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Commerce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쉬운 방법)

최근 게시물 게시판 wordpress WooCommerce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쉬운 방법)

  • WooCommerce 스토어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아 답답하십니까?

    전자 상거래 상점을 운영할 때 고객이 영수증과 모든 주문 업데이트 이메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수신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WooCommerce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쉬운 방법을 보여줍니다.

    WooCommerce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행 중인 경우 온라인 매장, 그런 다음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 이메일에 의존합니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환영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구축합니다. 주문을 확인하고 버려진 장바구니에 대한 후속 조치를 위해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고객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자 상거래 판매자가 WooCommerce가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겪는다는 이야기를 너무 자주 듣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WooCommerce 설정의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먼저 해당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WordPress가 이메일을 보내는 방식에 더 깊은 문제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PHP 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보냅니다. 불행히도 모든 워드프레스 호스팅 서버 PHP 메일을 사용하도록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메일이 성공적으로 전송된 경우에도 스팸으로 잘못 식별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결코 보지 않고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메일이 안정적으로 전달되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을 통해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SMTP 서비스.

    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SMTP 서버를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주겠지만 먼저 WooCommerce 설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겠습니다.

    WooCommerce 이메일 및 주문 설정 확인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귀하의 우커머스 이메일 및 주문에 대한 설정. 설정 중 하나가 잘못된 경우 주문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WooCommerce 이메일 설정 확인

    이메일이 실수로 비활성화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WooCommerce » 설정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이메일 탭을 클릭합니다.

    WooCommerce 이메일 목록

    여기에 WooCommerce가 보낼 모든 알림 이메일 목록이 표시됩니다. 일부는 귀하에게, 일부는 고객에게 전송됩니다. 각 이메일의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상단에서 시작하여 오른쪽의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새 주문’ 이메일을 확인합시다.

    두 가지 설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이메일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실수로 비활성화되어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으면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메일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

    둘째, 받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에게 전송될 이메일에 대해서만 이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이메일이 전송되면 올바른 이메일 주소가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목록에 있는 각 이메일 유형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좋아 보인다면 WooCommerce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은 각 주문의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WooCommerce 결제 상태 확인

    다음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WooCommerce » 주문 최근 주문 상태를 확인합니다. 아직 주문이 없는 경우 테스트 주문을 생성한 다음 다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WooCommerce » 주문으로 이동

    이 예에서와 같이 주문 상태가 ‘결제 보류 중’인 경우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합니다. 기본적으로 WooCommerce는 보류 중인 판매에 대한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습니다.

    보류 중인 주문이 추가 조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한 다음 그것을 버렸다. 또는 고객이 은행 송금과 같은 수동 결제를 완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태가 ‘처리 중’이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귀하와 고객 모두에게 이메일이 발송되어야 합니다. 받은 편지함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스팸으로 처리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는 WooCommerce 및 WordPress 이메일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SMTP 서버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SMTP 서버 플러그인으로 WordPress 이메일 안정성 수정

    SMTP는 인터넷을 통해 이메일을 보내기 위한 표준 프로토콜이지만 WordPress가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프로토콜은 아닙니다. 불행히도 WordPress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SMTP 서버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적절한 인증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안정적입니다. 고객의 이메일 소프트웨어는 이메일이 정품임을 확신하고 정크 폴더로 이동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WP 메일 SMTP WordPress 및 WooCommerce를 위한 최고의 SMTP 플러그인입니다. 주문 이메일이 실제로 고객의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었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WooCommerce에서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WP Mail SMTP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자세한 사항은.

    메모: NS 무료 버전 이 튜토리얼에서는 WP Mail SMTP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Elite 플랜에는 전문가가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White Glove Setup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성화 시 WP Mail SMTP 설정 마법사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WP 메일 SMTP 설정 마법사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다음으로 사용하려는 SMTP 서비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는 추천합니다 SMTP.com 그리고 센딘블루 스팸 필터를 실행하지 않고 많은 수의 이메일을 안전하게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Sendinblue를 사용하면 매일 최대 300개의 이메일을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SMTP 메일러 서비스 선택

    서비스를 선택했으면 ‘저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메일러 설정을 구성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선택한 메일러 서비스에서 일부 정보를 복사한 다음 양식에 붙여넣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취해야 할 정확한 단계는 선택한 메일러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메일러 설정 구성

    메모: 마법사를 무시하고 WP Mail SMTP를 수동으로 설정하려는 경우 궁극적인 가이드에서 단계별 지침을 수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SMTP 서비스로 WP 메일 SMTP를 설정하는 방법.

    설정 마법사는 또한 보낸 사람 이메일을 설정하도록 요청합니다. 같은 것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 SMTP 메일링 서비스를 설정할 때 입력한 대로 여기에 있습니다.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Fore From Email’ 상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사이트에서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WooCommerce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활성화하려는 이메일 기능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WooCommerce에서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려면 ‘향상된 이메일 전달 가능성’ 및 ‘이메일 오류 추적’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됩니다.

    WP 메일 SMTP 이메일 기능 활성화

    WP Mail SMTP Pro를 구입한 경우 몇 가지 추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세한 이메일 로그’ 기능을 사용하면 개별 이메일을 확인하여 발송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WP Mail SMTP Pro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Pro 버전을 사용하면 실패한 이메일을 다시 보낼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을 때 정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이메일 보내기

    축하합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테스트 이메일을 보내서 작동하는지 확인합시다.

    다음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WP 메일 SMTP » 도구 그런 다음 ‘이메일 테스트’ 탭을 클릭합니다. 사이트의 관리자 이메일은 기본적으로 입력되지만 원하는 경우 다른 주소로 테스트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테스트 이메일을 보내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

    모든 것이 올바르게 설정되었으면 ‘성공!’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메세지. 또한 이메일 받은 편지함을 방문하여 이메일이 실제로 도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공을 봐야 합니다!  메세지

    이 튜토리얼이 WooCommerce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배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드는 올바른 방법 또는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WooCommerce 플러그인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상점을 성장시키기 위해.

    이 가이드가 마음에 들면 구독을 고려하십시오. 유튜브 채널 WordPress 비디오 자습서용. 당신은 또한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

    포스트 WooCommerce가 주문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쉬운 방법) 에 처음 등장 WPB초보자.

    Source link

    신고하기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