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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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사이트에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하시겠습니까?

    비즈니스 소유자의 경우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은 비용을 절감하고 더 빠르게 전화에 응답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보다 전문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rdPress 사이트에 대한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쉽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에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대부분의 경우 중소기업 웹사이트 또는 온라인 상점, 웹사이트에 전화번호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방문자는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연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전화 서비스는 착신 전환, 자동 교환, 통화 대기, 업무 시간 등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동 교환과 같은 간단한 기능을 추가하려면 비용이 많이 듭니다.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올바른 방법으로 설정하려면 가상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 공급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넥스티바 이기 때문에 최고의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 Taco Bell, YMCA, Buffalo Bills 등과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시장에서

    이를 통해 업무용 유선 전화 또는 모바일 공급자보다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업무용 전화를 쉽게 관리하고, 자동 전화 교환, 착신 전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넥스티바

    메모: 우리는 모든 업무용 전화 요구 사항에 대해 WPBeginner에서 Nextiva를 사용합니다.

    넥스티바는 VoIP 전화 서비스, 기존 유선 전화 대신 인터넷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받습니다.

    이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자동 교환, 통화 전달, 통화 대기, 음성사서함, 전화 회의, 그리고 훨씬 더.

    당신은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또는 위치에 관계없이 회사 전화 번호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현재 휴대 전화, 컴퓨터 또는 일반 사무실 전화에서 통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웹 사이트에 대한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 설정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넥스티바 계정. 가입 과정에서 새 회사 전화번호를 선택하거나 기존 전화번호를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설정하면 모든 기기에서 회사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 페이지에서 ‘통신’ 메뉴 옵션을 클릭한 다음 ‘전화 시스템’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클릭 커뮤니케이션 및 전화 시스템

    그러면 업무용 전화 기능을 설정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다음으로 ‘통화 흐름’ 버튼을 클릭합니다.

    통화 흐름 버튼 클릭

    다음 화면에서 새 통화 흐름을 만들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새 흐름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새 흐름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다른 기능에 대한 통화 템플릿을 만든 경우 여기에 나열됩니다.

    ‘처음부터 시작’ 옵션을 선택하겠습니다.

    처음부터 선택

    다음으로,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통화 흐름에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를 가져가서 ‘전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전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주요 비즈니스 전화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내선 번호와 추가 번호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 전화번호 입력

    그런 다음 ‘저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위해 ‘동작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작업 추가 버튼 클릭

    그러면 다음 작업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자동 교환을 생성하려면 ‘전화 메뉴’, ‘내선 번호로 전화 걸기’ 또는 ‘이름으로 전화 걸기’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을 녹음한 다음 발신자에게 특정 부서나 팀 구성원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전화 메뉴’ 옵션을 선택하겠습니다.

    전화 메뉴 옵션 선택

    다음으로 ‘인사말’ 드롭다운에서 ‘기본 인사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인사말을 녹음하거나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통화 인사말 선택

    그런 다음 인사말 후에 재생될 전화 메뉴 옵션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가 전화를 걸 번호와 리디렉션될 사람 또는 부서에 대해 ‘전화 메뉴’ 아래에 있는 키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옵션의 경우 번호를 클릭하고 ‘메뉴 옵션’ 섹션에서 해당 부서를 추가합니다.

    번호 및 부서 선택

    다음으로 ‘고급 옵션’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을 설정하고 교환원에게 전화를 걸기 위한 옵션을 선택한 다음 확인란을 클릭하여 발신자가 내선 번호로 전화를 걸어 개별 팀 구성원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고급 통화 옵션 구성

    그런 다음 ‘저장 및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기본 통화 흐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방금 생성한 통화 옵션에 팀원과 전화번호를 할당해야 합니다.

    ‘작업 추가’ 버튼 중 하나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작업 추가 버튼 클릭

    그런 다음 ‘사용자 및 팀’ 메뉴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팀 구성원이나 부서에 작업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및 팀 선택

    다음으로 전화벨이 울릴 사람, 벨소리 방법, 발신자 ID 설정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한 다음 ‘저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팀 링 설정 선택

    이전에 만든 모든 통화 메뉴 옵션에 대해 동일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그런 다음 기본 통화 흐름 화면으로 돌아가서 통화 흐름을 완료하려면 ‘작업 추가’ 버튼을 다시 클릭해야 합니다.

    작업 추가 클릭

    다음으로, 아무도 응답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음성 메일’ 옵션을 선택하여 전화를 받는 사람이 없을 경우 발신자가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음성사서함 추가 클릭

    다음 화면에서 음성 메일 사서함과 메시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메일 대상’ 드롭다운에서 팀이나 사람을 선택하고 ‘팀’ 드롭다운에서 올바른 부서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음성사서함 대상 선택

    그런 다음 ‘저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후에는 각 확장에 대해 동일한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완료되면 다른 통화 흐름의 끝에 ‘통화 종료’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라이브 버튼 클릭

    그런 다음 화면 하단의 ‘Go Live’ 버튼을 클릭하여 통화 흐름을 활성화합니다.

    인사말 및 착신 전환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자동 전화 교환 기능을 테스트하세요.

    모든 강력한 기능 외에도 Nextiva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팀원들이 가상 비즈니스 전화번호, 개인 정보를 잃지 않고 특정 시간에만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클릭 투 콜 버튼 추가

    이제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했으므로 클릭 투 콜 버튼을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이렇게 하면 버튼을 클릭하는 것처럼 간단하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WP 통화 버튼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활성화 시 다음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설정 » WP 통화 버튼 플러그인을 설정합니다.

    WP 통화 버튼 설정

    이 화면에서 통화 버튼을 켜고 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버튼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고 웹사이트 전체의 화면에 떠 있는 고정 버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통화 버튼 사용자 지정

    또한 버튼이 표시되는 위치를 제어할 수 있으며 특정 게시물 및 페이지에서 버튼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버튼이 표시되는 위치를 더 자세히 제어하려면 버튼을 수동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정적 통화 버튼’ 메뉴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버튼 설정을 변경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 짧은 코드 귀하의 사이트에 추가합니다.

    수동으로 통화 버튼 추가

    플러그인 설정 사용자 정의가 끝나면 ‘변경 사항 저장’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포함된 블록을 사용하여 페이지, 게시물 및 위젯 영역에 직접 고정 버튼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WP 통화 버튼 블록 추가

    차단 설정에서 색상, 텍스트 크기, 정렬을 변경하고 전화 아이콘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업데이트’ 또는 ‘게시’를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이제 방문자는 웹사이트에서 클릭 투 콜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으로 연결됩니다.

    WP 통화 버튼 미리보기

    클릭 투 콜 버튼 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에 클릭 투 콜 버튼을 추가하는 방법.

    업무용 전화 외 추천 연락처 양식 추가 그리고 심지어 라이브 채팅 또는 AI 챗봇, 방문자가 선호하는 방법으로 귀하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WordPress 사이트에 자동 교환 전화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가이드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웹사이트 빌더를 선택하는 방법 그리고 우리의 선택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소기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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