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목록을 150% 늘리기 위해 경품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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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품 행사를 시작하고 더 많은 이메일 구독자를 확보하시겠습니까?

    경품은 이메일 목록을 늘리고 트래픽을 늘리며 판매를 늘리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웹사이트에서 사용자 참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경품을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을 더 빨리 늘리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왜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늘리기 위해 경품을 사용합니까?

    이메일 마케팅에서 미국 기업의 평균 투자수익률(ROI)이 4300%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귀하의 이메일에 가입한 사람들은 이미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있으므로 유료 고객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 목록.

    여기는 경연 대회 또는 경품 행사 귀하의 WordPress 사이트에서 편리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돕습니다 이메일 목록을 늘리십시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구독자를 확보하면서 트래픽 증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경품은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긴박감을 느끼게 하고 놓칠 수 있다는 두려움은 방문자가 콘테스트에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경품을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더 많은 이메일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이것이 우리가 WPBeginner에서 정기적으로 경품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즉, 경품을 시작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경품을 위한 상품 선택

    경품을 만들기 전에 경품에 대한 매력적인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좋은 상품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경품에 참여하고 이메일 목록을 구독하도록 장려합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곳은 비즈니스 및 대상 고객에 따라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WPBeginner에서는 일반적으로 다음의 무료 라이선스를 수여합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그리고 경품 당첨자에게 테마를 제공합니다.

    반면에 달리고 있다면 전자 상거래 상점그러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 또는 상품으로 무료 제품. 마찬가지로 노트북, 스마트폰, 헤드폰 등과 같은 무료 장치를 보상으로 제공하여 더 많은 참가자를 유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경품으로 새롭고 멋진 가제트를 제공하는 월간 경품을 실시합니다. WPForms 가입자.

    즉, WordPress에서 경품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WordPress에서 경품 만들기

    WordPress에서 콘테스트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래플프레스. 그건 최고의 WordPress 공짜 플러그인 초보자에게 친숙하며 몇 번의 클릭만으로 경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할 것입니다 RafflePress 프로 버전 인기 있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와 동기화할 수 있고 더 많은 경품 활동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튜토리얼의 경우. 도 있다 RafflePress 무료 버전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Raffle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다음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활성화하면 WordPress 대시보드에 RafflePress 시작 화면이 표시됩니다. 다음으로 라이선스 키를 입력하고 ‘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RafflePress 계정 영역에서 라이선스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키 확인

    그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첫 번째 경품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RafflePress 경품 빌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품 만들기

    다음 화면에서 경품 캠페인의 이름을 입력하고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귀하의 목표는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것이므로 ‘이메일 목록 늘리기’ 템플릿을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목록 늘리기 선택

    이제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세부 정보’ 섹션에서 경품에 대한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경품의 이름과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미지를 추가하고 경품 시작 및 종료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고 시간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경품을 사용자 정의

    다음으로 ‘작업’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사용자가 경품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fflePress는 기본적으로 이메일 목록 성장 템플릿에 ‘이메일 뉴스레터 가입’ 옵션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Twitter에서 나를 팔로우하도록 하거나 YouTube 채널을 방문하는 것과 같은 추가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품에 작업 추가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많을수록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데 계속 집중하기 위해 뉴스레터 가입 작업에 더 많은 진입점을 할당하고 필수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템플릿에서 ‘이메일 뉴스레터 가입’ 작업을 클릭하기만 하면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RafflePress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항목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목 텍스트를 편집하고 경품에 등록할 때 자동으로 사람들을 이메일 목록에 추가하고 작업을 필수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도록 장려하려면 더 높은 값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품 예에서는 사용자가 뉴스레터에 가입할 때 3개의 항목을 얻을 수 있도록 ‘+3’ 값을 할당합니다.

    작업 설정 수정

    참가자가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자신을 추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옵트인 확인을 활성화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데이터 규제 법률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DPR.

    다음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통합’ 드롭다운 메뉴에서. RafflePress는 다음과 같은 인기 있는 서비스와 쉽게 통합됩니다. 메일침프, 에이버액티브캠페인, 지속적인 접촉Drip 및 SendinBlue 등.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선택했으면 다음 단계는 이를 경품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정보 입력

    메모: 각 이메일 플랫폼에는 RafflePress와 연결하기 위한 설정이 다릅니다. 화면의 단계를 따르고 API 키, 클라이언트 ID, 보안 키또는 인증 코드.

    그런 다음 왼쪽 메뉴에서 ‘디자인’ 섹션으로 전환하여 경품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RafflePress는 레이아웃, 글꼴, 버튼 색상 변경, 페이지 배경 추가, 배경색입력 사용자 정의 CSS.

    경품 디자인 변경

    그런 다음 왼쪽 메뉴에서 ‘설정’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름, 페이지와 같은 경품의 일반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영구 링크그리고 더.

    경품 설정

    변경을 완료했으면 상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경품을 게시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화면 상단의 ‘게시’ 탭을 클릭하세요.

    RafflePress는 경품을 페이지 또는 게시물의 블록, 위젯 또는 독립 실행형 랜딩 페이지로 게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쉽기 때문에 ‘Giveaway Landing Page’ 옵션을 선택하겠습니다.

    라이브 경품 행사를 보려면 페이지 보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RafflePress 경품 방문 페이지 게시

    당신의 경품을 홍보

    경품 행사가 시작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이메일 목록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해야 합니다.

    경품 대회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경품을 웹사이트에 표시하고 홈페이지, 사이드바 및 귀하의 웹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페이지.

    예를 들어, 플로팅 바 경품에 대한 링크와 함께 홈페이지에 표시하면 콘테스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 긴급성을 만들기 위해.

    귀하의 경품 프로모션 소셜 미디어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프로필도 더 많은 참가자를 확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직 구독하지 않은 팔로워를 이메일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경품에 대한 흥분을 일으키는 또 다른 방법은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하는 것입니다.. 또한 업계의 인플루언서에게 연락하여 경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웹 푸시 알림 보내기 또한 컨테스트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구독자가 아직 이메일 목록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가입하거나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추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경품 당첨자 선택

    경품이 종료 시간에 도달하면 계속 진행하여 당첨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fflePress는 자동으로 무작위로 승자를 선택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머리 래플프레스 » 경품 WordPress 관리 영역의 페이지. 그런 다음 경품 옆에 있는 ‘수상자 필요’ 옵션을 클릭합니다.

    클릭은 승자가 필요합니다

    이제 RafflePress에서 경품을 위해 몇 명의 당첨자를 선택하고 확인되지 않은 이메일이 당첨될 수 있는지 묻습니다. 설정을 선택했으면 ‘지금 우승자 선택’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당첨자 수 선택

    다음으로 RafflePress는 경품 당첨자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우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된 우승자 보기

    그게 다야! 이 기사가 경품을 사용하여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가이드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무료 이메일 도메인을 얻는 방법전문가 선택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신분 도용 보호 서비스 중소기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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