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 Duke Baccara 35T 디스크 카본 튜브 – CX-ready 도로 다목적 휠

최근 게시물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검토 : Duke Baccara 35T 디스크 카본 튜브 – CX-ready 도로 다목적 휠

  • This topic has 0개 답변, 1명 참여, and was last updated 2021-08-02/20:40 by edowebigeh.
  • 현재 사이클로 클로스 시즌의 중심부에서는 진흙을 꿈꾸며 몇 달을 보냈지만 대부분 하드 팩을 타고 달려 왔습니다. 더 추운, 더 추운 날씨가 CX 계절의 나머지 동안 직기로서, 우리가 지금 경쟁하고있는 standouts를 보아라. 그 목록의 상단에는 Duke Racing Wheels의 경량 탄소 튜브가 있습니다. 중간 깊이의 퉁명스럽고 넓은 비대칭 림 프로파일을 갖춘 Duke Baccara 35T 디스크 휠은 초 저압 그립을위한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카본 크로스 크로스 튜브 림 및 휠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튜브리스만큼이나 산악 자전거를 지배했으며 심지어 길의 충성스런 사람들이 마침내 튜브리스로 돌아오고있다., 당신이 cyclocross 경주의 acme를 볼 때, 관 모양은 지배하는 것을 계속한다. 우리는 프로, 프로 메 커닉, 그리고 선도적 인 튜브리스 타이어 및 휠 제조업체와 이야기를 나눴으며, 엘리트급 CX 튜브리스는 실제로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타이어 압력을 20psi / 1.4bar 이하로 유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고품질의 림에 단단히 접착 된 유연한 십자형 타이어로 얻을 수있는 자신감과 그립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

    그래서 듀크 (Duke)의 프랑스 내장 휠을 여러 프로 자전거에서 보았고, 경량 카본 림을 가장 신뢰할 수있는 휠 빌더의 워크샵에 걸어 놓은 바카라 튜브 (Baccara tubular)를 테스트했습니다. 도로 레이싱부터 사이클로 크로스까지 모든 것을 위해 고안된 Duke의 Baccara 카본 림은 3 가지 주요 변형 – 가벼운 튜브 타입 바카라 C SLS 클린 처, 튜브리스 클링커 Baccara C 및 관형 바카라 T로 제공됩니다. 각 인터페이스 유형은 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또는 디스크 브레이크 특정 버전이며 25-88mm 깊이의 림에서 6 가지 깊이 프로파일이 있습니다.

    주로 사이클로 크로스 경주 용으로 경량이지만 내구성있는 바퀴를 만들기 위해 35mm 깊이의 디스크 브레이크 튜브를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바퀴가 다양한 교차기에 대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위로 끈으로 묶을 한 쌍의 느슨한 틈을 얻었다. 또한 Duke는 워크샵에서 수작업으로 제작 된 완벽한 Baccara 35T 디스크 휠 세트를 보내 왔습니다.

    Duke Baccara 35T 디스크 –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무게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

    바카라 35T 디스크는 비대칭 림 모양을 사용합니다. 스포크 장력을 더 높이기 위해 중심선으로부터 2.3mm 오프셋 된 재료 및 스포크 구멍이 더 있습니다. 림 브레이크 버전은 별도의 대칭 프론트 림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디스크 휠은 후면의 카세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로터에서 앞쪽으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35T 디스크는 전체적으로 35mm 깊이입니다. 대형 반경 타이어 침대에서 25.5mm 폭으로 28-35mm 타이어에 적합하며 최대 림폭은 프로필 중간에서 약 26.3mm입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무딘 U 자형 프로파일은 안정된 공기 역학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강한 바람에 부정적 성능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깊이가 35mm에 이르러 다른 유사한 중간 깊이의 바퀴보다 더 좋거나 더 나쁜 바람을 피할 것 같지 않지만 Baccara 제품군의 더 깊은 버전을 선택하면 U 자 모양이 더 유용 할 수 있습니다.

    3k 카본 위브 바카라 (Baccara) 35T 디스크는 330 €의 가격으로 판매되며, 무게는 350g / 림입니다. 우리의 테스트 샘플은 358-361g로 더 무겁게 계산되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림은 24 또는 28 개의 스포크 드릴링 (우리 구멍은 28 홀) 또는 림 브레이크 버전의 경우 20 홀까지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Duke는 Baccara 35T Disc를위한 여러 가지 완전한 휠 빌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듈러 액슬과 프리 허브 옵션을위한 DT Swiss 350 허브를 선택했으며, 물론 논란의 여지가없는 내구성을 확보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과 크로스 레이스를한다고 말 했으므로 듀크는 24 개의 스트레이트 풀 Sapim CX-Ray & CX-Sprint 스포크의 조합으로 휠셋을 제작 한 다음 견고하고 클래식 한 스타일로 묶고 납땜하여 견고성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DT 350 센터 록 허브를 사용하면 VAT를 포함하여 1224 유로에서 완전한 윤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

    DT 350을 장착 한 최종 Duke Baccara 35T Disc wheelset은 614g 전방과 759g 전방에 무게가 나있었습니다. 1373g의 실제 중량으로 존경받을 만하게 가격이 책정 된 탄소 튜브형 사이클로크 윤축에서는 나쁘지 않으며 오프로드에서 두들겨 맞을 준비가되었습니다.

    Duke Racing Wheels는 여러 독립 자전거 상점 및 많은 맞춤형 휠 빌더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대부분의 자체 주문형 바퀴 세트와 자체 모회사의 직접적인 바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JP 경주 자전거 1.

    듀크는 자신의 곰팡이를 모두 디자인하고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합금과 모든 탄소 발단 아시아에서 독점적으로 제조 된 계약. 모든 휠 건물은 프랑스에서 사내에서 완성됩니다.

    Duke Baccara 35T 디스크 림 및 휠 – 첫 인상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

    Duke Baccara 35T 디스크 림 (Duke Baccara 35T Disc)의 첫 번째 인상은 그들이 둥글고 진실이었으며 쉽게 우리 자신의 바퀴 세트에 엮어 진 것입니다. 스포크 구멍은 깨끗하고 직선으로 뚫고 (스포크 당김 방향으로 정렬되지 않음) 부드럽게 작동하여 DT 젖꼭지가 잘 정렬되도록합니다.

    Duke가 제작 한 바퀴 세트도 긴장감이 있었고 상자에서 둥글고 진품이었습니다. 나는 뜻밖의 묶인 쐐기를 정말 고맙게 생각했다. 진정한 성능상의 혜택을 제공하든 그렇지 않든, 그것은 세부 및 장인 정신에 대한 관심을 확실하게 보여줍니다. 공작은 또한 교체를위한 모든 스포크 길이 하나와 프랑스 북서부에있는 워크숍에서 누구를 지었는지 추적하는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Duke Baccara 35T Disc rims의 타이어 침대는 33mm 조절 크로스 튜브와 30mm Strada Biancas와 같은 넓은 도로 통에 매우 적합합니다. 28mm 튜브도 잘 작동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작은 25 또는 23mm 타이어는 아마 좋은 접착력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고, 35mm보다 큰 것은 침대 중앙에 조금 더 쌓을 필요가 있습니다.

    Duke Baccara 35T 디스크 휠 – Riding & Racing Cross Review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Baccara 35T 디스크 휠을 타고, 우리는 주목할만한 훌륭한 경험을했습니다. 트레일 타기의 느낌 실크 사이클로 관형 튜브 이길 수 없다. 그것은 희미한 마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타이어를 긁어 내고 차갑고 진흙 투성이의 손으로 교체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하며 100 유로 타이어 비용을 기꺼이 먹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라이딩은 30-40psi 사이에서 뛰어나며, 그립력은 여전히 ​​뛰어납니다. 조심스럽게 타는 곳을 보면 관 모양의 핀치 / 뱀 물린 상체에 매우 강합니다. 사실, 나는 산악 자전거 도로를 타고 가면서 날카로운 모서리 뿌리와 바위에이 가난한 탄소 덩어리를 뿌리 뽑아 내고 그 바닥을 일상적으로 느꼈다. 그리고 1 년 가까이에이 CX 시즌에 새로운 고무를 붙이기 위해 타이어를 뽑았을 때 어떠한 림 손상 (또는 평평한 타이어)의 증거도 없었습니다.

    Podia의 최대 Burgess의 사진

    크로스 코스에서는 바카라 공연이 훨씬 더 분명했습니다. 그 짧은 짧은 경주 가속과 위아래는 모두 당신의 몸에 빠르게 착용됩니다. 그래서 듀크 튜브의 가벼운 무게를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더 가벼운 관 모양을위한 다수 선택권이있다. 그러나이 폭에서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면이 비용이 들게되고 내구성이 높아짐에 따라 CX 튜브 값의 바카라와 많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부드러운 모래가있는 주로 하드 팩 표면의 바퀴를 타고 내 첫 경주를하러 약 25 psi, 나는 딱딱한 바퀴가 엄청나게 잘 추적 하드 열차 수 있습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

    부드럽고 매끄러운 진흙 속의 20 psi를 달리는 타이어는 그립감을 찾기 위해 변형 할 수 있었지만 바퀴는 여전히 흔들리지 않았으며 깊은 멍청이에서도 쉽게 제어 할 수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적어도 2 ~ 3 회 무릎을 느낄 때까지 타이어 압력을 낮추는 기본 철학을 실습했다. 그렇게하면서 나는 여러 가지 교차하는 경주 조건으로 가능한 한 많은 손잡이를 cl다. 그러나 나는 아직 평평하게 조이지 않았다. 그리고 바퀴는 멋지게 보인다 (사소한, 표면의 흉터를 제외하고).

    Duke Baccara 35T Disc – 길을 건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우리는 크로스 레이싱 용 Duke Baccara 휠을 먼저 시험하고 싶었지만, 비록 당신이 슈퍼 심각한 사이클 크로스 커더라고해도 CX 시즌은 겨우 몇 달간 지속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 인 (경질 카본의 경우에도) 탄소 튜브를 구입하는 것을 정당화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바카라 (Baccara) 림 패밀리가 이미 도로 주행 용으로 설계 되었기 때문에 30mm 도로 타이어 세트도 붙였습니다.

    넓고 무딘 에어로 프로필과 다양한 35mm 깊이의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휠은 (모두) 도로까지 부드럽게 교차합니다.

    듀크 바카라 35T 디스크 라이트 광폭 카본로드 크로스 크로스 크로스 CX 튜브 림 및 휠

    나는 크로스 바이크에서 더 빠른 바퀴로 사용하기 시작하여 교육을 위해 더 많은 킬로미터를 넣을뿐 아니라 재미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티븐스 슈퍼 프레스티지는 올해 편안해졌지만 아직도 경주 용 사이클 경주 용 자전거입니다.) 나는 그들을 핀치 (fachka)에서 35 초를 맞는 내 개인적인 페스트 카 (Festka) 도로 자전거로 바꿨다. 훨씬 더 행복했다. 크로스 컨디션을 경주하는 측면 강성이 눈에 띄는 반면 전반적인 강성은 도로에서 더욱 분명합니다.

    높은 타이어 압력 (120psi의 북쪽)은 거친 도로에서 탄탄한 주행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다시 이것은 넓은 고성능의 모든 도로 (또는 오히려 클래식) 튜브가 빛나는 곳입니다. 70-80psi의 다이얼 압력 실크 도전 Strada Bianca 관형 빠른 구름을 타는 것과 같았습니다 – 자갈과 세면대의 비포장 도로 위에 편안하면서도 활주로에서 빠르게 굴러 다니는 것과 같았습니다.

    Duke Baccara 35T 디스크 휠은 견고한 전복 선수로 입증되었습니다. 나는 혼합 된 표면의 유형에 대해 풍동에 최적화 된 에어로 게인에 관심이 많지 않습니다. 모든 도로 주행은 대부분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바카라의 무딘 모양이 아마도 꽤 잘됩니다.) 그러나 바카라 35 관 사이클로 크로스 경주와 현대적인 복합 도로 주행 모두 다용도로 밝혀졌고 연중 계속되는 타기를 위해 관형 튜브에 이르기까지 다시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Duke-RacingWheels.com

    Source link

    신고하기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