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지정 WooCommerce 카트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코딩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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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맞춤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만드시겠습니까?

    기본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는 전환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페이지 레이아웃을 최적화하면 전환을 크게 개선하고 더 많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기술적 지식없이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rdPress에서 사용자 정의 WooCommerce 카트 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맞춤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만들면 판매 전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

    연구에 따르면 거의 7 명 중 7 명의 고객이 장바구니를 버리고 다시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기본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최적화하면 현재 트래픽을 늘리지 않고도 더 많은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 장바구니 페이지 예

    방문자가 장바구니에 항목을 가지고 있으면 구매가 거의 완료됩니다. 귀하의 WooCommerce 카트 페이지는 변환이 일어나도록 가능한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이제 코드없이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WordPress에서 사용자 지정 WooCommerce 카트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SeedProd 이다 최고의 드래그 앤 드롭 페이지 빌더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더 많은 판매를 위해 사용자 정의 WooCommerce 카트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노트 : ~이있다 SeedProd 무료 버전 사용할 수 있지만이 자습서에서는 필요한 내장 WooCommerce 블록이 있으므로 Pro 버전을 사용합니다.

    플러그인이 활성화되면 다음으로 이동해야합니다. SeedProd»설정 제품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십시오.

    SeedProd 라이센스 키 입력

    SeedProd 웹 사이트의 계정 정보에서 라이선스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SeedProd»페이지 카트 페이지를 생성하려면 ‘새 랜딩 페이지 추가’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새 SeedProd 장바구니 페이지 추가

    그런 다음 장바구니 페이지 템플릿을 선택해야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수십 가지 템플릿이 있습니다. 원하는 템플릿을 찾으면 마우스를 올려서 ‘체크 표시’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원하는 섹션 만 추가 할 수있는 ‘Blank’템플릿을 사용할 것입니다.

    SeedProd 템플릿 선택

    다음으로 장바구니 페이지의 이름을 지정하고 ‘페이지 저장 및 편집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사용자 지정 카트 페이지 작성을 시작할 수있는 끌어서 놓기 빌더로 이동합니다.

    먼저 이미지 블록을 추가하고 로고를 업로드합니다. 이탈을 줄이기 위해 클릭 할 수없는 헤더처럼 보이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브랜딩이 유지되지만 방문자에게 출구가 줄어들어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음으로 ‘이미지’블록을 선택하고 페이지로 드래그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 라이브러리에서 로고를 업로드합니다.

    이미지 블록 헤더 추가

    왼쪽의 옵션 패널을 사용하여이를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레이아웃 선택 :’섹션에서 콘텐츠 및 사이드 바 블록을 클릭합니다.

    SeedProd 레이아웃 선택

    이렇게하면 장바구니에 대한 섹션과 평가 섹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후, ‘Cart’블록을 WooCommerce 섹션으로 드래그합니다.

    WooCommerce 장바구니 블록 추가

    글꼴 선택, 색상, 버튼 등을 포함하여 카트의 모든 부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카트 블록 사용자 지정

    다음으로 회원 평가 블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방문자에게 사회적 증거 역할을하며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회원 평가’블록을 찾아서 열린 섹션으로 드래그하십시오.

    평가 블록 추가

    회원 평가의 모양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사진을 추가하고, 회원 평가를 변경하고, 위치를 추가하는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평가 블록 사용자 지정

    여러 평가를 추가하려면 위와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회원 평가 아래에 별표 등급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별표 평점’블록을 선택하고 회원 평가 아래로 드래그하기 만하면됩니다.

    별표 등급 블록 추가

    고객이 지금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희소성을 생성하려면 장바구니에 희소성 타이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 다운 타이머’블록을 선택하고 카트 상단으로 드래그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 타이머’옵션을 선택하면 타이머가 모든 방문자에 대해 새로 고침됩니다.

    카운트 다운 타이머 상록 블록

    다음으로 쇼핑객에게 장바구니가 만료 될 때까지 정해진 기간이 있음을 알리는 헤드 라인을 추가합니다.

    ‘Headline’블록 위로 드래그하고 텍스트를 입력하기 만하면됩니다.

    카운트 다운 타이머 헤더

    추가 할 또 다른 훌륭한 기능은 인기 상품 부분. 이를 통해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른 인기 제품을 홍보하여 ​​판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WooCommerce’섹션에서 ‘Best Selling Products’블록 위로 드래그하면됩니다.

    추가 할 다른 제품 블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SeedProd 제품 블록 추가

    WooCommerce에 인기 제품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oCommerce에서 인기 상품을 표시하는 방법.

    장바구니 페이지를 변경 한 후 ‘저장’버튼 옆의 화살표를 클릭하고 ‘게시’를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카트 라이브 게시

    다음으로 WooCommerce 설정에서 장바구니 URL을 조정해야합니다.

    이동 WooCommerce»설정 그런 다음 ‘고급’탭을 클릭하십시오.

    WooCommerce 장바구니 설정

    그런 다음 SeedProd로 생성 한 새 장바구니 페이지 URL을 선택합니다. 화면 하단의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에 따라 WooCommerce 테마 이제 방문자가 장바구니 페이지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장바구니 드롭 다운보기

    이렇게하면 방문자가 모바일 장치에서도 카트를 볼 수 있습니다.

    SeedProd로 카트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고, 새 블록을 추가하고, 완벽해질 때까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다른 요소를 테스트하여 전환을 가장 많이 향상시키는 요소를 확인하세요.

    장바구니 페이지 예

    WooCommerce 장바구니 전환을 추적하려면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oCommerce 전환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

    보너스 : WooCommerce 카트 페이지 전환을 더욱 개선하는 방법

    맞춤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생성하면 전환을 더욱 개선하고 장바구니 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트래픽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 WooCommerce에서 시간 제한 팝업으로 카트 포기 감소

    모든 장바구니의 거의 70 %가 버려집니다. 장바구니 이탈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시간 제한 팝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OptinMonster 이다 최고의 WordPress 팝업 플러그인 120 만 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OptinMonster WooCommerce 팝업

    그것은 독특한 Exit-Intent® 사용자가 사이트를 떠나려고 할 때 팝업을 정확하게 표시하는 기술입니다.

    그들을위한 고유 한 쿠폰 코드로 그들을 다시 유혹 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 팝업 WooCommerce

    방문자에게 이미 쿠폰을 제공 한 경우 질문에 도움이되는 교육 팝업을 사용하고 구매에 대해 안심시킵니다. WPForms.

    WPForms 종료 의도 팝업

    사이트에 추가 할 수있는 훨씬 더 독특한 팝업과 슬라이드 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장바구니에 항목을 추가하고 떠났다가 나중에 돌아 오는 경우 쿠폰을 제공하는 슬라이드 인을 추가하여 구매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 장바구니 알림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매출을 늘리기 위해 WooCommerce 팝업을 만드는 방법.

    2. WooCommerce에서 소셜 활동 알림으로 매출 증대

    소셜 활동 알림은 방문자에게 실시간으로 이루어진 새로운 구매를 알려줍니다. 이것은 FOMO를 사용하여 전환을 개선하고 구매를 유도합니다.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에 사회적 증명 알림을 추가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TrustPulse.

    TrustPulse WooCommerce 알림

    그건 WordPress 및 WooCommerce를위한 최고의 사회적 증명 플러그인 시장에서 15 %까지 전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으며 최근 구매, 무료 평가판 가입 등이 포함 된 알림 풍선을 자동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알림은 카트 또는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들이하는 유일한 일은 매장 전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TrustPulse 경고 알림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서 FOMO를 사용하는 방법.

    이 기사가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맞춤형 WooCommerce 카트 페이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볼 수도 있습니다. WooCommerce SEO를 개선하는 방법 귀하의 트래픽을 늘리고 당사의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 당신의 상점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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