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쉬운 방법)

최근 게시물 게시판 wordpress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쉬운 방법)

  •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 하시겠습니까?

    기본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는 전환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체크 아웃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고 최적화하면 전환을 늘리고 더 많은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단계별로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쉽게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rdPress에서 WooCommerce Checkout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구에 따르면 모든 카트의 70 ~ 85 %가 버려집니다. 즉, 대부분의 사용자가 구매하지 않고 결제 페이지를 떠나는 것입니다.

    사용자 지정 만들기 WooCommerce 체크 아웃 페이지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매장을 떠나기 전에 고객으로 전환 할 수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결제 페이지를 사용하면 평가 / 사회적 증명 요소를 추가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관련 제품을 추가하여 수익을 높이고 더 나은 전환을 위해 전체 페이지 레이아웃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 예

    이 모든 것이 전환을 높이고 방문자가 장기 고객이 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진행하기 전에 다음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 사용자 정의 여기에서도 전환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의 장바구니와 결제 페이지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페이지에 유사한 브랜딩을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훌륭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들을 함께 사용자 지정하면 전체 전환을 개선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맞춤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그렇게 말하면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쉽게 사용자 정의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온라인 매장.

    WordPress에서 WooCommerce Checkout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

    SeedProd 이다 최고의 드래그 앤 드롭 WordPress 페이지 빌더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쉽게 사용자 정의하여 더 많은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

    노트 : ~이있다 SeedProd 무료 버전 사용할 수 있지만이 자습서에서는 WooCommerce 블록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Pro 버전을 보여줍니다.

    플러그인이 활성화되면 SeedProd»설정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십시오.

    SeedProd 라이센스 키

    이 정보는 SeedProd 웹 사이트의 계정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후 Seedprod»페이지 그런 다음 ‘새 방문 페이지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새 SeedProd 랜딩 페이지 추가

    다음으로 랜딩 페이지 템플릿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수십 가지 템플릿이 있습니다.

    템플릿이 다른 카테고리로 필터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들려는 페이지 유형과 일치하는 템플릿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페이지를 더 빠르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떤 템플릿을 선택하든 모든 템플릿을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정확한 종류의 체크 아웃 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빈’템플릿을 선택합니다.

    템플릿을 선택하려면 템플릿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확인 표시’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빈 SeedProd 템플릿 선택

    그 후에 페이지 이름을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페이지 이름은 결제 페이지의 URL 과도 일치합니다.

    그런 다음 ‘페이지 저장 및 편집 시작’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름 체크 아웃 페이지

    그러면 사용자 정의 WooCommerce 체크 아웃 페이지를 작성할 수있는 끌어서 놓기 편집기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은 페이지 미리보기이고 왼쪽은 사용자 정의에 도움이되는 옵션 패널입니다.

    먼저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헤더를 추가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왼쪽 패널에서 ‘섹션’메뉴 옵션을 클릭 한 다음 ‘헤더’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헤더 섹션 삽입

    그런 다음 ‘Header 1’템플릿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 ‘Plus’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페이지의 ‘이미지’섹션을 클릭하고 왼쪽 메뉴에 상점 로고를 업로드하십시오.

    헤더 로고 추가

    그런 다음 탐색 메뉴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후 ‘블록 삭제’를 클릭하면 탐색 메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 항목을 삭제하면 페이지 종료 횟수가 줄어들고 방문자가 구매를 완료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메뉴 블록 삭제

    이 작업을 마치면 ‘행동 유도’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장바구니보기’라고 표시되도록 텍스트를 변경하겠습니다.

    버튼 텍스트 편집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장바구니 페이지로 돌아가 항목을 추가하거나 수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의 URL을 ‘링크’라는 상자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은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nofollow 또는 새 탭에서 열지 만 기본 설정은 그대로 둡니다.

    버튼 URL 수정

    그런 다음 ‘레이아웃 선택 :’섹션에서 콘텐츠 및 사이드 바 레이아웃을 클릭합니다.

    이를 통해 결제를위한 섹션과 권장 제품 섹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열 레이아웃 선택

    그런 다음 WooCommerce 섹션에서 ‘체크 아웃’블록을 찾아 페이지로 드래그하십시오.

    색 구성표, 글꼴 선택, 링크 색상, 단추 등을 포함하여 결제 모양을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블록 추가

    다음으로 인기 상품 또는 권장 제품 섹션. 이를 통해 쇼핑객이 관심을 가질 수있는 다른 제품을 홍보하여 ​​판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추가하려면 ‘WooCommerce’섹션에서 ‘Best Selling Products’블록 위로 드래그하면됩니다.

    다른 WooCommerce 제품 블록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제품 블록 추가

    다음으로 인기 제품 위에 헤드 라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목’블록을 인기 제품 위의 페이지로 드래그하기 만하면됩니다. 글꼴, 크기, 텍스트, 색상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제목 블록 추가

    이 작업을 마치면 회원 평가 블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적 증거 역할을하며 방문자가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회원 평가’블록을 찾아 인기 제품 아래로 드래그하십시오.

    평가 블록 추가

    회원 평가 블록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사진, 직함 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평가 블록 사용자 지정

    사회적 증거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회원 평가 바로 아래에 별표 등급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별표 평점’블록을 선택하고 회원 평가 아래로 드래그하기 만하면됩니다.

    별표 등급 블록 추가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한 후 ‘저장’버튼 옆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를 클릭하고 ‘게시’를 선택하여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 게시

    이제 기본 WooCommerce 체크 아웃 대신 전환율이 높은 WooCommerce 체크 아웃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계속해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고 다양한 요소, 섹션 및 블록을 테스트하십시오.

    WooCommerce 체크 아웃 페이지 예

    전문가 팁 : WooCommerce 체크 아웃 페이지 성능을 추적하여 사용자 정의가 수익을 개선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oCommerce 전환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

    WooCommerce에 결제 페이지 할당

    결제 페이지 사용자 지정을 완료하고 게시 한 후에는 기본 WooCommerce URL 설정을 변경해야합니다.

    URL을 변경하면 고객이 기본 옵션 대신 새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WooCommerce»설정 ‘고급’탭을 클릭하십시오.

    WooCommerce 장바구니 URL 변경

    그런 다음 드롭 다운 메뉴에서 새 WooCommerce 결제 페이지 URL을 선택합니다.

    화면 하단의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방문자가 ‘결제 진행’을 클릭하면 방금 구축 한 전환율이 높은 새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약간 WooCommerce 테마 고객에게 결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 예시로 바로 가기

    결제 페이지 이탈을 줄이는 방법

    결제 페이지 포기는 고객이 결제 프로세스를 시작했지만 결제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유사하다 장바구니 포기,하지만 결제를 완료하고 고객이되기위한 한 단계 더 있습니다.

    위의 자습서를 사용하여 결제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하면 전환을 위해 결제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결제 포기를 더 줄이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애드온 체크 아웃 비용 절감

    고객이 장바구니에 도착하면 총 가격이 총 제품 가격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체크 아웃하여 세금, 높은 배송비 및 기타 추가 비용을 확인하면 구매를 완료하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추가 수수료 예

    고객은 비용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면 구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가격을 미리 결정하는 것입니다.

    상품 이행에 대한 추가 수수료가 많은 경우 총 상품 가격에 추가하십시오. 또는 추가 비용에 대한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아마존은 무료 2 일 배송을 제공하여 전자 상거래 공간을 장악 할 수있었습니다.

    제안 고려 무료 배송 귀하의 제품에 대해 또는 일정 금액 이상의 주문에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계정 생성을 옵션 또는 더 간단하게 만들기

    구매를 완료하기 전에 계정 등록을 요구하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메일 구독자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구매 프로세스에 더 많은 마찰을 추가합니다.

    사용자가 계정을 생성하도록 허용 할 수 있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대신 등록 양식을 설정하여 이메일 목록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 한 후.

    결제 페이지에서 필수 필드를 단순화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하는 경우 체크 아웃 후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필드 (마찰 점)를 제거하는 것이어야합니다.

    더 많은 체크 아웃 결제 옵션 제공

    방문자가 결제 프로세스를 따르지 않는 또 다른 이유는 충분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상점에서 가장 일반적인 결제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지불 옵션 예

    고객은 자신에게 가장 편리한 결제 방법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를위한 최고의 WooCommerce 결제 게이트웨이.

    이 기사가 WooCommerce 결제 페이지를 쉽게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전문가들이 선택한 최고의 WooCommerce 호스팅, 그리고 우리의 목록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 당신의 상점을 위해.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구독하십시오. 유튜브 채널 WordPress 비디오 자습서 용. 당신은 또한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페이스 북.

    Source link

    신고하기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