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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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ordPress 양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하십니까?

    Google Analytics의 추적 양식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양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 리드의 출처, 가장 실적이 좋은 마케팅 캠페인 등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을 추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양식은 필수 요소입니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청중과 계속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메일 목록 작성전자 상거래 전환을 촉진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Google Analytics에서 양식 추적을 설정하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양식이 수행되는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환율이 높은 양식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페이지 낮은 전환 형식을 최적화하는 동안.

    양식 추적의 또 다른 이점은 청중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고 양식을 제출하는 데 사용하는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추적 및 양식 포기 줄이기 Google Analytics에서 추적하여

    마찬가지로, 귀하의 리드 생성 캠페인이 수행 중이거나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리드를 유도하는 추천 웹사이트

    즉,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을 추적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 추적 설정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 추적을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몬스터 인사이트. 그건 WordPress를 위한 최고의 Google 애널리틱스 플러그인300만 명이 넘는 전문가가 이를 사용하여 통찰력을 찾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킵니다.

    Google Analytics는 기본적으로 WordPress 양식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양식을 추적하려면 코드를 편집해야 합니다. 약간의 실수가 추적을 엉망으로 만들고 웹 사이트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초보자에게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는 코드를 작성하거나 개발자를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코드를 편집하지 않고도 Google Analytics를 설정하고 WordPress 양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인사이트

    당신은 또한 수 웹사이트 트래픽 추적최고 추천 트래픽 소스를 찾고, 최고 실적의 게시물과 페이지 등을 찾으십시오.

    플러그인은 다음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모든 WordPress 양식 플러그인과 쉽게 통합됩니다. WPForms, 강력한 형태문의 양식 7 등.

    이 튜토리얼에서는 MonsterInsights Pro 계획 양식 애드온, 대시보드 보고서 및 기타 고급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한있다 MonsterInsights 라이트 버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MonsterInsights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자세한 사항은.

    활성화되면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인사이트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MonsterInsights 시작 화면을 참조하십시오. 계속해서 ‘마법사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플러그인을 구성하고 Google Analytics와 연결하십시오.

    설정 마법사 시작

    도움이 필요하면 다음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WordPress에 Google 애널리틱스를 설치하는 방법.

    그 후에는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 애드온 WordPress 관리자 패널의 페이지. 그런 다음 ‘양식’ 애드온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양식 애드온 설치

    플러그인이 설치되면 ‘상태’가 설치되지 않음에서 활성으로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onsterInsights는 이제 WordPress 양식 플러그인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Google Analytics에서 양식을 추적합니다.

    설정을 확인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 설정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전환’ 탭으로 이동합니다.

    MonsterInsights 설정 - 전환 탭

    양식 전환 추적 옵션에 대한 토글이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양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rdPress 양식의 성능 확인

    MonsterInsights를 사용하면 다음을 표시하여 데이터를 매우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 대시보드 내의 통계.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게 찾을 수 있으므로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고서를 보려면 인사이트 » 보고서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양식’ 탭을 클릭합니다.

    양식 보고서

    보고서에는 양식을 본 사람의 수인 노출수가 표시됩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양식을 작성한 사람의 수인 전환과 각 양식의 전환율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 추적 데이터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상단 메뉴에서 웹사이트 속성을 선택합니다.

    웹사이트 속성 선택

    그 후에는 다음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행동 » 이벤트 » 주요 이벤트 왼쪽 메뉴에서

    이 섹션에서 다양한 이벤트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양식’ 이벤트 카테고리를 클릭하세요.

    양식 이벤트 카테고리 클릭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 양식의 총 노출수와 전환수를 볼 수 있습니다.

    양식을 본 사람의 수를 보려면 ‘노출’ 이벤트 작업을 선택하고 양식을 제출한 방문자 수를 보려면 ‘전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식에 대한 이벤트 작업 선택

    예를 들어 ‘인상’ 이벤트 액션을 선택합시다.

    다음으로 어떤 WordPress 양식이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조회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식 추적에 대한 이벤트 레이블 참조

    Google Analytics 외에도 사람들이 양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한 번 보자.

    보너스: WPForms에서 사용자 여정 추적

    사용하는 경우 WPForms 플러그인 연락처 양식 추가 또는 다른 유형의 양식이 있으면 양식을 제출하기 전에 각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수행한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WPForms는 WordPress를 위한 최고의 연락처 양식 플러그인. 방문자가 본 페이지 또는 클릭한 캠페인 선택과 같이 양식을 제출하기 전에 수행한 단계를 보여주는 사용자 여정 애드온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필요합니다 WPForms 프로 버전 User Journey 애드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WPForms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 대한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PForms » 애드온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그런 다음 User Journey Addon으로 이동하여 ‘Addon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여정 애드온 설치

    애드온이 설치되면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PForms » 항목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그런 다음 WordPress 양식을 선택하여 사용자 여정을 확인합니다.

    양식 항목 선택

    이 자습서에서는 단순 연락처 양식 항목을 볼 것입니다.

    다음으로, 모든 항목에 대한 작업 아래의 ‘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양식을 제출하기 전에 사용자의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의 작업 보기

    다음 화면에서 사용자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여정’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경로를 확인하고 연락 양식에 도달하여 제출하십시오.

    WPForms에서 사용자 여정 보기

    데이터를 사용하면 사용자를 더 잘 이해하고 리드로 전환하기 전에 방문하는 페이지 또는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페이지에서 양식을 홍보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가시성을 높여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 대한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WordPress 리드 양식에서 사용자 여정을 추적하는 방법.

    이 기사가 Google Analytics에서 WordPress 양식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가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를 만드는 방법또는 전문가 비교를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관리 WordPress 호스팅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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