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WooCommerce 블록이 있습니다. 인기 상품 전시, 결제 페이지 사용자 지정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eedProd는 모든 WooCommerce 테마와 함께 작동하므로 제한없이 상점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에 필요한 더 많은 플러그인을 찾고 있다면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 당신의 상점을 위해.

    이 기사가 WooCommerce 스토어를 Facebook에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의 WooCommerce 호스팅 또는 우리의 목록 최고의 WooCommerce WordPress 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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