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Post Carry Transfer Case를 사용하면 특대 수하물 수수료없이 자전거를 탑니다.

최근 게시물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Review : Post Carry Transfer Case를 사용하면 특대 수하물 수수료없이 자전거를 탑니다.

  • 특대 수하물 요금은 여행하는 자전거 운전자의 존재에 대한 단점으로, 왕복 여행의 경우 최대 $ 400입니다. 따라서, 자전거를 가져 오지 않고 아무 것도주지 않고 자전거를 가져갈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Post Carry의 설립자 Marc Mendoza가 찾고자했던 답변이며, 그가 Transfer Case와 같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포스트 캐리 (Post Carry) 자전거 케이스는 트렁크에 들어가기에 충분히 작고 비행기 수하물 수수료를 피합니다.

    우리는 Marc가있는 것처럼 이전 케이스를 처음 보았습니다. 프로토 타입을 바퀴 달기 그 때부터, 그는 정식 생산에 들어갔고 우리는 두 차례의 해외 여행을했습니다. 검토를 시작하기 전에 작동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전거 프레임 주변의 케이스 크기를 조정하여 치수를 크게 줄였습니다. 거의 웃기지 않습니다. 특히 표준 하드 및 소프트 케이스 옆에서 볼 때 특히 그렇습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일단 포장을하자마자 우리가 시도한 많은 양면 사례보다 그의 케이스가 실제로 더 안전하고 견고하다는 것입니다.

    표준 자전거 여행용 가방과 하드 케이스에 포스트 캐리 자전거 케이스 크기 비교

    자전거 상자보다 작습니다. 프레임에서 포크를 제거해야하므로 분해 측면과 재 조립 측면의 단계가 추가됩니다. 즉, 헤드셋 베어링과 스페이서를 넣기 위해서는 약간의 헐렁한 소리가 들려야합니다.하지만 실제로는 일반적인 경우보다 사용하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몇 가지 추가 된 사항이 있습니다.

    포스트 캐리 트랜스퍼 케이스는 크기가 각각 -135L와 150L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되며, 자전거는 최대 56cm, 최대 길이는 62cm입니다. 나는 보통 58-59cm 도로 자전거를 타고 더 큰 150L 경우를 시험했다. 비어있는 케이스의 무게는 각각 12lb 또는 12.6lb (5.4 / 5.7kg)입니다. 즉, 자전거가 30 파운드 미만인 경우 대부분의 항공사의 중량 제한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요금이 더 많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알맞은 도로 자전거가 안에 숨어있는 상태에서 헬멧, 신발, 자전거 키트, 몇 병, 알렌 렌치 세트를 넣을 방과 무게가있었습니다.

    Post Carry 표준 사이즈 자전거 여행 케이스 리뷰는 자전거로 여행 할 때 항공사 특대 요금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내부 및 외부의 트랜스퍼 케이스에는 지퍼가 달린 파우치가 많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도구, 페달, 꼬치, 작은 부품 및 바퀴가 들어 있습니다. 휠에 대해서 말하자면, 각 휠에는 자전거의 양쪽에 하나씩 자체 구획이 있으며, 각 구획은 보강 된 중앙 섹션이있어 액슬이나 엔드 캡이 마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Post Carry 표준 사이즈 자전거 여행 케이스 리뷰는 자전거로 여행 할 때 항공사 특대 요금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바깥 쪽 주머니는 운반 손잡이와이 편리한 배낭 끈을 숨 깁니다!

    포스트 캐리 자전거 여행용 케이스는 자전거로 비행 할 수 있으며 항공사에서 초과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롤링 휠은 잘 작동하지만 작은 크기 덕분에 매우 기동성이 뛰어나 때로는 더 빨리 옮길 수 있습니다. 또한 롤러 가방, 커피, 부리 토 또는 휴대 전화에서 손을 무료로 유지합니다.

    Post Carry 표준 사이즈 자전거 여행 케이스 리뷰는 자전거로 여행 할 때 항공사 특대 요금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58 사이즈의 Look Huez는 포크가 다운 튜브 아래의 가장자리를 따라 중첩 된 Transfer Case 안에 쉽게 들어 맞습니다. 그것은 집보다 더 좋아 보이는데, 혼란은 내 풀기 과정의 일부였습니다.

    케이스에는 상부 / 하부 튜브 프로텍터와 크랭크 셋 / 체인 프로텍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부품을 은폐하고 물건을 문지르지 않도록하고, 다른 물건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대형 벨크로 끈을 달아서 운송 중에 반송되는 것이 아닙니다.

    포스트 캐리 트랜스퍼 케이스는 399 달러에 판매되며 프레임 / 체인 스테이 프로텍터는 기존 설정에 추가하려는 경우 별도로 4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한 두 번의 여행에서 만 사용했지만, 두 방향 모두에서 여러 차례의 도중 체류로 길게 국제 여행을했습니다. 그리고 두 경우 모두, 자전거는 처음 시도 할 때 저와 함께 집에 도착하지 못했으며, 다음날 항공사에 의해 배달되어야하며, 더 많은 학대의 기회가 추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렇게 좋았습니다. 이는 내 권고와 함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랜스퍼 케이스는 자전거 이용자에게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해줍니다. 싫어하는게 뭐야?

    그러나, 자전거는 무료로 비행 할 것인가?

    지금까지, 나는 자전거를 가져 오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고 3 명 중 3 명입니다. 첫 번째 여행에서 나는 마 비츠 발사를 위해 프랑스로 자전거를 가져 왔고, 자전거를 타기 위해 자전거를 타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여행에서, 저는 비어있는 케이스를 가지고 이탈리아로 여행을갔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콤팩트한지 확인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완전한 자전거 (바퀴와 타이어 포함), 새로운 키트 및 일부 파스타. 총 초과 초과 수하물 수수료? $ 0. 자전거의 총 손상? 없음. 같은 결과를 기대해야합니까? 물론, 왜?

    즉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소프트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손상 가능성이 있습니다. Post Carry는 매우 강력하고 단단한 골판지 플라스틱을 고밀도의 폐쇄 셀 폼 사이에 끼워 케이스 구조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강력합니다 … 사진을 위해 보내준이 절단 된 샘플을 구부리려고 매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액슬 인서트를 사용하거나 (스루 액슬을 설치 한 상태에서 리어 디레일러와 걸이를 제거하고 브레이크 로터를 벗고, 여기저기서 버블 랩을 추가하고, 일반적으로 바보처럼 꾸미지 않으면 내 직감이됩니다. 내 것과 비슷한 일반적으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포스트 캐리 (Post Carry)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여러 가지 비디오를 제공하여 자전거를 포장하고 사용하는 방법, 자전거가 잘 맞는지 확인하는 방법 등을 보여줍니다.

    PostCarry.co

    Source link

    신고하기
'Review : Post Carry Transfer Case를 사용하면 특대 수하물 수수료없이 자전거를 탑니다.'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37 − = 30