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에서 전환율이 높은 판매 유입 경로를 만드는 방법

최근 게시물 게시판 wordpress WordPress에서 전환율이 높은 판매 유입 경로를 만드는 방법

  • WordPress에서 전환율이 높은 판매 퍼널을 만들고 싶습니까?

    판매 깔때기는 사용자가 고객이 되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이동하는 경로입니다. 이 경로를 최적화하면 더 높은 전환율과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실제 사례를 통해 전환율이 높은 판매 유입경로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기존 판매 유입경로를 추적하고 최적화하는 방법도 설명합니다.

    판매 유입경로란 무엇입니까?

    판매 유입 경로는 사람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알게 된 순간부터 충성도 높은 고객이 되기까지의 여정입니다.

    마케터는 종종 해결해야 할 문제에 대한 인식에서 구매를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까지 단계적으로 퍼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판매 유입경로 예시

    을위한 온라인 비즈니스, 판매 유입경로는 신규 사용자가 구매하기 전에 사이트에서 방문할 수 있는 특정 페이지로 구성됩니다.

    즉,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전자 상거래 상점, 또는 비즈니스 서비스가 있는 경우 웹사이트에 이미 판매 유입경로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설정 방법에 따라 판매 유입경로에는 사용자가 구매를 유도하는 여러 단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방문자가 블로그 게시물을 방문하여 제품 페이지를 본 다음 결제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단계를 최적화하여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산만함을 줄이며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매 깔때기의 성능을 추적하고 테스트를 실행하여 가장 효과적인 것을 확인한 다음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려 판매 깔때기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즉, WordPress에서 전환율이 높은 판매 퍼널을 쉽게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WordPress에서 판매 유입경로 랜딩 페이지 만들기

    일반적으로 모든 판매 유입경로의 첫 번째 단계는 제품 페이지, 판매 페이지 또는 기타 경로를 통해 웹사이트에 도착하는 사용자입니다. 방문 페이지.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대한 간단한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WordPress 테마에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홈페이지가 함께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페이지는 판매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으며 잠재 고객이 통과할 수 있도록 판매 유입경로에 몇 가지 구멍을 남깁니다.

    여기는 SeedProd 들어옵니다. 그것은 최고의 WordPress 페이지 빌더 랜딩 페이지, 판매 페이지, 제품 페이지 등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판매 페이지 템플릿

    SeedProd에는 더 높은 전환율을 위해 이미 최적화된 수십 개의 기성 템플릿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SeedProd 랜딩 페이지 빌더

    SeedProd에는 모든 페이지에 전자 상거래 요소를 추가할 수 있는 WooCommerce 통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향 판매하려는 추천 제품을 표시하고, 제품 그리드를 표시하고, 장바구니 버튼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WooCommerce 장바구니 페이지

    당신은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형 WooCommerce 장바구니 경험 제품 상향 판매를 통해 판매를 촉진합니다.

    SeedProd는 기존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따라서 리드를 쉽게 포착하고 나중에 유료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든 WordPress 테마와 함께 작동하며 테마 디자인에 의존하지 않고 처음부터 모든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도메인 별칭에 대한 방문 페이지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과 판매를 유도하세요.

    2. 판매 유입경로를 위한 전환 촉진

    판매 유입경로에 대한 전환 지향적인 방문 페이지를 만들면 더 많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입경로를 따르지 않고 사용자 여정을 포기하는 고객이 여전히 많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할 곳입니다 옵틴몬스터. 그것은 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전환 최적화 소프트웨어이며 쉽게 웹사이트 방문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

    OptinMonster는 다음과 같은 마케팅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라이트박스 팝업, 카운트다운 타이머, 슬라이드인 팝업, 고정 머리글 및 바닥글 배너, 전체 화면 팝업, 회전하여 우승 팝업 등.

    OptinMonster 캠페인 유형

    수십 개의 템플릿과 함께 제공되며 각 템플릿은 OptinMonster 캠페인 빌더를 사용하여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하지 않고도 캠페인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 캠페인 편집기

    OptinMonster는 매우 강력한 타겟팅 규칙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개인화하고 사용자 여정의 적시에 대상 사용자에게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지역의 사용자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거나 장바구니에 이미 특정 제품이 있는 사용자에게 캠페인을 표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 표시 규칙

    OptinMonster는 모든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과 통합되어 즉시 구매에 관심이 없을 수도 있는 리드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리드 마그넷을 다운로드하거나 독점 쿠폰을 받거나 개인화된 제안을 받도록 리디렉션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기반 팝업

    3. WordPress에서 리드 생성 양식 만들기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70% 이상이 구매를 하지 않고 판매 유입경로에 따른 사용자 여정을 따르지 않고 떠납니다.

    리드 생성 양식을 사용하면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와 같은 사용자의 연락처 정보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이 준비가 되었을 때 구매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WPForms 이다 최고의 WordPress 양식 빌더 플러그인 시장에. 이를 통해 판매 유입경로에 대한 리드 생성 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양식에 대해 기성품 양식 템플릿과 함께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WPForms의 양식 템플릿

    드래그 앤 드롭 양식 빌더와 함께 제공됩니다.

    빌더를 사용하여 양식 필드를 편집하거나 양식에 새 필드를 추가하기 위해 가리키고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WPForms 양식 빌더

    또한 WPForms는 Zapier를 통해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 및 3000개 이상의 앱과 통합됩니다. 이렇게 하면 영업 및 마케팅 팀이 이러한 리드를 더 쉽게 관리하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블록이나 단축 코드를 사용하여 게시물이나 페이지, 사이드바 위젯, 팝업 내부에도 양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게시물의 뉴스레터 가입 양식

    독립형 양식 페이지, 대화식 양식, 설문 조사 및 퀴즈 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화 형식 데모

    4. WooCommerce에서 제품 상향 판매

    판매 유입경로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구매 경로에 있는 사용자에게 추가 제안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하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WooCommerce의 기본 장바구니 환경

    카트플로우 WordPress 판매 깔때기 빌더 및 이를 변경할 수 있는 최적화 플러그인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완전한 판매 퍼널을 생성하거나 추가 단계를 통해 기존 판매 퍼널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원 클릭 상향 판매 기능이 함께 제공되어 사용자가 체크아웃하는 동안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CartFlows의 원클릭 상향 판매 제안

    원클릭 주문 범프, 사전 결제 제안, 맞춤형 결제 양식 레이아웃, 아름다운 템플릿 등을 추가하여 사용자 여정을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체크아웃 전 업그레이드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했다고 해서 사용자 여정이 끝난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다음으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감사 페이지 더 특별한 제안과 함께.

    SeedProd 감사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템플릿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WooCommerce 제품 그리드, 장바구니 버튼 및 고객이 계속 쇼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여러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사 페이지에 상향 판매 제안 추가

    5. 판매 유입경로 추적 및 최적화

    WordPress에서 판매 유입경로를 만들고 최적화한 후에는 성과를 추적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판매 유입경로와 상호작용하는 방식과 구매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이탈하는 시점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몬스터 인사이트 판매 유입경로를 매우 쉽게 모니터링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구글 애널리틱스 플러그인 WordPress의 경우 사용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사이트를 방문하는 동안 무엇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시 MonsterInsights를 사용하면 WordPress 웹사이트에서 전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의 전환 추적 자세한 지침은.

    MonsterInsights에는 전자 상거래 애드온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렇게 하면 향상된 Google 애널리틱스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자상거래 추적 이해하기 쉬운 전자 상거래 추적 보고서를 보여줍니다.

    감사 페이지에 상향 판매 제안 추가

    당신은 또한 수 Google 최적화 도구로 A/B 분할 테스트 실행 MonsterInsights Google 최적화 도구 애드온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판매 유입경로 실적을 비교하고 비즈니스에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최적화

    이 기사가 WordPress에서 전환율이 높은 판매 유입경로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전문가 선택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AI 챗봇 소프트웨어 판매를 더욱 늘리거나 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최고의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방법.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구독하십시오. 유튜브 채널 WordPress 비디오 자습서용. 당신은 또한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

    Source link

    신고하기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