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Commerce에 제품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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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oCommerce 제품에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까?

    WooCommerce 제품 목록을 최적화하면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찾도록 돕고 검색 엔진 및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ooCommerce에 제품 태그, 속성, 카테고리 등을 추가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보여줍니다.

    WooCommerce 제품에 제품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WooCommerce에 올바른 제품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를 추가하면 더 많은 트래픽을 귀하의 온라인 매장, 판매를 늘리고 고객의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십시오.

    첫째,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을 사용하여 우커머스 방문자가 원하는 제품을 훨씬 더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매장을 보다 체계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귀하의 상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설명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를 사용하면 제품이 더 많은 검색에 표시되어 트래픽과 판매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WooCommerce의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많은 초보자가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의 차이점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카테고리 남성, 여성 또는 아동복과 같은 광범위한 제품 그룹을 위한 것입니다.

    태그 특정 제품에 대한 키워드와 비슷합니다. 여성용 셔츠에는 여름, 할인, 캐주얼, 소프트 등과 같은 태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속성 제품의 특정 특성을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의 무게, 재질, 색상 등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이 특정 크기, 색상 또는 천으로 제품을 필터링할 수 있는 의류 매장에서 일반적입니다.

    다음은 카테고리 ‘액세서리’와 제품 페이지에 나열된 색상에 대한 속성이 있는 WooCommerce 제품의 예입니다.

    카테고리, 태그, 속성이 있는 WooCommerce 제품

    카테고리와 태그는 WordPress 블로그 게시물에도 사용됩니다. 차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대 태그.

    즉, WooCommerce 제품에 제품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을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WooCommerce 제품에 제품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 추가

    WooCommerce에는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을 바로 추가할 수 있는 설정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제품 » 카테고리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그런 다음 범주에 이름을 지정하고 슬러그를 추가하고 상위 범주가 있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 제품 카테고리 추가

    그런 다음 선택적으로 카테고리에 설명을 제공하고 ‘기본값’ 드롭다운에서 ‘디스플레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방문 페이지의 모양을 제어합니다. 여기에서 ‘기본’ 테마 옵션, ‘제품’, ‘하위 카테고리’ 또는 ‘모두’를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옵션은 사용 중인 테마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은 해당 카테고리의 모든 제품과 기본 카테고리 페이지의 모든 하위 카테고리를 표시합니다(예: wpbeginner.com/shop/jackets). ‘하위 카테고리’는 단순히 하위 카테고리를 표시하고 방문자는 해당 제품을 보려면 하위 카테고리 중 하나를 클릭해야 합니다.

    카테고리 표시 유형 선택

    카테고리 썸네일을 추가하려면 ‘이미지 업로드/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새 카테고리 추가’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제품 카테고리 미리보기 이미지 추가

    더 많은 카테고리 또는 하위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위와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제 제품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제품 카테고리’ 섹션에서 카테고리 상자를 선택하여 제품을 카테고리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개별 제품 페이지에 카테고리 추가

    ‘새 카테고리 추가’ 링크를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즉석에서 새 범주를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섹션이 나타납니다.

    제품 페이지에 새 카테고리 추가

    카테고리 지정이 끝나면 ‘게시’ 또는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세요.

    제품 태그 추가 및 편집

    귀하의 제품 태그는 다음과 유사합니다. 태그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제품 태그를 사용하면 방문자가 찾고 있는 정확한 제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새 태그를 추가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제품 » 태그 그리고 태그 이름, 슬러그, 설명을 입력하고 ‘새 태그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 제품 태그 추가

    더 많은 태그를 추가하려면 위와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제품 페이지에 개별 태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편집하려는 제품 페이지를 연 다음 ‘제품 태그’ 상자에 태그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품 페이지에 태그 추가

    완료되면 ‘게시’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제품 속성 추가 및 편집

    마지막으로 제품 속성이 있습니다. 이는 제품을 그룹화하고 사용자에게 제품을 필터링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속성을 추가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제품 » 속성 그런 다음 속성에 이름과 슬러그를 지정하십시오.

    ‘아카이브 활성화’ 확인란을 선택하여 아카이브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에서 해당 속성을 공유하는 모든 항목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새 제품 속성 추가

    그런 다음 ‘기본 정렬 순서’를 선택해야 합니다. 귀하의 제품이 해당 속성에 대해 쇼핑 페이지에 표시되는 순서입니다.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주문’ 옵션을 선택하지만 이름 및 용어 ID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정렬 순서 설정

    그런 다음 ‘속성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속성 테이블에 추가합니다.

    이제 속성에 용어를 추가하려면 ‘용어 구성’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용어 구성을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색상’이라는 속성을 만든 경우 개별 색상을 용어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름, 슬러그 및 선택적 설명을 입력해야 하는 기본 속성 화면과 유사한 화면이 나타납니다.

    새 속성 용어 추가

    그런 다음 ‘새 색상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속성 용어를 저장합니다. 이 과정을 반복하여 속성 용어를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완료하면 개별 제품에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려는 제품 페이지를 연 다음 텍스트 편집기 아래의 ‘제품 데이터’ 섹션에서 ‘속성’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품 데이터 속성 섹션으로 이동

    그런 다음 ‘맞춤 제품 속성’ 드롭다운에서 속성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추가’를 클릭합니다.

    제품 속성 선택 드롭다운

    이렇게 하면 제품에 속성이 추가됩니다.

    이제 ‘값’ 상자에서 속성 용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성 용어 선택

    속성 추가가 완료되면 ‘속성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게시’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제품을 저장해야 합니다.

    WooCommerce SEO를 위한 제품 목록 최적화하기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 생성이 완료되면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제품 페이지를 더욱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인원 SEO 이기 때문에 최고의 WordPress SEO 플러그인 3백만 명 이상의 웹사이트 소유자가 사용하는 시장에서

    아이오서

    사용하기가 매우 쉽고 기술적인 기술 없이도 SEO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검색 엔진과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트래픽과 제품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의미합니다.

    메모: 이있다 플러그인의 무료 버전하지만 필요한 WooCommerce SEO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Pro 버전을 사용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플러그인을 설치, 활성화 및 설정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WordPress용 올인원 SEO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방법.

    그런 다음 제품 페이지를 열고 제품 편집기 아래의 ‘AIOSEO 설정’ 상자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제품 제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품의 SEO 제목과 설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태그를 사용하여 제품 세부 정보를 기반으로 설명을 자동으로 생성하거나 대신 사용자 정의 제목과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AIOSEO로 제품명 최적화

    제목 및 메타 설명 필드 모두에서 주요 제품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소셜’ 탭을 클릭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이 표시되는 방식을 최적화하십시오.

    AIOSEO 제품 소셜 공유 설정

    사용하려는 제품 이미지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므로 팔로어의 참여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스키마’ 탭을 클릭합니다. 스키마 마크업 검색 엔진이 검색 결과에 콘텐츠를 더 잘 표시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포함된 제품 목록을 본 경우 별점,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보았을 때 제품 스키마가 작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키마 검색 예

    올인원 SEO는 제품에 적합한 스키마 유형을 자동으로 선택하고 가격, 가용성 등을 입력합니다.

    브랜드, 식별자 유형 및 식별자 필드를 포함하여 추가 스키마 마크업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식별자는 ISBN, GTIN 코드 또는 UUID와 같은 고유 ID일 수 있습니다.

    AIOSEO 제품 스키마

    SEO에 대한 제품 목록 사용자 지정을 완료했으면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궁극기를 참조하십시오. WooCommerce SEO 가이드 Google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으려면

    이 기사가 WooCommerce에 제품 태그, 속성 및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전문가 선택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 당신의 상점과 우리의 가이드를 위해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드는 방법 옳은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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