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및 WooCommerce에서 스키마 마크 업을 추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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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rdPress에 스키마 마크 업을 쉽게 추가하고 싶습니까?

    스키마 마크 업은 검색 엔진이 검색 결과에서 목록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중요한 정보를 검색 엔진에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에서 스키마 마크 업을 쉽게 추가하고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로 더 많은 무료 SEO 트래픽을 가져 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다음은이 기사에서 다룰 주제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스키마 마크 업이란 무엇입니까?

    스키마 마크 업은 특수한 유형의 HTML 코드입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콘텐츠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검색 엔진에 알립니다.

    예를 들어 특정 페이지가 블로그 게시물, 레시피, FAQ, 뉴스 기사 또는 제품 페이지라는 것을 검색 엔진에 알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 그러면 검색 엔진에서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리치 결과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의 풍부한 결과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은 스키마 마크 업을 사용하여 다른 검색에 정보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지도에서 업체 정보는 길 찾기, 영업 시간, 업무 폰 번호 등.

    지역 검색 결과 미리보기

    이러한 향상된 검색 목록을 리치 결과 또는 리치 스 니펫이라고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를 SERP에서 눈에 띄게 만듭니다. 유기적 클릭률 향상 더 많은 무료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즉,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WordPress에서 스키마 마크 업을 쉽게 추가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WordPress에서 스키마 마크 업을 추가하는 방법

    WordPress에서 스키마 마크 업을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ordPress를위한 올인원 SEO. 그것은 최고의 WordPress SEO 플러그인 시장에 나와 있으며 WordPress 사이트에 스키마 마크 업을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위한 올인원 SEO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WordPress를위한 올인원 SEO.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활성화되면 플러그인이 설정을 안내하는 설정 마법사를 시작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다음 기사를 따르십시오. WordPress 용 올인원 SEO 설정 방법.

    이제 설정을 완료하면 플러그인이 자동으로 올바른 스키마 마크 업을 설정하고 웹 사이트에 적용합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모든 스키마 마크 업 설정을 수동으로 안내합니다.

    WordPress에서 사이트 전체 스키마 마크 업 설정

    먼저 검색 엔진에 귀하의 WordPress 웹 사이트. 이동 올인원 SEO»검색 외관 페이지를 열고 지식 정보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지식 정보에 대한 웹 사이트 정보 제공

    여기에서 웹 사이트가 개인 또는 조직에 관한 것인지 선택해야합니다. 조직의 경우 이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전화 번호, 연락처 유형 및 비즈니스 로고.

    웹 사이트가 개인 (예 : 개인 블로그, 웹 사이트 재개또는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드롭 다운 목록에서 개인의 사용자 계정을 선택하거나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메타 데이터

    기존 WordPress 사용자를 선택하면 다음을 방문하여 선택한 사용자의 프로필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프로필 페이지.

    여기에서 사용자의 Twitter 및 Facebook 프로필 URL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프로필 수정

    또한 사용자의 성과 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하고 공개적으로 표시 할 올바른 이름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을 Gravatar.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프로필 업데이트’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ordPress에서 기본 스키마 마크 업 설정

    다음 단계는 모든 WordPress 게시물 및 페이지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기본 설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WordPress 게시물, 페이지, 제품 또는 기타에 대해 스키마 마크 업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유형.

    간단히 올인원 SEO»검색 외관 페이지를 열고 콘텐츠 유형 탭으로 전환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게시물 유형이 나열됩니다.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각 게시물 유형에 대해 스키마 마크 업 탭이 표시됩니다. 전환하면 특정 게시물 유형에 대한 기본 스키마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콘텐츠 유형에 대한 기본 스키마 마크 업 선택

    여기에서 설정을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ordPress 게시물을 뉴스 기사로 사용하는 뉴스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기사 유형을 뉴스 기사 스키마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개별 게시물 및 페이지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 변경

    이미 기본 스키마 설정을 설정 했으므로 대부분의 콘텐츠에 대해 스키마 마크 업을 수동으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개별 게시물 또는 페이지에 대한 스키마 설정을 조정하려는 경우가 몇 가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정의를 사용하는 경우 WordPress 방문 페이지 제품 페이지로서 검색 엔진이이를 알기를 원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블로그는 WordPress 게시물을 사용하여 레시피, 뉴스 기사 또는 리뷰.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특정 게시물 또는 페이지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려는 게시물 또는 페이지를 편집하기 만하면됩니다. 편집 후 화면에서 편집기 아래의 AIOSEO 설정 상자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스키마 탭으로 전환합니다.

    단일 게시물 또는 페이지의 스키마 마크 업 변경

    여기에서 해당 게시물의 스키마 마크 업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스키마가 있으며 각 스키마에는 자체 마이크로 데이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게시물을 레시피로 변경하면 레시피 설명, 요리 유형, 준비 시간, 지침 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 스키마 메타 데이터

    마찬가지로 페이지를 제품 스키마 유형으로 변경하면 가격, 브랜드, 통화, 가용성 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스키마 마크 업

    이것은 제품을 판매하는 웹 사이트를위한 편리한 도구입니다. 간단한 온라인 결제 양식 대신 전자 상거래 플랫폼.

    WooCommerce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 설정

    올인원 SEO는 가장 포괄적 인 WooCommerce SEO 플러그인 시장에서. 일반적인 SEO 설정 외에도 모든 제품에 대한 제품 스키마 마크 업을 올바르게 선택합니다.

    필요한 모든 메타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WooCommerce 가격, 통화, 재고 여부, 리뷰, 별 등급 등과 같은 제품 목록. 또한 각 제품의 스키마 탭에서 브랜드, 식별자 유형 및 식별자 번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스키마 메타 데이터

    상점이 표준화 된 식별자를 사용하여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로컬 SEO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 추가

    Google 검색의 거의 36 %가 지역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해당 사용자가 근처의 지역 비즈니스 및 서비스를 찾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지역 검색은 구매 결정으로 이어져 중소기업에 매우 유리합니다.

    로컬 SEO는 사용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지도에 표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매장이나 업체가 지역 Google 검색 결과에 표시됩니다.

    지역 검색 결과

    또한 비즈니스가 Google지도와 같은 다른 Google 제품에 표시되어 더 많은 오프라인 고객을 실제 위치로 안내합니다.

    지역 검색 결과 미리보기

    올인원 SEO에는 로컬 검색 결과에 맞게 웹 사이트를 쉽게 최적화 할 수있는 로컬 SEO 애드온이 함께 제공됩니다.

    간단히 올인원 SEO»로컬 SEO 페이지에서 로컬 SEO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컬 SEO 활성화

    활성화시 비즈니스에 여러 위치가있는 경우 해당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개별 위치를 추가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또는 단일 위치 비즈니스

    그 아래에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름, 로고, 전화 번호, 비즈니스 유형, 결제 옵션 등.

    비즈니스 정보

    그 후 영업 시간 탭으로 전환하여 영업 시간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개관 시간

    매일 근무 시간을 입력하고 휴업일을 표시하기 만하면됩니다.

    근무 시간

    설정을 저장하려면 변경 사항 저장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에 업무 시간을 추가하는 방법.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로컬 SEO를 설정 한 후에는 Google 마이 비즈니스 귀하의 비즈니스를 주장하는 계정.

    리치 스 니펫에 대한 스키마 마크 업 테스트

    Google을 사용하여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스키마 마크 업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구조화 된 데이터 테스트 도구.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기 만하면 해당 URL에있는 구조화 된 데이터 마크 업을 가져옵니다.

    구조화 된 데이터 테스트 도구

    오류 또는 경고가있는 경우 웹 사이트의 스키마 마크 업 설정을 다시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또한 새로운 리치 스 니펫 테스트 도구. 웹 사이트의 스키마 마크 업에서 리치 스 니펫을 검사 할뿐만 아니라 일부 데이터가 누락되었는지도 보여줍니다.

    리치 스 니펫 테스트 도구

    이 기사가 WordPress 웹 사이트에 스키마 마크 업을 쉽게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전문가가 선택한 필수 WordPress 플러그인 그리고 우리의 비교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소기업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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