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 사람을 확인하는 방법(4가지 쉬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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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누가 귀하의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지 보고 싶습니까?

    웹사이트를 팔로우하는 사람을 확인하면 청중을 더 잘 이해하고 필요에 맞게 웹사이트를 개선할 수 있으므로 트래픽을 늘리고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 사람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누가 귀하의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지 확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을 팔로우하는 사람을 분석하여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웹사이트 방문자와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웹사이트 팔로워로부터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 다양한 플랫폼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팔로우하고 있습니까?
    • 방문자가 사용하는 기기 및 웹 브라우저
    • 사이트 방문자가 가장 좋아하는 페이지
    • 방문자의 위치

    이 정보는 웹사이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트래픽을 얻으십시오, 그리고 더 많은 판매를 만드십시오.

    즉,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 사람을 확인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팔로워를 찾는 데 사용하려는 방법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WordPress에서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 보기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방문자가 어디에서 왔는지 보여주고 방문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전반적인 인구 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Google Analytics를 올바른 방법으로 설정하는 것은 초보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몬스터 인사이트. 그건 최고의 분석 솔루션 WordPress용이며 몇 번의 클릭으로 웹사이트에 분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인사이트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에 Google 애널리틱스를 설치하는 방법 전체 설정 지침을 보려면

    메모: 데이터가 대시보드에 표시되기 전에 데이터 수집을 시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정한 후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직접 Google Analytics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방문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인사이트 » 보고서.

    그러면 모든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를 자세히 볼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먼저 트래픽 수준 및 참여 측정항목에 대한 분석이 표시됩니다.

    MonsterInsights 트래픽 데이터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방문자가 사이트를 보기 위해 사용하는 기기, 출신 국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보내는 소스 등에 대한 더 많은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 팔로워 데이터

    또한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유도한 페이지, 방문자가 이탈하는 상위 페이지, 스크롤 깊이 및 기타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체 보고서를 보려면 페이지 상단의 ‘게시자’ 탭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MonsterInsights 상위 페이지

    이 모든 방문자 데이터는 방문자와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방식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이메일 목록 구독자 보기

    당신의 이메일 목록 놀라운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다, 또한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 사람에 대한 훌륭한 정보 소스입니다.

    아직 이메일 목록을 시작하지 않으셨습니까? 시작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인 접촉 중 하나이기 때문에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소기업용.

    지속적인 접촉

    이메일 목록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드는 방법 옳은 길.

    이메일 목록이 설정되면 구독자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접촉 계정.

    그런 다음 ‘연락처’ 메뉴 옵션을 클릭하고 ‘연락처’ 탭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메일 목록의 크기와 구독자 정보에 대한 자세한 분석이 제공됩니다.

    Constant Contact 가입자 예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구독자의 참여도에 대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참여도가 높은 구독자는 이메일을 더 자주 열고 클릭하고 답장을 보내는 사람들입니다.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은 다른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와 유사합니다. 허브스팟, 변환키트, 똑똑 떨어지는 물방울 소리, 등.

    3. WordPress에서 소셜 미디어 팔로어 보기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있는 프로필에서 직접 팔로워 수를 볼 수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팔로어를 보는 것은 쉽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필로 이동하여 ‘팔로어’ 링크를 클릭하면 Instagram 팔로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클릭

    팔로워를 보여주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스크롤하고 클릭하여 프로필을 열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 팔로어 보기

    Facebook과 같은 다른 네트워크는 페이지 인사이트 데이터를 제공하여 팔로어의 연령, 성별, 국가, 언어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찾으려면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 인사이트 계정에서 ‘통계’ 메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대상’을 클릭합니다.

    Facebook 잠재고객 인사이트 팔로어 정보

    이렇게 하면 Facebook 페이지 팔로워에서 사용 가능한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어 정보를 사용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WordPress에 소셜 미디어 피드와 팔로어 수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회적 증거와 방문자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소셜 미디어 피드를 추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매시 풍선.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YouTube의 소셜 피드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는 4가지 WordPress 플러그인 모음입니다.

    소셜 미디어 피드 및 팔로워 예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에 소셜 미디어 피드를 추가하는 방법.

    4. WordPress에서 웹 푸시 알림 팔로워 보기

    사람들이 WordPress 웹사이트를 팔로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푸시 알림을 구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알림을 사용하면 방문자가 웹사이트에 없을 때도 모바일 및 데스크톱 방문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사이트를 떠난 사람들의 약 70%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푸시 알림을 추가하면 이러한 방문자가 계속해서 다시 방문하도록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양의 예입니다.

    PushEngage 예시 알림

    푸시 알림을 사용하면 팔로어가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즉시 팔로워에게 도달할 수 있으므로 푸시 알림이 매우 중요합니다.

    WordPress에 푸시 알림을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푸시 참여. 그건 최고의 푸시 알림 소프트웨어 10,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시장에서

    푸시 참여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 사이트에 웹 푸시 알림을 추가하는 방법.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정하면 푸시 알림 팔로워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받도록 등록한 사람, 위치, 사용한 기기 등이 표시됩니다.

    푸시 알림 팔로워를 찾으려면 대시보드에서 푸시 인게이지 웹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분석 » 구독자 통계.

    PushEngage 팔로어 통계 예시

    ‘요약’ 탭을 클릭하여 구독자 목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com 팔로워에 대한 참고 사항

    위의 방법은 누가 귀하를 팔로우하는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그러나 WordPress.com을 사용하는 경우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직접 팔로어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둘의 차이점을 알아보려면 다음 비교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com 및 WordPress.org.

    팔로어를 보려면 관리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통계’를 클릭한 다음 ‘통계’ 탭을 클릭하면 됩니다.

    WordPress.com 통계 및 통찰력으로 이동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팔로어 총계’ 및 ‘팔로어’ 섹션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지, 그들의 사용자 이름과 팔로잉한 기간을 보여줍니다.

    워드프레스닷컴 팔로워 합계

    웹사이트를 자체 호스팅 버전의 WordPress로 전환하려면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com에서 WordPress.org로 사이트를 이동하는 방법.

    이 기사가 WordPress 사이트를 팔로우하는 사람을 확인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가이드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를 얻는 방법 그리고 우리의 전문가가 선택한 중소기업을 위한 필수 WordPress 플러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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