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Commerce와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연결하는 방법 (5 분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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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WooCommerce와 연결 하시겠습니까?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WooCommerce와 연결하면 주문 및 고객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나머지 팀원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WooCommerce와 연결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합니다.

    WordPress에서 WooCommerce와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연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oogle 스프레드 시트는 Google의 매우 인기있는 무료 스프레드 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 연결 및 WooCommerce 매장 주문 및 고객 데이터를 간단히 관리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이 WordPress 대시 보드에 로그인하지 않고도이 데이터를 팀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와 WooCommerce를 통합하면 다양한 방식으로 온라인 스토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주문 데이터를 쉽게 분석 및 정렬
    • 매장 데이터를 차트와 그래프로 빠르게 표시
    • 총계, 위치, 쿠폰 중고 등
    • 별도의 로그인을 생성하지 않고도 팀에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 부여

    즉, 5 분 안에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WooCommerce와 연결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WooCommerce Store 및 Google 스프레드 시트 설정

    먼저, 완벽하게 작동하는 WooCommerce 스토어를 설정해야합니다. 여전히 상점을 짓고 있다면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는 방법.

    노트 : 또한 고품질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WooCommerce 호스팅 그리고 WooCommerce 테마 매장이 멋지게 보이고 빠르게로드되도록합니다.

    WooCommerce 스토어 예

    다음으로 WooCommerce 매장 데이터를 보낼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어야합니다.

    로 향하십시오 Google 스프레드 시트 웹 사이트 새 스프레드 시트를 추가하려면 ‘빈’을 클릭하세요.

    새 Google 스프레드 시트 추가

    그런 다음 스프레드 시트에 열을 추가 할 때 수집하려는 WooCommerce 데이터 유형과 일치 시키길 원합니다.

    이 경우 고객의 이름, 이메일, 전화 번호, 주문한 제품 및 총 가격이 포함 된 스프레드 시트가 있습니다.

    WooCommerce에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위치, 사용한 쿠폰, 주문 상태, 주문 시간 등 모든 종류의 WooCommerce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WordPress 용 Uncanny Automator 플러그인 설치 및 활성화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WooCommerce에 연결하기 위해 자동화 플러그인을 사용할 것입니다.

    최고의 WordPress 자동화 플러그인은 Uncanny Automator. 그것은 당신의 WordPress 웹 사이트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서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Uncanny Automator 플러그인

    Zapier의 높은 비용없이 WordPress 웹 사이트의 Zapier와 같습니다.

    Uncanny Automator는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몇 번의 클릭으로 설정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자동화 된 워크 플로와 함께 제공됩니다 (코딩 필요 없음).

    노트 : ~이있다 플러그인의 무료 버전 사용할 수 있지만 필요한 Google 스프레드 시트 통합이 있으므로이 자습서에서는 Pro 버전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Uncanny Automator로 WordPress에서 자동화 된 워크 플로를 만드는 방법.

    Uncanny Automator로 Google 계정 연결

    활성화되면 Uncanny Automator를 Google 계정에 연결해야합니다.

    먼저 Automator»설정 ‘Google’메뉴 항목을 클릭합니다.

    Google 계정 연결

    다음으로 ‘계정 연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Google 계정을 승인 할 수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연결하려는 Google 계정을 선택하고 ‘허용’버튼을 클릭하십시오.

    Uncanny Automator 권한 부여

    그런 다음 ‘허용’을 한 번 더 클릭하여 계정을 승인하고 선택 사항을 확인해야합니다.

    그러면 WordPress 관리자 패널의 Google 설정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Google 계정 연결 성공

    그게 다야 Uncanny Automator를 사용하여 WordPress 사이트를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성공적으로 연결했습니다.

    Uncanny Automator로 WooCommerce를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

    이제 온라인 스토어를 이전에 만든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할 준비가되었습니다.

    Uncanny Automator는 “레시피”를 사용하여 자동화를 만들고 앱과 플러그인을 함께 연결합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Automator»새로 추가, ‘익명’옵션을 클릭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익명 레시피 선택

    익명 레시피는 모든 사용자가 트리거 할 수 있지만 로그인 한 레시피는 로그인 한 사용자 만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레시피 유형을 선택한 다음 ‘확인’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주문이 완료되는 즉시 WooCommerce 주문 데이터를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 자동으로 보내는 익명 레시피를 만들 것입니다.

    그 후에 레시피의 이름을 지정해야합니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지만 생성하는 다른 레시피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각 레시피, 트리거 및 작업에는 두 가지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익명 트리거 및 작업

    트리거는 레시피를 시작하는 이벤트이고 작업은 작업이 트리거 될 때 실행되는 작업입니다.

    먼저 ‘익명 트리거’메타 상자에서 ‘WooCommerce’를 선택해야합니다.

    WooCommerce 트리거 선택

    그런 다음 트리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WooCommerce 데이터를 보낼 수 있으므로 드롭 다운 메뉴에서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합니다.

    첫 번째 WooCommerce 트리거 선택

    그 후에 트리거 조건을 선택해야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완료’옵션을 선택하여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면 자동화를 실행 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주문 트리거 조건 완료

    이제 WooCommerce 상점에서 특정 제품 또는 임의의 제품을 선택하여 트리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제품을 선택하려면 ‘모든 제품’옵션을 선택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매장 내 모든 제품 트리거

    이제 작업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익명 또는 로그인 레시피를 선택했는지에 따라 다른 옵션이 표시됩니다.

    위의 익명 레시피를 선택한 경우 먼저 WordPress에서 새 구독자 사용자를 만들어야합니다. 이 새 사용자는 양식 데이터를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블로그에 새 사용자 및 작성자를 추가하는 방법.

    이제 ‘작업’메타 상자에서 ‘기존 사용자’옵션을 선택합니다.

    기존 사용자 선택

    새 항목을 선택하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구독자 방금 만든 사용자 역할을 입력하고 사용자 ID를 입력합니다.

    사용자 ID를 모르는 경우 다음으로 이동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모든 사용자 및 사용자 프로필 편집.

    그런 다음 URL에서 사용자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ID 찾기

    그런 다음 ‘구독자’를 선택하고 ID를 입력 한 후 기존 사용자에 대해 ‘아무것도하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아무것도하지 않고 저장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작업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통합 목록에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선택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 선택

    그런 다음 ‘작업 선택’상자에있는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행 만들기’옵션을 선택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행 만들기

    그러면 이전에 만든 스프레드 시트를 선택할 수있는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스프레드 시트’와 ‘워크 시트’를 선택합니다.

    스프레드 시트 및 워크 시트 선택

    다음으로 ‘열 가져 오기’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스프레드 시트에서 행을 가져옵니다.

    열 가져 오기 선택

    ‘별표’아이콘을 클릭하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WooCommerce 필드를 선택하여 스프레드 시트 열을 WooCommerce 주문 데이터에 매핑해야합니다.

    순서 및 스프레드 시트 열 일치

    모든 필드를 일치 시키면 아래 설정과 유사하게 표시됩니다.

    WooCommerce 배송 정보를 선택할 수 있지만 연락처 정보가 더 정확할 수 있으므로 WooCommerce 청구 정보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ooCommerce-Google 스프레드 시트 열

    레시피 생성이 완료되면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전체 자동화 요약을보고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레시피를 라이브로 만들 시간입니다.

    레시피 편집기 상단의 ‘레시피’상자에서 초안 토글을 ‘라이브’로 전환합니다.

    레시피 검토 및 라이브 만들기

    이제 새 레시피가 활성화되고 구매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새 WooCommerce 주문 데이터를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보냅니다.

    자동화를 테스트하여 레시피가 트리거되고 올바른 작업이 수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WooCommerce 스토어에 더 많은 자동화를 추가하려면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oCommerce에서 Twilio SMS 알림을 보내는 방법.

    이 기사가 Google 스프레드 시트를 WooCommerce와 연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전문가가 선택한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 당신의 상점과 우리의 궁극적 인 WooCommerce SEO 가이드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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