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fication을 사용하여 WordPress에서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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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화를 통해 WordPress에서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싶습니까?

    게임화를 사용하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 사용자에게 포인트 및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웹사이트에서 참여 및 전환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화를 통해 WordPress에서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rdPress에서 Gamification으로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ordPress에 게임화를 추가하면 방문자가 리뷰 남기기, 댓글 달기 또는 제품 구매와 같은 특정 작업을 웹사이트에서 수행할 때 다양한 인센티브로 방문자에게 보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할인, 사용 가능한 포인트 등으로 보상을 받을 때

    고객 충성도를 보상하기 위해 게임화를 사용하면 더 많은 매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 모든 유형의 웹사이트에서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즉, WordPress에서 게임화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사용하려는 방법으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방법 1. WordPress의 온라인 스토어에 게임화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추가

    시작하기 전에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우커머스 스토어는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직 매장을 구축 중이라면 에서 단계별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는 방법.

    당신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우커머스 호스팅 그리고 전문가 WooCommerce 테마.

    그런 다음 상점에 게임화된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급 쿠폰 플러그인. 그건 최고의 쿠폰 코드 플러그인 10,000개 이상의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하는 WordPress용.

    메모: ‘올인원 번들’을 구매하면 고급 쿠폰과 로열티 프로그램 플러그인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로열티 프로그램 플러그인을 가져와 자신만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완료되면 다음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쿠폰 » 로열티 프로그램 WordPress 관리자 대시보드에서 ‘설정’ 메뉴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상 포인트의 가치를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플러그인 설정

    사용자가 지출 1달러당 5포인트를 적립하는 ‘포인트 적립 비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대 가격 상환 비율’은 1달러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입니다. 이 경우 10포인트는 1달러와 같습니다.

    상점에서 포인트를 다른 이름으로 부르고 싶다면 이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포인트 적립’ 메뉴 옵션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설정

    ‘포인트 금액’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얻고자 하는 작업에 대해 토글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포인트 금액 토글

    또한 이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작업당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의 양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 및 만료’ 메뉴 옵션을 클릭합니다.

    기본 설정을 그대로 두지만 사용 전 최소 포인트 수, 포인트 만료 시간 등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및 만료 설정

    보상 프로그램을 변경하면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변경 사항을 저장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고, 첫 주문을 완료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예시

    방법 2. WordPress의 게임화된 팝업으로 충성도 구축

    WordPress 사이트에 게임화를 추가하고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보상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스핀을 통해 팝업을 얻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팝업을 사용하여 할인, 특별 제안 및 기타 특전을 보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에게 표시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ptinMonster는 팝업 예제에서 승리하기 위해 회전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팝업은 방문자가 독점 할인 코드 또는 거래로 고객을 유인하여 온라인 상점이나 웹사이트에서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승리 및 게임화 팝업을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옵틴몬스터. 그건 최고의 리드 생성 플러그인 120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WordPress용.

    옵틴몬스터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 및 WooCommerce에서 옵틴을 획득하기 위해 스핀을 추가하는 방법.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정한 후 게임화된 팝업의 모양과 표시 대상을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 편집 스핀 휠 팝업

    이 기사가 게임화를 통해 WordPress에서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전문가 선택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자신의 팟캐스트를 시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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