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하는 방법 (쉬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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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 하시겠습니까?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면 스프레드 시트 내에서 양식 데이터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으며 워크 플로를 개선하기위한 공동 작업 도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 양식을 Google Sheets에 쉽게 연결하여 WordPress 양식 데이터를 Google Sheets에 자동으로 보낼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하는 이유

    Google 스프레드 시트는 Google의 인기있는 무료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하면 양식 데이터를 더 쉽게 관리하고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질문 사항, 수집 추천 글, 건물 설문 조사 양식, 또는 다른 방법으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양식 항목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와 통합하면 WordPress 웹 사이트 많은 방법으로.

    • 새 WordPress 로그인을 생성하지 않고도 팀이 양식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 양식 / 설문 조사 데이터를보다 쉽게 ​​해석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데이터 수집을 설정하고 수동 데이터 입력으로 인한 오류 감소

    이제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쉽게 연결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단계. WPForms를 사용하여 WordPress 양식 만들기

    먼저 데이터 수집 소스 역할을 할 WordPress 사이트에 활성 문의 양식이 있어야합니다.

    이 튜토리얼을 위해 우리는 WPForms 플러그인. 그건 WordPress에 가장 적합한 연락처 양식 플러그인 4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초보자에게 친숙한 양식 작성기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종류의 WordPress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150 개 이상의 양식 템플릿 중 하나로 시작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양식 필드를 추가하고 원하는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에서 연락처 양식을 만드는 방법.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지 않았다면 지금 만들어야합니다.

    로 향하십시오 Google 스프레드 시트 웹 사이트 새 스프레드 시트를 추가하려면 ‘빈’을 클릭하세요.

    새 Google 스프레드 시트

    그런 다음 스프레드 시트 열을 추가 할 때 이러한 열이 WordPress 양식 필드와 일치하도록해야합니다.

    이 경우 ‘이름’, ‘이메일’및 ‘메시지’에 대한 세 개의 열이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

    2 단계. Uncanny Automator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및 활성화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하기 위해 자동화 플러그인을 사용할 것입니다.

    최고의 WordPress 자동화 플러그인은 Uncanny Automator. WordPress 플러그인과 기타 타사 앱 간의 연결기 역할을하므로 서로 쉽게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입니다. WordPress 블로그 코드없이 프로세스.

    Uncanny Automator의 가장 좋은 점은 Zapier와 같은 다른 SaaS 공급자와 마찬가지로 각 데이터 전송에 대해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Uncanny Automator는 또한 다음을 포함한 모든 주요 양식 솔루션과 함께 작동합니다. WPForms, 강력한 형태, Gravity Forms, Ninja Forms, WooCommerce, 그리고 더.

    그러나이 튜토리얼의 초점은 WPForms와의 통합입니다.

    노트 : ~이있다 플러그인의 무료 버전 사용할 수 있지만 필요한 Google 스프레드 시트 통합이 있으므로이 자습서에서는 Pro 버전을 사용합니다.

    Uncanny Automator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Uncanny Automator로 WordPress에서 자동화 된 워크 플로를 만드는 방법.

    3 단계. Google 계정을 Uncanny Automator에 연결

    Uncanny Automator를 활성화하고 설정 한 후에는 플러그인을 Google 계정에 연결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Automator»설정 그런 다음 ‘Google’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Google 계정 연결

    그런 다음 ‘계정 연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Google 계정을 승인해야하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사용하려는 Google 계정을 선택한 다음 ‘허용’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Google 계정 권한 부여

    그런 다음 ‘허용’을 한 번 더 클릭하여 선택을 확인해야합니다.

    계정이 성공적으로 연결되면 WordPress 대시 보드의 플러그인 설정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Google 계정 통합 성공

    4 단계. Uncanny Automator로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

    이제 WordPress 양식을 이전에 만든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할 때입니다.

    Uncanny Automator는 “레시피”를 사용하여 다양한 앱과 플러그인을 연결합니다.

    계정을 만들려면 Automator»새로 추가, ‘익명’옵션을 클릭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웹 사이트에서 양식을 작성하는 새로운 익명 방문자가되기 때문에 익명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익명 레시피 선택

    다음으로 레시피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익명 트리거’메타 상자에서 ‘WPForms’를 선택합니다.

    WPForms 트리거 선택

    그런 다음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모든 양식 제출이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전송되므로 ‘양식이 제출되었습니다’옵션을 선택합니다.

    양식 제출 트리거 선택

    그런 다음 드롭 다운 목록에서 양식을 선택합니다.

    그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십시오.

    WPForms 양식 선택

    위에서 익명 레시피를 선택 했으므로 WordPress에서 새 ‘구독자’사용자를 만들어야합니다. 이 새로운 구독자 역할은 양식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블로그에 새 사용자 및 작성자를 추가하는 방법.

    그런 다음 ‘작업’메타 상자에서 ‘기존 사용자’옵션을 선택합니다.

    기존 사용자 옵션 선택

    그러면 새 사용자 계정을 선택할 수있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ID’필드를 선택하고 새로 만든 사용자의 ID 번호를 입력합니다.

    사용자 ID 입력

    이것을 찾으려면 사용자»모든 사용자 WordPress 대시 보드에서.

    그런 다음 새 사용자를 열고 페이지의 URL에서 ID를 찾으십시오.

    사용자 ID 찾기

    완료되면 ‘아무것도하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지금까지 레시피를 저장하려면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아무것도 안 함을 선택하고 저장

    그런 다음 ‘작업 추가’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음으로 통합 목록에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선택해야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 선택

    그런 다음 ‘작업 선택’섹션에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행 만들기’옵션을 선택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행 만들기

    이전에 만든 스프레드 시트를 선택하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스프레드 시트 이름을 검색하면 옵션 목록이 나타납니다.

    올바른 스프레드 시트 선택

    스프레드 시트를 선택한 후 ‘행’섹션에서 ‘열 가져 오기’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스프레드 시트의 열 목록이 나타납니다.

    열 가져 오기 선택

    양식 필드를 스프레드 시트 열에 매핑 할 수 있습니다.

    각 양식 열 옆에서 일치하는 스프레드 시트 필드를 찾습니다. ‘열’이름은 ‘값’이름과 동일해야합니다.

    열과 값 일치

    모든 필드를 일치 시키면 위의 설정과 유사하게 보입니다.

    레시피 생성이 완료되면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그 후에 새 레시피를 게시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양식 항목이 자동으로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전송됩니다.

    레시피를 게시하려면 레시피 토글을 ‘라이브’로 전환하기 만하면됩니다.

    레시피를 라이브로 만들기

    이제 방문자가 양식을 작성할 때마다 정보가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즉시 표시됩니다.

    이 플러그인으로 만들 수있는 다른 코드없는 통합 및 자동화가 많이 있습니다. Slack과 WordPress 통합, 심지어 설정 WooCommerce의 SMS 알림.

    이 기사가 WordPress 양식을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쉽게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전문가들이 선택한 최고의 코드 드래그 앤 드롭 WordPress 페이지 빌더, 그리고 우리의 목록 WordPress 플러그인이 있어야합니다. 기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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