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Commerce에 대한 라이브 판매 알림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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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oCommerce에 대한 실시간 판매 알림을 생성하시겠습니까?

    라이브 판매 알림을 통해 방문자는 온라인 상점에서 발생하는 모든 실시간 판매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전체 매출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사회적 증거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WooCommerce에 대한 실시간 판매 알림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ooCommerce에 라이브 판매 알림을 표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도 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좋은 경험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구매하는 것이 더 편안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 우커머스 스토어 소유자는 마케팅에 사회적 증거를 사용합니다. 리뷰와 평가를 추가하거나 매장에 있는 Facebook 팔로어 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전략은 실시간 판매 알림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감각을 만든다. 포모, 또는 놓칠 수 있다는 두려움을 온라인 상점 방문자 사이에 표시하고 조치를 취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라이브 판매 알림 예

    WooCommerce 스토어에 최근 고객 상호 작용을 표시하면 소셜 증거를 사용하여 매출을 최대 15%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가이드를 따라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참여 방법 추적 자신의 사이트에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온라인 상점에서.

    즉, WooCommerce 스토어에서 라이브 판매 알림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WooCommerce에 대한 라이브 판매 알림을 만드는 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설치하는 것입니다 TrustPulse의 FOMO 및 사회적 증거 알림 플러그인. 자세한 내용은 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TrustPulse는 강력한 소셜 프루프 플러그인 웹 사이트에서 최근 고객 상호 작용을 표시하여 신뢰를 높이고 전환을 늘리고 판매를 늘리십시오.

    이있다 프리미엄 버전 분석 알림, 우선 순위 지원 및 하위 계정과 같은 고급 기능이 있지만 이 자습서에서는 기본 라이브 판매 알림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므로 무료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활성화하면 WordPress 관리 영역의 TrustPulse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무료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TrustPulse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 연결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무료 계정 생성

    무료 계정을 선택하더라도 신용 카드 또는 체크 카드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지금은 계정에 비용이 청구되지 않지만 향후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하면 세부정보가 사용됩니다.

    TrustPulse에 가입하면 웹사이트 세부 정보를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이트 이름과 URL도 입력해야 합니다. 완료되면 녹색 ‘사이트 저장’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TrustPulse에 웹사이트 세부 정보 추가

    라이브 판매 알림 캠페인 만들기

    이제 WooCommerce 사이트를 TrustPulse에 추가했으므로 다음 단계는 캠페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의 ‘캠페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캠페인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캠페인에 이름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라이브 세일 알림’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 후 TrustPulse에 연결된 웹사이트가 두 개 이상인 경우 올바른 웹사이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온라인 매장 드롭다운 목록에서.

    캠페인 이름 지정

    그런 다음 ‘캠페인 유형 선택’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최근 활동’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온라인 상점에서 구매, 등록 및 가입 알림이 생성됩니다.

    '최근 활동'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 오른쪽 하단의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라이브 판매 알림의 디자인과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기본 설정을 유지하지만 자신의 온라인 상점에 맞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판매 알림의 디자인 및 모양 사용자 지정

    이러한 설정에는 사용할 언어, 방문자를 참조하는 방식, 방문자가 알림을 클릭할 때 사용할 링크, 알림의 크기 및 위치 등이 포함됩니다.

    알림 사용자 지정이 완료되면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제 TrustPulse가 실시간 판매 알림에 포함할 정보를 찾을 위치를 결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AutoMagic’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은 가장 간단하며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Automagic' 옵션은 사용하기 쉽고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다음으로 ‘이 사이트의 활동을 어디에서 관찰해야 합니까?’라는 레이블이 붙은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해야 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단순성과 표시되는 알림 수를 최대화하기 위해 기본 ‘모든 페이지의 활동’을 선택합니다.

    TrustPulse가 활동을 감시하는 위치 선택

    그러나 알림을 보다 정확하게 타겟팅하려면 ‘정확한 URL’을 대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예를 들어 다음 URL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스토어 결제 페이지 알림에 구매만 표시됩니다.

    또한 ‘자동 활동 유형 선택’ 및 ‘활동 확인’에 대한 기본 옵션을 사용할 것입니다. TrustPulse는 매우 유연하므로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알림이 표시되는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알림을 어디에 표시해야 합니까?’입니다. 라이브 판매 알림이 사이트의 모든 위치에 표시되기를 원하므로 기본 설정인 ‘모든 페이지에 표시’를 사용하겠습니다.

    '모든 페이지에 표시'를 선택합니다.

    특정 페이지에만 라이브 판매 알림을 표시하려면 특정 URL 또는 특정 텍스트가 포함되거나 패턴과 일치하는 URL에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알림 설정’ 섹션으로 스크롤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알림을 지연할 시간과 알림을 표시할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설정'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모바일에 표시할지 여부와 반복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기본 설정을 유지하지만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거의 완료됩니다.

    라이브 판매 알림 캠페인 게시

    마지막 단계는 라이브 판매 알림을 귀하의 온라인 매장. 이 페이지에서 웹사이트가 연결되었다는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고 캠페인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TrustPulse 캠페인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실시간으로 푸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TrustPulse 캠페인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모: 때로는 사이트 연결을 완료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녹색 ‘지금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가 연결되었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다른 고객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고객이 실시간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변경하려면 언제든지 돌아가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이 WooCommerce에 대한 실시간 판매 알림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배우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를 올바르게 만드는 방법, 또는 우리의 상점에 가장 적합한 WooCommerce 플러그인 전문가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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