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사이트로 Google 추천 스 니펫을 얻는 방법

최근 게시물 게시판 wordpress WordPress 사이트로 Google 추천 스 니펫을 얻는 방법

  • WordPress 사이트에서 Google 추천 스 니펫을 받으시겠습니까?

    추천 스 니펫은 Google 검색에 대해 강조 표시된 결과입니다. 사용자는 일반 검색 결과보다 추천 스 니펫을 클릭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기술적 지식없이 WordPress 사이트에서 Google 추천 스 니펫을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기사에서 다룰 내용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추천 스 니펫이란 무엇입니까?

    Google 추천 스 니펫은 페이지 상단 위의 위치 1에 표시되는 하이라이트 결과이므로 위치 0이라고도합니다.

    추천 스 니펫에서 Google은 답변 상자에 검색 결과를 표시하거나 웹 사이트의 마이크로 데이터를 사용하여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이 귀하의 웹 사이트가 사용자의 질문에 적절하게 답변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관련 텍스트가 설명으로 표시되어 상단에 표시됩니다.

    답변 상자

    마찬가지로 Google은 Schema.org 메타 데이터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중요한 정보를 가져와 상단의 검색 결과에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지역 비즈니스를 검색하면 관련 비즈니스 정보가 맨 위에 표시됩니다.

    지역 검색 결과 미리보기

    추천 스 니펫은 제품 페이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 레시피를 더 잘 보여주고 부동산 목록을 강조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평가 및 리뷰가있는 제품 결과

    추천 스 니펫의 향상된 검색 표시는 자연 클릭률 웹 사이트에 더 많은 무료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모든 현명한 비즈니스 소유자가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Google 검색에서 추천 스 니펫으로 표시 될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이유입니다.

    즉, WordPress 게시물 및 페이지에 대한 Google 추천 스 니펫을 얻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올인원 SEO를 사용하여 Google 추천 스 니펫 가져 오기

    Google은 Schema.org 메타 데이터와 지식 그래프 API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추천 스 니펫을 표시합니다.

    스키마 마크 업은 콘텐츠의 HTML 코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수 어휘로 웹 사이트 및 개별 페이지에 대한 더 많은 컨텍스트를 검색 엔진에 제공합니다.

    초기에는 많은 코딩이 필요하기 때문에 소규모 비즈니스에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 덕분에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WordPress를위한 올인원 SEO.

    그것은 최고의 WordPress SEO 플러그인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시장에서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웹 사이트를 쉽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AIOSEO는 Google 지식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Schema.org 지원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전체 WooCommerce SEO 지원, 로컬 SEO, 이미지, 뉴스, 비디오 최적화 등이 있습니다.

    먼저 설치하고 활성화해야합니다. WordPress를위한 올인원 SEO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활성화되면 설정 마법사를 실행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SEO 설정을 빠르게 선택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올인원 SEO 설정 마법사

    설정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에 대한 전체 가이드보기 올인원 SEO 설치 및 설정 방법 WordPress 용.

    이제 설정 마법사를 따랐다면 웹 사이트가 추천 스 니펫에 표시되는 기본 설정이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하는 일과 필요한 경우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WordPress에서 지식 정보 정보 설정

    먼저 방문해야합니다 올인원 SEO»검색 외관 페이지를 열고 지식 정보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지식 정보 정보

    여기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대표하는 사람 (예 : 조직 또는 개인)을 검색 엔진에 알릴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회사 전화 번호, 로고 및 연락처 유형 정보.

    설정을 저장하려면 변경 사항 저장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지식 정보 정보는 검색 엔진에서 지식 패널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패널은 누군가가 조직 또는 개인을 검색 할 때 나타납니다.

    Google 검색의 지식 패널

    추천 스 니펫에 지역 비즈니스 정보 추가

    인터넷 검색의 40 % 이상이 현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의 대부분은 사용자가 주변에서 구매할 길과 물건을 찾고 있기 때문에 판매로 이어집니다.

    많은 기업과 조직에는 고객이 방문 할 수있는 소매점과 사무실이 있습니다.

    All in One SEO를 사용하여이 정보를 추가하고 검색 엔진이 추천 스 니펫에 자동으로 표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지역 검색 결과 미리보기

    먼저 올인원 SEO»로컬 SEO 페이지 및 활성화 로컬 SEO 기능.

    단일 또는 여러 위치 선택

    활성화시 조직 또는 비즈니스에 여러 위치가 있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해당 위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비즈니스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정보

    그 후 영업 시간 탭으로 전환하여 영업 시간을 추가하십시오.

    비즈니스 영업 시간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WordPress에 업무 시간을 추가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다음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연결하고 인증해야합니다. Google 마이 비즈니스 웹 사이트. 이렇게하면 Google 검색 결과에서 내 비즈니스의 모습을 더 잘 제어 할 수 있고 추천 스 니펫에 더 자주 표시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ordPress 게시물 / 페이지에 SEO 스키마 마크 업 추가

    올인원 SEO는 콘텐츠에 대한 올바른 스키마 마크 업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설정을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이동 올인원 SEO»검색 Appeaerance 페이지를 열고 콘텐츠 유형 탭으로 전환합니다. 여기에서 나열된 모든 게시물 유형 (게시물, 페이지,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게시물 유형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려면 ‘스키마’를 클릭해야합니다.

    기본 스키마 설정

    모든 게시물의 스키마 유형을 변경하지 않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글쎄, AIOSEO를 사용하면 개별 게시물, 페이지 및 기타 게시물 유형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려는 게시물 또는 페이지를 편집하고 게시물 편집기 아래의 AIOSEO 설정 상자로 스크롤하기 만하면됩니다.

    기본 스키마 설정

    이 기능은 페이지를 사용하여 전자 상거래 플러그인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에 특히 유용합니다. 그런 다음 간단히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방문 페이지 스키마 유형을 Product로 변경합니다.

    WordPress에서 페이지 스키마를 제품으로 변경

    검색 목록을 더욱 향상된 기능 스 니펫으로 바꾸는 또 다른 방법은 Breadcrumb 탐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Breadcrumb 탐색은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웹 사이트의 위치를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링크 추적으로 표시되고 검색 결과에도 나타납니다.

    검색 결과의 이동 경로 탐색

    웹 사이트에 이동 경로 탐색 추적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위아래로 이동하고 카테고리를 탐색하고 더 많은 제품과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상점 제품 페이지의 이동 경로

    검색 엔진의 경우 All in One SEO는 웹 사이트의 HTML 코드에 필요한 마크 업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그러나 사이트에도 이동 경로를 표시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 SEO»일반 설정 페이지를 열고 Breadcrumbs 탭으로 전환하십시오.

    올인원 SEO에서 이동 경로 표시 활성화

    여기에서 Breadcrumbs를 활성화 한 다음 사용 가능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링크를 표시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방법에 대한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WordPress에 이동 경로 탐색 링크 추가.

    Google 검색에서 WordPress 용 사이트 링크 가져 오기

    사이트 링크는 Google이 특정 검색어 아래에 표시 할 수있는 추가 링크입니다. 일반적으로 브랜드 및 웹 사이트 이름에 표시되지만 다른 유형의 검색에도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

    사이트 링크를 얻으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Google Search Console에 웹 사이트 추가XML 사이트 맵 제출.

    Google Search Console에 사이트 맵 추가

    적절한 웹 사이트 구조를 만들어 사이트 링크를 얻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웹 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카테고리 사용 웹 사이트 구조를 적절하게 구성합니다.

    Google 검색 용 답변 상자에 표시

    키워드 순위 1 위보다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답안 상자에서 0 위.

    답변 상자는 상단에 표시되는 검색 결과이며 Google은이를 사용자의 검색 의도에 대한 답변으로 간주합니다.

    답변 상자

    답안 상자는 평균 클릭률이 32 %이므로 수익성이 높습니다. 특히 구매 의도가있는 키워드의 경우 답변 상자는 판매로 이어지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답안 상자에 표시되는 유일한 방법은 콘텐츠의 품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포괄적이고 다양한 각도에서 사용자의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자세한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Google 답변 상자에 표시하는 방법 WordPress 게시물 및 페이지와 함께.

    이 튜토리얼이 WordPress 사이트에서 추천 스 니펫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 입증 된 팁과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구독하십시오. 유튜브 채널 WordPress 비디오 자습서 용. 당신은 또한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페이스 북.

    Source link

    신고하기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